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
조회수 : 374       날짜 : 2019.10.07
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중국 소수민족의 돼지고기 요리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4]
ㅁ    (10-07 )
국민소득 3만달러를 앞에두고 있으면 뭐하나 식생활 수준은 조선시대 그대론데... 센징이들 고기 저만큼 먹을라면 몇만원 깨지지 참 한심하다
ㄴ    (10-07 )
또 그놈의 고기론이냐
그나라 식습관마다 다른거지
고기 많이 먹어서 부자면 중국 일본은 우리보다 못하겠네
참고로 해산물소비량은 한국이 1위다

1인당 육류고기소비량 14년 기준
한국 51kg
중국 47kg
일본 35kg
oecd 평균 63kg
eu 평균 65kg
미국 89kg
아르헨티나 88kg
캐나다 68kg
ㆍㆍ    (10-07 )
중국의 고기론
한국은 고기가 비싸서 1년에 4번밖에 고기 못먹는다
일본의 부품론
일본 부품 수출안하면 한달안에 한국 망한다
ㅁㅁ    (10-07 )
재료만 보면 고기와 해산물에 채소를 곁들여 먹는 건강한 식습관인데

그 놈의 백미랑 국물 요리 때문에 말년에 성인병 오지게 걸림 ㅋㅋ
ㅁㄴㅇㄹ    (10-07 )
한국요리든 중국요리든 서양요리든 오래 보관하기 위해 머리를 쓴 결과로 나온 요리가 참 많다
ㅇㅇ    (10-07 )
존나 웃긴게 유튜브 막아논 나라에서 저영상을 유튜브에 올리고있다는거. 중국 국가 주도로 이미지 올리려고 저런 채널 만든다는 얘기가 있더라 실제로 엄청 작위적이기도 하고
대가리화초    (10-07 )
나도 저 채널 구독 중인데 ㅎㅎ대놓고 전문가(국가)에서 홍보 하려고 만든 채널임 하는데 처자가 참 예뻐
1    (10-07 )
채널 이름이?
ㅇㅇ    (10-07 )
이씨 ㅡㅡ 이쁘다매! 낚였잖아
달수    (10-07 )
유투버 진서소가

내가 저거 보고 레알 운남성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진핑이한테 낚인건가ㅋㅋ
ㅁㄴㅇ    (10-07 )
손이 많이가네. 그냥 구워먹어야겠다
ㅜㅜ    (10-07 )
기름이라 산폐할텐데
개인미팅    (10-07 )
그래서 공기 접촉 막는거 아닌감?
ㅇ    (10-07 )
그냥 수육삶아먹고말지 ㅂㅅ
ㅇ    (10-07 )
맛은 수고에서 나오는거 아니었나?
덤프맨    (10-07 )
무식한ㅅㄲ
ㅁㅁ    (10-07 )
느끼할거같은데 실제로 어떤맛일지 궁금하네
백종원 저건 먹으러 안가나
ㅇㅇ    (10-07 )
껍데기 붙어있는거 시러...
ㄷㄷㄷ    (10-07 )
묘족 아가씨 푸파
ㅇㅇ    (10-07 )
근데 엄청 맛있어보인다
1234    (10-07 )
어? 내가 구독하는 채널이네 ㅋㅋ 위에 댓글보니까 나도 속고 있었다는 생각이 드네.

저 채널의 배경이 되는 곳은 중국 운남성 산골마을인데,
고즈넉한 시골집과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운남성 향토요리를 맛깔나게 조리한다.
젊고 예쁘장한 처자가 출연해서 가족들을 위해 요리를 하고 마지막엔 같이 나눠먹으면서 끝난다.
요리도 요리지만 영상 연출 실력이 장난이 아님. 음식 뿐 아니라 시골 마을의 풍경과 소리를 아름답게 담아냄...
영상 보고 있으면 정말 운남성 당장 가고 싶을 정도.

인터뷰 영상이 하나 올라온 적 있어서 본 기억이 나는데, 본인은 도시에서 살다가 그 생활에 지쳐서 다시 고향 마을로 돌아와서
유투브 하면서 지낸다고.. 본인 포함 세명이 셀프로 영상을 만든다고 했던 듯.
근데 윗 댓글보고 나도 가만히 생각해보니 유투브 접속조차 힘든 나라에서, 그것도 시골마을에서
저런 고퀄 영상을 찍고 유투브에 올린다? 구독자가 수백만이던데..
중국 정부에서 조직적으로 만든 영상은 아니더라도 의도적으로 허락한 영상인건 확실하네.
조각    (10-07 )
요즘 몇십만 명만 되도 스튜디오 계약하고 찍는데 저 처자도 스튜디오랑 계약하고 찍고 있음.
그리고 저 처자 구독자수 정도 되면 집으로 찾아오고 난리 아닌텐데 그런거 없이 잘 지내는거보면
촬영지 외에 사는곳은 별도로 있지 않을까 함.
파오후    (10-07 )
저거말고 또 있던데
구독자 600만 정도에
음식 말고 뭐 이것저것 만들던데
가녀린 여성이고
할머니랑 둘이 살고
최근엔 추수하는 영상 올라옴
글쓴이    (10-07 )
그동네는 쓰촨성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4167짜증나는 이웃2020.06.02100
14166국세청이 고액체납자에게 시간을 주는 이유?2020.06.02108
14165여경 팔굽혀펴기 만점 자세2020.06.02151
14164부모님 앞에서 급발진2020.06.02131
14163LA 한인타운 그들은 다시 옥상으로 올라갔다2020.06.02226
14162셀프 정의구현 가능했던 시절2020.06.02168
14161남친과의 연애를 위해 한국에서 살기로 한 독일녀2020.06.02208
14160결혼한지 6개월 된 전혜빈 신혼집2020.06.02171
14159월 수입 320만원인 20대 여자의 분노2020.06.02221
14158윤미향 근황2020.06.02161
14157물속에 감춰진 사인2020.06.02142
14156알리오 올리오 한국과 이탈리아의 차이2020.06.02136
141556시 내고향 근황2020.06.02128
14154이사가면서 그간 살았던 아파트에 남긴 편지2020.06.02117
14153넷플릭스에 소개된 한국인의 디저트2020.06.02149
14152다시 도진 북한병2020.06.02137
14151자연인 된 민경욱2020.06.02118
1415020년간 미제였던 이태원 살인사건2020.06.02114
14149근본 있는 가문2020.06.0294
14148세계 최초 민간 유인 우주선 발사 성공2020.06.0264
14147남자가 하체운동을 해야하는 이유2020.06.02161
14146내가 왜 한국 가려는지는 알아요?2020.06.02113
14145배달 어플 감점 요인2020.06.0282
14144모기 연구 교수의 꿀팁2020.06.02102
14143폭동이 이어지는 이유2020.06.0288
14142묻지마 폭행2020.06.0272
14141한국 정부에 실망2020.06.01161
14140서울역 묻지마 폭행2020.06.01127
14139또 불편해지신 분들2020.06.01118
14138쿠팡맨의 눈물2020.06.01122
14137프로듀서로 JYP 반대하는 이유2020.06.01149
14136동선 공개 요청받은 어린이집 교사2020.06.01129
14135남편이 정자왕2020.06.01161
14134학점 2점대 연대생의 깨달음2020.06.01119
1413335년 동안 실험 대상이 된 쌍둥이2020.06.01110
14132화재로 전손된 코나 전기차2020.06.0196
14131귀여운 인형탈 알바2020.06.01110
14130강제로 개봉된 새 상품2020.06.01114
14129로봇 대회에 걸맞는 트로피 스탠드2020.06.0191
14128몽키스페너가 몽키스페너로 불리는 이유2020.06.01116
14127무더위와의 싸움2020.06.0187
14126새롬이의 노림수2020.06.01167
14125중국의 착각2020.06.01111
14124코로나 핑계로 파혼하자는 남친2020.06.01291
14123어느 아파트 한강뷰2020.06.01211
14122600만원짜리 운동화2020.06.01185
14121미국에서 인기 많은 이유2020.06.01210
14120엄청난 얼음 덕후2020.06.01163
14119뒤태 잘 생긴 남자 보고 실망2020.06.01211
14118119가 동물 구조 안 하는 이유2020.06.01179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