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당선 소고기 라면녀
조회수 : 214       날짜 : 2019.11.04
신분당선 소고기 라면녀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5]
불쌍    (11-04 )
멀쩡한 사람이 어쩌다가...
ㅇㅇ    (11-04 )
얼굴 이뻤으면 사진 안찍혔다.
몸매만 멀쩡하고 얼굴은 빻았을 가능성이 농후함.
우리 사회는 이쁜 여자는 용서해주는 사회.
ㅜㅠ7ㅕ    (11-04 )
얼굴이 김태희여도 지하철에서 라면먹는 미친년은 사진 찍혀 병신아;
사정이 있을꺼다..    (11-04 )
한편으로는 얼마나 시간에 쫓기면.....ㅠㅠ
s    (11-04 )
늦거나 해서 그런 사람들 얼마나 많은데. ㅡㅡ
나라면 차라리 냄새 안 나는 빵을 먹음.
ㅁ    (11-04 )
시간에 쫒긴다고 지하철에서 대소변도 볼놈일세
서울넘    (11-04 )
쇠고기면라면에 대해 한마디 하겠다
대중교통에서 조차 식욕을 참지못하고 저 라면을 멋겠다는 의지는
그만큼 쇠고기면라면이 맛있다는 뜻이다.
우리회사 조리사분께 라면을 부탁드리면
항상 3양 쇠고기면라면을 끓여주시는데 엄청 맛있다
888    (11-04 )
조리사님 힘들게 라면 끓여달라하지마라 이새퀴야.

또 또 월급에 다 포함된거라하지. 월급에 다 포함됐다고 죤나게 일시키면좋냐? ㅋㅋ
왜 이렇게 화가 나있어 ?    (11-04 )
이 새끼 현직 조리사 아니면 래퍼일듯
ㅁㄴㅇㄹ    (11-04 )
난 그냥 바쁘게 사시는 분 같다.... 얼마나 바쁘게 살면....
ㅇㄹ    (11-04 )
나도 2호선에서 한명 봤었음.
한 40세정도로 보이는 아줌마가 당당하게 드시더라 ㄷㄷㄷ
11231    (11-04 )
몸매만 봐도 충분히 그럴수있다고본다
ㅇㅇ    (11-04 )
손보니 30대중후반 예상해봅니다
ㅇㅇ    (11-04 )
근데 시바 바쁜련이 햄버거에 라면까지 쳐빨고 그러냐
곧 죽어도 국물을 먹겠다는건가
ㅁㄴㅇㄹ    (11-04 )
다리 찍혀서 성적수치심 유발되었다고 고발하면 촬영에다가 배포까지 몇년 나오겠네.
dd    (11-04 )
컵라면까지는 아니고 편의점에서 파는 통조림형 쇠고기죽 까서 임산부석에 앉아서 쩝쩝거리며 다 먹던 아줌마는 본적 있다...
ㅇㅇ    (11-04 )
왜 몰카찍음?
ㅁㄴㅇ    (11-04 )
기본적인 예의를 망각한 사람이네. 공공장소에서 냄새나는 음식을 먹는게 말이 됨?
ㄴ ㅗ    (11-04 )
바쁘게 사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대..
지 기준으로 남을 판단 하려 하지 마라.. 선입견 빠쎄~
123    (11-04 )
글고 보니 삼양꺼구나
ㅣ    (11-04 )
손이랑 머리스타일보니 40대본다
ㅇㅇ    (11-04 )
살짝 보이는 턱주가리 위치만 봐도 못생겼네
나ㅏ잦    (11-04 )
ㅋㅋ라면엔 김밥인데
ㅇㅇㄷ    (11-04 )
힘들고 바쁘게 사는 사람 같은데 쫌 바주자
ㅇㅇㄷ    (11-04 )
서울 사람들은 뭘해도 멋있다
나도 킴스클럽 쏘ㅑ핑백 들고 지하철에서 라면 먹고싶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9051
2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41445
3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9] 2018.07.1633305
4너무 이기적인 삼성 [51] 2018.12.1731664
5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12876
6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2361
7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9461
8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13457
9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25913
10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6831
11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9177
12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8591
13조현 청바지 핏 [5] 2018.08.271934
1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13080
15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6876
16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5556
17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11988
18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5605
19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5689
20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6448
21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6086
22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9758
23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13615
24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3829
25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9] 2018.12.016931
26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10833
27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5951
28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6198
29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6544
30폭력의 역사 [33] 2018.12.159347
31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1667
32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11124
33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7912
34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11437
35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9784
36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8142
37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34] 2019.01.083509
38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5791
39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3980
40본인이 입양 당한 걸 안 판녀 [19]2019.11.18264
41일당 50만원 꿀알바의 실체 [8]2019.11.17251
42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7476
43예의바른 모범생 스타일의 독수리 타투 2018.09.222532
44목 밑으로만 씻는 아내 [22] 2018.10.123894
45어느 여대생의 취미 [28] 2018.12.081656
46신형 그랜저 실물 [21]2019.11.19238
47인정할 수 밖에 없는 여성전용 [13] 2018.12.243874
48오나미 최근 비쥬얼 [15]2019.11.17230
49필터링 없는 전소민 [7]2019.11.18231
50피해의식에 사로잡힌 언냐 [27] 2018.12.2421984
51여자가 쓴 키작녀 특징 [15]2019.11.20225
52위기의 30대 [10] 2019.10.091224
53감독관 때문에 망친 수능 [14]2019.11.17220
54성범죄 1위 전문직 [21]2019.11.16218
55갈 데까지 간 유튜버 [30]2019.11.19220
56요즘 인싸들이 ㅋ 쓰는 법 [15]2019.11.17215
57한류에 빠진 스시녀 [10]2019.11.19212
58쇼핑몰 후기 레전드 [15]2019.11.19216
59남자들은 절대 여자 못이김 [27] 2019.10.011433
60잔인한 홍진영 [12]2019.11.15208
615년 만난 여친과 헤어진 80년생 아재 [28]2019.11.19212
62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6544
63오달수 미투 사건 결과 [12] 2019.10.031273
64한채아 시아버지 근황 [11]2019.11.19201
65한국 불매 때문에 타격 입었다던 일본 실적 [25]2019.11.19203
66갑자기 최민수 앞에서 싸우는 두 아들 [18]2019.11.18202
67덕후들이 갤럭시 폴드를 사는 이유 [7] 2019.10.081462
68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3655
6924살 사회초년생과 띠동갑 변호사의 즉석 소개팅 [29]2019.11.18199
70남친의 취향 [17]2019.11.18200
71한국이 답 없는 이유? [27]2019.11.18196
72주작 프로그램 저격 [4] 2019.10.051174
73하빕 VS 코너 맥그리거 요약 [32] 2018.10.081733
74청하가 말하는 수능을 못 봐도 되는 이유 [14]2019.11.15196
75아이즈원을 보고 못마땅한 김세정 [3]2019.11.15194
76부부 관계가 소원해진 이유 [37]2019.11.20198
77정준영 레전드 [13]2019.11.16195
78그분들 자연발화 [9]2019.11.17192
79가장 행복했던 순간 [37] 2018.10.162338
80이용규 아내의 아찔한 내조 [3] 2018.05.191306
81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6706
82또 음주운전 참사 [18]2019.11.19192
83유부남들 몰린다는 정비소 [2]2019.11.19187
84민폐 자전거 동호회 [2] 2018.08.111931
85베스킨 광고 중징계 2019.07.271247
86신인가수 인기 체감 [3]2019.11.20187
87천생연분 소개팅 남녀 [16]2019.11.15183
88브레이브걸스 전 멤버 예진이 가수 생활 그만둔 이유 [5]2019.11.19186
89모쏠들에게 조언해주는 일본 누나 [19] 2019.09.271030
90밥집 거부 당한 일본인 유튜버 [18]2019.11.18184
91국밥충 저격하는 식당 [16]2019.11.19183
92시베리아 호랑이를 본 다른 호랑이들의 반응 [18]2019.11.19186
93맛있는 녀석들 나온 걸 후회하는 게스트 [6]2019.11.17180
94많이 변한 손나 [19]2019.11.17179
9554년생 여배우 비쥬얼 [21]2019.11.16179
96식비 9,600원으로 일주일 버틴 언냐 [12] 2019.11.21190
97지하철 민폐 레전드 [19]2019.11.17178
98돈가스집 돈가스가 느끼하면 안 되는 이유 [24] 2019.10.01945
99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6678
100수술실 CCTV 반대하는 의사 [36] 2019.10.081085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