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케쥴 이후로 40시간째 잠수 중
조회수 : 625       날짜 : 2020.02.23
이 스케쥴 이후로 40시간째 잠수 중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46]
ㅇㅇ    (02-26 )
현지 카/지/노/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등급에 따라

최대 0.75%의 롤링콤프가 적립됩니다.

마틴, 파로리등 시스템 배/팅에 대한 제제가 없으며

신규 첫 입금 10%와 상시입금 8%의 보/너/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접속주소복사해주세요^^▶▶▶ https://mgk752.com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리신    (02-23 )
훠훠 우리방역 역량은 세계 최고수준입니다 훠훠
불안해하지 마시고 정부를 믿어주세요 훠훠
중국의 고통이 우리 고통입니다 훠훠
깨무니    (02-23 )
이니오빠 짜파구리 맛있나염?
아디다스    (02-23 )
컨트롤 타워 실종
Headofcow    (02-23 )
혹시 문재인대통령님 우한폐렴 걸린거 아님??
국민여러분 우한폐렴은 이제 종식입니다 모두들 나가세요 하고서 마지막 공식일정이 폐렴확진자 대거 증가에 사망자 발생한 상황에서 배우들이랑 짜팍 구리 먹고 파안대소 이후에 우한폐렴걸려서 사망한거면 ..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없는건데. 별일없으시겠지?
1231    (02-23 )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보호해야 할 정부가 그 존재 이유조차 국민들로부터 의심받는 실정인듯
COVID-19 "슈퍼 전파자"는 다름 아닌 정부 자신이라고 생각함
내가 앎    (02-23 )
세월호때는 그렇게 물어뜯더니
진짜 빨갱이야 저눔들    (02-23 )
쫒아 내려고 반대 입장에서 국민들 냄비처럼 부글부글 정점으로 끓었을때 같이
최전방에서 개 ㅈ1랄 옘븅 다하면서 이미지 쇄신하고 정치쇼 보여주다가 정작 지들이 할 때는
나몰라랑 아몰랑 시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돕고사는세상    (02-23 )
짜파구리에 돼지고기까지 깍둑썰기로 잘라서 볶아 쳐먹었더라? 국민들은 우한폐렴으로 죽어가는데? 문재앙 씹새끼
ㅇ    (02-23 )
돼지 아님 한우임
ㅇㅣㅇ    (02-23 )
채끝살~
2222    (02-23 )
돼지고기야
민주당만 빼고    (02-23 )
밑에 게시물보면 사진있어요. 정 못찾으시겠으면 네이버에 검색하세요. 한우 1++
ㄱㄴ    (02-23 )
먹어보니 맛있어서 정은이 한테 자랑하러 북한갔겠지
ㅇㅇ    (02-23 )
조금이라도 증상 생기면 이니 찾아가서 침 뱉고 싶다
ㅇ    (02-23 )
확진자 급증 하는 타이밍에 귀신같이 잠적
ㅂㅂ    (02-23 )
얘 진짜 어디감???
박그네는 7시간뒤에 나와서도 욕먹었는데
얘는 왜 암말도 없어??
그네는 살려야한다 쇼라도 했는데
얘는 일상생활 하라고 하고.
와 그네보다 더심한 놈이 대통령이라니 ㅠㅠ
1    (02-23 )
40시간 분단위로 보고해라 문재앙 시발년아
11    (02-23 )
코로나19걸려서 뒤져라 그냥
ㅇㅇㅇㅇ    (02-23 )
야당 놈들은 이럴때 뭐하는거임.
오히려 뭐라고 하면 역풍 불까봐 그런가
ㅇㅇ    (02-23 )
중국인 입국 금지하라고 하는데 확진자 수가 더 큰 뉴스라 씹히고있지
ㅇ    (02-23 )
이건 살짝 피했다가 총선때 존나 까야지
운동권 떼10    (02-23 )
역시 좌파는 좌빠구리지요. 훠훠훠
ㅇㅣㅇ    (02-23 )
굿하고 있냐?아님 프로포폴하고 있냐?그래도 박근혜는 약에 취한 모습이나마 7시간만에 등장했구만~박근혜 만도 못 함..ㅡ.ㅡ
ㅂㅂㄷㄷ    (02-23 )
이거 ㄱㅎ누나때였어봐ㅋㅋㅋㅋㅋㅋ ㅅㅂ 안봐도 뻔하다 뻔해
아님말고    (02-23 )
시진핑한테 지령 받고 있는 중...
ㅇㅇ    (02-23 )
우한폐렴 초기에도 설연휴 꽉 채워서 처놀다 온 역겨운 늙은인데 주말이니까 처놀고 처자느라 바쁘겠지 ㅋㅋㅋ
ㄹ죶1ㅗ벼    (02-23 )
아니 문재인 대통령이 뭘 잘못했냐? 이런거 바라고 뽑은 거 아님? 정확히 저기 할 일 다하고 있는데 요과는 새끼들은 뇌가 없는건가

대한민국 국민하고 같은 방향을 보고 있다고 생각하는 병신도 있나?
거기보여줘    (02-23 )
솔직히 503보단 나을줄 알았지...
;;;    (02-23 )
얼굴팔리는 짓은 세균맨이랑 질병관리본부한테 맡김
그나저나 국무총리부터 세균이라 박멸하기 힘들듯
물티슈    (02-23 )
박근혜 7시간 문재인 40시간
물티슈    (02-23 )
다 그렇게 마수쿠를, 시민들은 꿨다고 하눈데 구렇궤 막기가 힘둡니꽈?
ㅁ    (02-23 )
설마 확진 판정 받았나?
ㅁ    (02-23 )
근데 진짜 이색기 뭐하냐 ;; 존나 당황스러운데
ㅇㅈㅇ    (02-23 )
이 샛기 진짜 폐렴 진단받고 누워있는듯 ㅋㅋㅋㅋㅋㅋㅋ켸
요원    (02-23 )
훠훠훠 주52시간 몸소 체험중이십니다.
대구코로나    (02-23 )
훠훠훠 알아서 하십쇼
12    (02-23 )
"(공산주의 국가)사람이 먼저다" 써놓고 쑈 한번 해줘 이니형
우리 이니 하고 싶은거 다 해~
창조경제    (02-23 )
문통 천지일보에도 홍보했더만
설마... 문통도?
gunner    (02-23 )
뇌가 굳어가는중이라는....
연락두절    (02-23 )
어차피 말년 비참할텐데 이번 기회에 뒤지는것도 괜찮아
ㅎㅎ    (02-23 )
설명절 주말 칼같이 챙기시는 분ㅋㅋㅋㅋ
ㅎ_ㅎ    (02-23 )
mb까지 잘 쌓아올린 집을 근혜가 기왓장 깨고 재앙이는 대들보를 뽑고있네
아놔홀    (02-23 )
청와대 반경 10킬로밋터 방역 실쉬 하도록 하셰요 내 안전이 먼줘다 쩝쩝
말좀듣자!!    (02-23 )
세트로 해서 중국가면 되긋네
훨씬    (02-23 )
정수기랑 사랑의 불시착 보고 있습니다..

북괴 영화라 안볼수 없답니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40] 2018.12.1468237
2너무 이기적인 삼성 [52] 2018.12.1753626
3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8] 2018.12.1249911
4조현 청바지 핏 [5] 2018.08.2712140
5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14956
6멕시코의 치안 [32] 2019.01.0424926
7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30] 2018.07.1645875
8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19109
9엄마한테 보낸 문자 [11] 2018.12.2930409
10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24360
11채동욱 검찰총장 시즌2 [10]2020.03.21421
12인정할 수 밖에 없는 여성전용 [13] 2018.12.249837
13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15793
14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17233
15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13753
16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11738
17경찰을 분노하게 만든 초등학생들 [8]2020.03.26314
18운동하면 좋은 점 [37] 2018.11.2321319
19취집한 동생 때문에 너무 힘들어요 [34]2020.03.24271
20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8843
21걸그룹 vs 여경 팔씨름 대결 [7] 2018.08.033701
22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16520
23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34] 2019.01.087739
24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20465
25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20100
26여신도 농락하는 먹사들 [16]2020.03.26245
27165에 살짝 마른 누나 데려갈 빡대가리 구함 [4]2020.03.26238
28다리 꼰 조이 [4]2020.03.24231
29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30626
30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21811
31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18922
32신형 아반떼 실물 [26]2020.03.24217
33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8604
34바이러스를 이겨내는 방법 [21]2020.03.23213
35N번방 청원 때문에 남친이랑 헤어짐 [58]2020.03.25213
36조주빈 계좌 상태 [20]2020.03.25211
37훈련소가면 부모님 손편지 못읽는 이유 [12]2020.03.23208
38키 작고 잘 생기지 않은 남자가 비참한 이유 [36]2020.03.23206
39벗방의 실체 [24] 2020.03.27238
40러시아녀 근접샷 [8]2020.03.22207
41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13391
42현직 경찰 고위간부의 위엄 [16] 2020.03.27218
43빌드업의 천재 [2] 2018.08.246691
44비누가 바이러스를 죽이는 원리 [37]2020.03.21193
45부모의 연애시절 사진을 본 아이들 [7]2020.03.23193
46벤츠 김여사 그분들 반응 [10]2020.03.23188
47일본 벚꽃놀이 풍경 [13]2020.03.23189
48갑자기 욕 먹는 아이유 [10]2020.03.23188
49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10413
50김건모 근황 [17]2020.03.26189
51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18644
52논란의 담임선생 문자 [14]2020.03.23184
53삼성전자에 올인 [25]2020.03.24184
54현대차 몰빵 간 유부남 [48]2020.03.22186
55강민경이 보고 빡친 사진 [2]2020.03.26186
56코로나 덕분에 인생샷 찍은 특파원 [6]2020.03.26184
57입만 열면 거짓말하는 남친 [11]2020.03.26189
58폭력의 역사 [34] 2018.12.1513385
59김준현 신체 상태 [5]2020.03.24178
60설움 폭발한 임산부 [44] 2018.12.1510564
61주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는 사람 심리 [19]2020.03.23175
62지역화폐 뜻밖의 가맹점 [2]2020.03.26179
63도로 한복판에 차 버리고 사라진 인간 [18]2020.03.25177
64엄마의 주장 [16]2020.03.22174
65꽈찌쭈 코로나 확진 [8]2020.03.21193
66택배 훔쳐가는 아줌마 [16]2020.03.21170
67청혼 받은 김종국 [16] 2020.03.27184
68남궁연 미투 결과 [24] 2018.12.166036
69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6352
70군대 소원수리 레전드 [7]2020.03.23169
71하트 폭발하는 걸그룹 [1]2020.03.26170
72하연수 근황 [5]2020.03.22169
73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10263
74SBS 제작진을 협박했던 박사방 [14]2020.03.21166
75현재 지구촌 상황 [30]2020.03.22166
7630대가 식당에 밥 구걸을 다니면? [26]2020.03.26176
77현재 취업시장 상황 [6]2020.03.23165
78인천상륙작전이 실행되지 못했다거나 실패했다면 [4]2020.03.23164
79요즘 맞춤 사진 [4] 2018.07.263429
80조주빈 일당의 계획 [15]2020.03.26171
81대륙의 매너남 [4]2020.03.23162
82게임 학원이 있다는 사실에 깜놀 [26]2020.03.22164
83강남 번화가 최근 풍경 [4]2020.03.23161
84아이유 아빠 엄마의 극과극 태도 [2]2020.03.22162
85사진 한 장이 변화시킨 가정 [12]2020.03.23157
86한예슬이 말하는 남자친구가 없는 이유 [47]2020.03.23157
87트럼프에게 욕 먹는 리포터 [15]2020.03.24157
88세계가 경악한 스페인 요양원 사태 [23]2020.03.26160
89남자배우가 30명 밖에 없는 이유 [12]2020.03.24157
90IMF 당시 가진 금을 모두 내놓은 금은방 사장 [23]2020.03.23154
91일본 코로나 방송 대참사 [31]2020.03.25153
9210초만에 이해하는 공매도 [15]2020.03.21155
93N번방 박사가 피해자들 협박한 방법 [6]2020.03.22153
94한국의 교육을 보고 경악한 독일인들 [12]2020.03.23151
9535년간 수집한 장난감 [13]2020.03.21150
96기묘한 요즘 회식 [6]2020.03.24152
97중국 영혼까지 탈탈 터는 美 국무장관 [33]2020.03.21150
98국내 만화 업계의 현실 [25]2020.03.21153
99김민아가 자퇴한 고등학교 언덕 [7]2020.03.22152
100독일에서 논란이 된 놀이기구 [5]2020.03.24149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