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이 안 팔리는 이유?
조회수 : 414       날짜 : 2019.10.07
표고버섯이 안 팔리는 이유?표고버섯이 안 팔리는 이유?표고버섯이 안 팔리는 이유?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23]
ㅋㅋㅋ    (10-07 )
아휴 씨발 답답하다 ㅋㅋ
사스가    (10-07 )
만물 나랏님 탓
ㅇㅇ    (10-07 )
ㅋㅋ뭐 안되면 정부탓하는아지매인가보네 표정보소
ㅁㄴㅇㄹ    (10-07 )
사업을 경주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장해물이 나타나고, 각 장해물마다 이름을 붙일수도 있겠지.
그 장해물에 걸리면 넘어지는 것도 맞고.
근데 그 장해물 때문에 자신이 완주를 못했다거나, 1등을 못했다고 하면 안 되는거다.

아 물론 경주게임과 달리 현실엔 자본의 한계, 체력의 한계 등도 있지.
그럼 씨발 더 복잡한 경주게임이라고 생각하고 뛰어들던지.
직진만 빨리 하면 갑부되는 게임인줄 알았냐?
오타    (10-07 )
해물탕 먹고싶네
적폐단어    (10-07 )
계속 보니까 장애물이 이상한 단어라는 기분이 든다
찾아봐    (10-07 )
게슈탈트 붕괴 현상
이궈    (10-07 )
언어장해..
웃    (10-07 )
표고도 그렇고 이건만브랜드도 그렇고..
하루아침에 저런일이 생기는것이 이휴
ㅇㅅㅇ    (10-07 )
선물아니면 따로 사먹기 좀 그렇지
ㄴㄴ    (10-07 )
저렇게 자위라도 해야 떳떳한가보지
보고싶다    (10-07 )
안팔리면 다른 출구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저 남탓만
회사생활을 해도 저런 사람들 꽤 있음.
뭐만 하면 남탓만 하고 스탑하는 사람들.
물론 남 탓으로 막힌건 사실이겠지만, 새로운 출구를 찾아야지.
그냥 남 탓 하고 앉아있으면 회사가 뭐 알아서 찾아주나?
회사가 엄마야? 아빠야?
답답한 인간들 겁나 많음.
11    (10-07 )
직접적인 매출 하락에 영향을 줬으니 저런소리 할 수도 있는거지 거 참 예민들 하다ㅋㅋㅋㅋㅋ
ㅂㅂ    (10-07 )
얼마나 표고버섯도 받아처먹었으면..
ㅁㅁ    (10-07 )
직접 불법 저지르지않았다뿐 노점상이랑 다를게 뭐냐 ㅋㅋ나라탓 정부탓 구청탓
극단적이지만 남대문 불지른 노인네도 저렇게 토지보상 제대로 안해준다고 나라탓하고 불지름
어쩔수없어    (10-07 )
경쟁력을 찾거나 레시피를 만들 생각은 안하고 그냥 보여주기식 선물로만 주고받는 식재료라서 그렇다. 저 도매상인들은 아마 표고버섯 활용한 요리법 5개만 이야기 해보래도 못할걸
ㄷㅇ    (10-07 )
개소리좀 그만... 표고버섯 도매가 활용법을 왜 몰라. 못할껄 ~이런말을 실생활에서 쓰는건 아니지? 진짜 멍청한 문장 만드는 1순위야 제발 넣어둬라. 그리고 도매가 먼 레시피를 만들어
레이    (10-07 )
사업은 수 많은 리스크를 대비하고 관리하는 능력이다. 리스크 없이 사업하는 사람은 단 한명도 없다. 김영란법 생겼으면 그에 따른 대비나 조치를 취했어야지 저러면서 사업 안된다고하면 본인이 능력부족이지
ㅇㅇ    (10-07 )
아줌마 훅 들어오니까 백종원도 살짝 당황하네ㅋㅋㅋㅋ
ㄱㄱㅁ    (10-07 )
세상에 그런 게 한둘이겠냐? 저 세상 억울한 표정 봐라 김영란법 시행한 지가 언젠데 아직도 김영란법 탓을 하고 있으니ㅋㅋ
ㅇㅇ    (10-07 )
40년동안 그대로 해왔는데 김영란법 때문에 장사가 안되니까 저 나이에 바꾸고 싶다고 해서 뭐가 바꿔지겠냐? 방구석 백수들이 참 말을 쉽게 해요
어쩔수없어    (10-07 )
그러니까 넌 제발 자영업 하지 마라
ㅇㅇ    (10-07 )
나이탓은 적당히 하자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4117요즘 잘 생긴 남자 너무 없다2020.05.30312
14116보조 메뉴의 중요성2020.05.30179
14115개그맨 부부 결혼생활을 보고 느낀 점2020.05.30197
14114프로듀스 투표조작 실형 선고2020.05.30132
14113관객과 번역가의 관계2020.05.30141
14112그 털보 음모설2020.05.30221
14111여자 골퍼 자강두천2020.05.30207
14110윤미향 기자회견을 본 서울대 교수의 일침2020.05.30153
14109아들이 본 클레멘타인2020.05.30127
14108며칠 사이 한국에서 철수한 기업들2020.05.30157
14107친절한 누나2020.05.30216
14106자신을 35세 백인이라고 생각하는 흑인2020.05.30204
14105어필하는 정연2020.05.30188
14104서울 부동산 가격 현황2020.05.30111
14103박성광 부부의 재산 관리2020.05.29174
14102트랜스 계의 끝판왕2020.05.29184
14101박준형의 기묘한 경험2020.05.29137
14100백인의 나라에서 동양인은 떠나라2020.05.29157
1409960명의 간호사 중 한 명과 결혼한 이유2020.05.29169
14098그저 눈물만2020.05.2998
14097킹인지 감수성이 또2020.05.29127
14096전투모드 시절 효성2020.05.29189
14095물류 센터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폭발한 이유2020.05.29127
14094복귀 선언한 타이슨 몸 상태2020.05.29163
14093밤이 외로운 서울대생2020.05.29195
14092전설의 캣맘2020.05.29138
14091안정환,민경훈,김태희 리즈시절을 본 10대2020.05.29148
14090미투를 촉발시킨 폭로2020.05.29136
14089남자에게 귀엽다라는 말은2020.05.29126
14088택배 받아도 괜찮을까?2020.05.29110
14087독일로의 신혼여행2020.05.29121
14086감독 빙의한 어린이2020.05.29109
14085현실판 부부의 세계2020.05.29212
14084BMW가 신차를 한국에서 세계 최초 공개한 이유2020.05.29281
14083독립선물 사달라는 후배2020.05.29202
14082페미니스트 래퍼의 화장 전 후2020.05.29272
14081요즘 30대 금수저2020.05.29257
14080음주사고 내면 폭망2020.05.29168
14079레지던트 꼬시는 법2020.05.29229
14078대륙의 대리석 장인2020.05.29177
14077한뽕 치사량2020.05.29173
14076자동차가 너무 좋다 못해 직접 제작2020.05.29141
14075경주 초등생 교통사고 누나의 인터뷰2020.05.29185
14074확진자 발생 알고도 이틀 뒤 폐쇄2020.05.29112
14073꼬마의 경비초소 방문2020.05.29101
14072스쿨존 통학로 주정차 전면 금지2020.05.2979
14071이동건 조윤희 근황2020.05.29129
14070태안 보트 사건의 전말2020.05.29106
14069미국 CEO 최고 연봉2020.05.29116
14068예전 20대 비쥬얼2020.05.29151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