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
조회수 : 585       날짜 : 2020.03.17
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7]
전립선    (03-17 )
음주에 관대한 나라가 있다
살인미수    (03-17 )
무기징역
ㄴ    (03-17 )
음주운전한번안해본사람없다고씨부리는새끼는걸러라
한심하다    (03-17 )
또라이새끼 다 너같은지 아냐 나가 디져라..
말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는 습관을    (03-17 )
글 제대로 안 읽으신 듯!
ㅇㅇ    (03-17 )
일단 이분은 거를듯 ㅋ
1111    (03-17 )
음주독해하냐?
어휴.
ㅇㅇ    (03-17 )
음주운전은 살인이다
ㅇ    (03-17 )
음주운전한 연예인들 목록 이번기회에 다 퍼뜨려야 한다
레이    (03-17 )
개쓰레기 같은놈이네 음주운전한 세끼는 어떻게 됐나? 얼마나 다쳤는지 징역은 갔는지 궁금하네 살인죄처럼 10년형은 때려야지 개쓰레기같은놈 뒤질거면 혼자 뒤지셔야지
스즈    (03-17 )
남편도 그렇다
자기가 갔다면 그래도..라는 얘기에 부인이 더 괴롭겠다
좋게 생각하자 가족이 안됬다.    (03-17 )
내가 갔다면 그래도 내가 더 괴로울텐데 라고 했을지도...
ㄱ    (03-17 )
부인 운전탓을 한것보다 시간차를 얘기한듯해
간발의 시간차 ㅠㅠ
남편이 갔다면 저시간엔 저길 안지났겠지
흠냐    (03-17 )
진짜 음주운전에 대해 지금도 강화하고있지만
너무 솜방망이다... 진짜 강력처벌해야하는데 쓰레기같은것들
헤드샷 좀    (03-17 )
살처분
음주운전은살인    (03-17 )
음주운전은 살인이다. 노홍철, 호란 다 절대 방송 못 나오게 해야한다
dd    (03-17 )
음주한놈들끼리모아서 음주자유구역만들어주자 거기서 음주실컷하고들살라고
ㅇㄹ    (03-17 )
음주로 사고내면 최소 보석없는 20년형 받는 법을 추천합니다.
음주 걸리면 10년... 하지만 의원들은 일 안함.
ㅇㅇ    (03-17 )
만들어봐야 위헌이야
ㅎ    (03-17 )
안철수가 만든 앱이 합법의 길로 인도해줬으면 좋겠네 부처간 협의로
ㅇ    (03-17 )
내 생물학적 아버지가 젊어서 음주운전으로 한 젊은 아주머니 반 병신 만들어서,

우리 어머니께서 무릎 꿇고 싹싹 빌어서 처벌을 면한 과거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후로 이 씹쌔끼는 여전히 술을 쳐마시고 운전을 했었다.

이후로 이 개새끼는 운전할 때 감정을 실어서 한다.

이후로 이 씨발놈은 차 관련 벌금만 수백만원을 냈다.

이후로 나는 씹쌔끼 or 개새끼 or 씨발놈의 차를 탄 적이 없다.
(지 애미년도 아들놈 차를 안탄다.)

이후로 나는 술을 마시지 않고 산다.
1111    (03-17 )
이 새끼 위험하다. 그 DNA 다른데 안간다. 넌 아버지의 정자였다.
피사    (03-17 )
방금전 세벽에 지하2층주차장에서 차량내부 청소하고 올라왔는데.
11시 넘어서 들어오는 아재들 전부다 얼굴 벌개서 차에서 내리더라... 제발 음주운전 무조건 징역형 하게 해주세요.
안양교도소    (03-17 )
음주 진짜 때려 죽여야 된다
법무부에서 매분기 발행 하는 새길이라는 책이 있는데
수감자들 사연 처 올라거 보면 50%가 음주
음주로 사람 처 죽이고 다들 10년도 안받음 가석방도
존나 많음 실제로 수감자 중에 음주 개많음
aa    (03-17 )
음주운전은 습관임. 술좋아하는 놈들중에서 음주운전을 살면서 한번도 안해본 놈들은 많어도 한번만 한 놈들은 없다. 특히 세종시 저기는 대충 충청도 젊은 시골애들이 많이 산다. 시골에서는 음주운전 기본으로 생각하는 애들 많음. 음주단속 철저하게 해서 깜빵에 주말이라도 집어 쳐넣어야함 .
음주운전하는애들 특성이 이게 나쁘거라고 모름. 쪽팔리게라도 해야 . 음주운전 줄어든다.
음주운전 사고 나야 처벌을 강화하는게 아닌 음주단속을 엄청 해라. 어차피 공무원들 놀고먹는애들 투입하면 금방한다.
aa    (03-17 )
아니면 음주운전 싱가폴 처럼 태형을 때리던가 해야함 지금처럼 면허정지니 벌금이니 해봣자 소용없다. 음주운전 하는애들은 알겟지만 대충 훈장 처럼 생각해. 옛날에 조폭이나 일진애들이 누구 한놈 때린거 는 훈장처럼 생각하듯이
태형같은거는 쪽팔리기라도 하니까 줄어들거다. 아님 요새 뭐 좋아하는 문신 같은거 박아넣는것도 괜찮겟네
ㅇㅇ    (03-17 )
음주가해자 한 2~3년 금방 살고 나와서 또 음주운전할듯 헬피엔딩. 요태카지 그래와꼬 아패로도 개속~
R    (03-17 )
저런건 바로 폐기좀 해라. 지키란 것도 안 지키고 남들 인생 조져놨는데 저걸 같은 인간으로서 취급해주고 같은 세상에서 살아야 하는게 말이 되냐?
ㅁㅁ    (03-17 )
선택적 분노 지겹다
음주운전한 ㅅㅈㅎ은 방송 잘 나오고 건물주에 돈도 엄청 잘벌고 있는게 현실인데 뭘 ㅋㅋ
최근에 착한 건물주 했다고 칭찬 일색이라지?
늙    (03-17 )
ㅅㅈㅎ 이 누군데
ㅋㅋ    (03-17 )
아는 형님에서 농구 하는애 말하는거지 뭐
1111    (03-17 )
수중에 있는 돈 중에 최대한 비싼(안전한) 차를 사라. 돈과 차는 목숨이다.
내가 앎    (03-17 )
개씨발새끼
음주에관대한국    (03-17 )
음주음주음주!!! 사형으로 떙기자
댓글배달    (03-17 )
하...시발 애가 뭔죄냐...저딴새끼는 진짜 좆된다는걸 알아야 다른 사람이 안하지. 음주운전은 삼진아웃이고 뭐고 그냥 영구 면허 취소하고 최소 징영 5년부터 시작하자. 공탁이니 지랄이니 해서 빠져나가게 하지 말고. 진짜 본보기로 인생을 조져놔야 저런짓을 안함.
ㅈㄷㅈ    (03-17 )
음주운전 감형없이 징역 1년,2년,3년,4년,5년 법을 정확히 만들고 벌금형 말고 재산조사 50% 몰수 이런거 해야한다. 그래야 줄어들지않을까
ㅇㅇ    (03-17 )
음주운전은 제발 살인미수급으로 처벌해야 한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40] 2018.12.1475176
2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27805
3요즘 맞춤 사진 [4] 2018.07.265261
4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30] 2018.07.1648185
5인간관계 명언 [16] 2018.09.035366
6미국에서 발견된 거대 올챙이 [12] 2018.08.071987
7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17204
8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9986
9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9] 2018.12.0113422
10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15263
11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10158
1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10804
13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23053
14N번방 유료회원2020.05.28464
15빌드업의 천재 [2] 2018.08.248057
16유전자 몰빵 누나2020.05.14434
17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21542
18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7349
19어리다고 무시 당하는 24살 버스 기사2020.05.28399
20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감동적인 세차2020.05.11390
21설움 폭발한 임산부 [44] 2018.12.1511549
22여학생의 노빠꾸 드립2020.05.11383
23서울과학고에서 전교 1등 했을 때 나오는 반응2020.05.15377
24이태원 X클럽 코로나 사태 당일 사진2020.05.11376
25비상 걸린 언냐들2020.05.12361
26165에 살짝 마른 누나 데려갈 빡대가리 구함 [4] 2020.03.26773
27남녀가 선호하는 남자 몸매2020.05.09354
28요즘 효녀들2020.05.09324
2937살 누님의 양갈래 머리2020.05.22323
30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14296
31연예인 소유 반려견의 민폐2020.05.11318
32가장 행복했던 순간 [37] 2018.10.166357
33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13603
34독일 육상선수 피지컬2020.05.13310
35걸그룹 vs 여경 팔씨름 대결 [7] 2018.08.034611
36사촌 여동생에게 남친이 생긴 것 같다2020.05.13301
37운영 자제 비웃는 강남 클럽들2020.05.09301
38계곡에서 다이빙하다 사지마비된 대학생2020.05.15296
39나한테 권한만 한 번 줘봐2020.05.25294
40손담비도 피해갈 수 없는2020.05.18289
41부부의 세계 출연하는 04년생 클라스2020.05.11292
42시골 한전 직원의 일상 [3] 2020.04.01511
43권지용 최근 몸 상태2020.05.12289
44아이에게 엄마의 성을 물려준 부부2020.05.26289
45BTS 정국 이태원 방문 언냐들 피꺼솟2020.05.19294
46박규리 뜬금포2020.05.12280
47예비 아내의 스킨십 폭격2020.05.14279
48요즘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한다는 운동2020.05.07278
49모텔 대실 즐기는 여자 연예인2020.05.24285
50서인영 근황2020.05.09278
51친구의 예비신부를 빼앗고 싶다2020.05.14278
52위안부 쉼터의 비밀2020.05.18276
53안지영과 쇼파2020.05.18276
54세대차이 느끼는 허영지2020.05.24277
55남친이 제 신혼집 조건 듣더니 파혼하재요2020.05.10269
56그녀의 백치미2020.05.15270
5720대 초반 한소희2020.05.13265
58여자 아이돌 자존심 싸움2020.05.21268
59엠마 스톤의 다한증2020.05.12268
60블라인드 채용이 불만인 재수생2020.05.11264
61목 밑으로만 씻는 아내 [22] 2018.10.127139
62부산의 어느 빌라 조망2020.05.09263
63문제의 블랙 수면방2020.05.12260
6495키로 여성입니다2020.05.13256
65불매하는 이유2020.05.28260
66너무 예쁜 시누이 [61] 2018.11.245421
67유머감각으로 외모를 이긴 남자2020.05.11255
68북한의 세뇌 교육 [51] 2019.01.072334
69나라 전체가 거대한 주차장2020.05.09249
70아이스크림 소녀 근황2020.05.13250
71돈 달라고 떼쓰는 여자2020.05.28255
72BMW가 신차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공개한 이유2020.05.29260
73짧은 비니2020.05.11250
74이러니 개콘이 망하지2020.05.27251
75경주 스쿨존 사고2020.05.27253
76예은 맥이는 전태풍2020.05.09247
77판녀의 추천2020.05.18247
78인터넷 방송이 쉬워보이니?2020.05.12246
79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11079
80돼지국밥 처음 먹어본 일본인2020.05.23244
81요즘 잘 생긴 남자 너무 없다2020.05.30274
82클럽 영업정지에 빡친 MD2020.05.12238
83경기도 지역화폐 악용자의 최후2020.05.12237
84페미니스트 여자 연예인의 하루2020.05.16234
85한국의 의수 장인2020.05.15234
86어필하는 안지현2020.05.12232
87키즈 유튜버 근황2020.05.27235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