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의 해명
조회수 : 266       날짜 : 2019.08.12
추신수의 해명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7]
ㅁㅁ    (08-12 )
귀화가 죄도 아니고 뭔 말도 안되는 헛소리를 늘어놓지;;
ㅇㅇ    (08-12 )
왜 하겠냐?
일단 저 기사에서 보듯 칼럼니스트가 "왜 두 아들 귀화했나요?" 물어봤을테고,
국내에 국뽕 새키들 진짜 많이 괴롭혔을껄? 귀화한 순간 어떤답을 내놔도 욕은 먹을테니 그나마 욕 덜먹게 국뽕 노선으로 가는거지.
ㅋㅋㅋ    (08-12 )
국뽕때문에 빨아주는건데 미국인이면 왜 빨아주냐 차라리 마이클 조단을 빨지.
??    (08-12 )
나도 처음에는 추신수 결정이 당연한 거라고 생각했는데 해명 보니까 뭔가 좀 구리다 ㅋㅋㅋ 딸은 만 8살이라 국적포기 안 했다? 그건 개소리지 딸은 이중국적이어도 아무 문제 없으니까 안 한 거잖아
그리고 영어로 질문하면 한국말로 하라고 호통? 이딴 소리는 왜 하는 거냐? 대체

글고 면제 받고 나서 국대 차출 거부한 건 명백한 팩트지 해명도 못하네
ㅋㅋㅋ    (08-12 )
때되면 하는거지
불법도 아니고
거기서 자란애들이 미국인 되는게 뭐가 어때서
덜덜이    (08-12 )
뭔 개소리야. "군대를 안 보내기 위해서 자격이 충분히 되는 두 아들만 미국으로 귀화 시켰습니다!" 라고 해도 솔직히 아무렇지도 않은 상황에. 저 아들들이 한국에서 산 것도 아니고
000    (08-12 )
우리나라 사람 모두 미국vs한국 택하라고하면 제 정신 나간 자가 아닌 한 미국택하지..이 개족같은 나라가 뭘 해준 게 있다고 군대 예비군 민방위까지 개굴리는 나라인데..정작 연예인 재벌아들 국회의원 아들은 공익 방위 면제고 십새기들...
다만 추신수가 비열한 건 애국자 코스프레 했다는 거..한국 사람 누구나 미국 국적 택하는 건 당연한 건데 임마는 자기 마음속에 항상 한국을 그리네 별 헛소리험. 광저우 대회때도 군면제때문이 아니라 나라를 위해 뛰었다고 개헛소리 하고 그 뒤로 국가대표 출전 거부. 국대 1경기도 안 뜀.
뻔히 보이는 수법이지. 그 선택에 비난은 안 하나 애국자 코스프레는 하지 마라
대공감    (08-12 )
대공감. 추신수의 선택에 대해 어느 누구도 비난할 수 없다. 나도 한국vs미국 택하려면 100퍼 미국이지. 겉으로는 애국 나의 조국 거리지만 어느 미친 작자가 사실상 미국 꼬붕이나 다름 없는 한국을 버리고 미국을 택해..
다만 저 새기는 순 이기주의자이면서 애국자 코스프레 했음. 유승준이랑 다를 바 없음. 유승준도 한국 버리고 미국 택한 거에 대해 비난 하진 않지만 "나의 조국은 한국이다." "한국에서 꼭 군대 가겠다" 애국 청년 코스프레 함. 씨벌럼. 그래서 더 배신감 느끼는 거잖아..
추신수도 마찬가지야. 광저우 올림픽 군면제 딱 받고 국대 호출 거부. 광저우 올림픽 면제 받은 후 국대경기 단 1경기 단 1경기도 안 뜀.그러면서 말로는 허세만 가득해서 "군면제가 아닌 국가를 위해 뛰었다"라고 무릎팍도사에서 애국자 코스프레. 미친 개 색시
박찬호를 본 받아라. 박찬호는 이미 한참전에 방콕 아시안게임때 면제 받고..wbc 아테네 올림픽 다 나감. 그리고 하나도 안 중요한 베이징 올림픽 본선도 아닌 예선경기에 국내 선수들은 "그깐 예선 누가 나가" 거부했는데 그 더운 날에 다 나감.
덜덜이    (08-12 )
박찬호가 대단한거고. 추신수는 딱 봐도 견적 나오는데 뭘 그렇게 바라냐. 그럼 방송 나와서. "아 씨발 군대 안 갈라고 금메달 땄어!"라고 하겠냐?
asd    (08-12 )
뭐가..사람이 좀 솔직해 질 수도 있는거지. "솔직히 군대 면제 영향이 있었던 것도 사실이다" 라고 말 해주면 솔직하고 지금처럼 욕 안 먹었을거야..
방송에서 대놓고 "아 씨발 말이라고 하냐 당연히 군대 가기 싫어서 일부러 허접 대회 나갔지^_____^"라고 는 말 못하지 방송에서 임마.
근데 "군대 면제가 솔직히 영향이 컸던 건 사실이다"라고 말 했으면 사람이 솔직하고 진실하고 얼마나 좋아
피부과전문의    (08-12 )
싸구려 좌파 전체주의 개돼지들..
국적을 포기하든 말든 무슨 상관이냐..
대한민국이 요즘 우리민족끼리 북조선 수준으로 사고가 마비되는 것 같다
대통령부터 종북이라 그런지도..
ㅋㅋ    (08-12 )
니가 생각하길 포기한 거 같은데?
지금 단지 국적포기 때문에 영자가 노란음영까지 된 게시물을 올린거 같음?
33    (08-12 )
미국 거주 복수국적자는 꼭 국적선택할 필요가 없지
미국에서는 당연히 단수국적자와 동일하고
한국에서는 국적선택의무가 있긴한데
한국에서 타국적을 행사하지 않기로 하는 조건을 이행하면 복수국적이 허용됨
타국적을 행사하지 않기로 한다는게 무슨 뜻이냐면 대표적으로 병역의무임
근데 추신수 자식들은 앞으로 계속 미국에서 거주할거니까(신수 피셜) 한국국적이라는 이유만으로 군대오라 하면 솔직히 불합리하지 누가 봐도
그래서 국적선택하는 거임 딴이유 없음 병역때문이지
신수는 돌려말하고 있는데 본뜻은 운동선수니까 중간에 군대갔다올 수 없다 그래서 한국국적 버렸다
솔직히 합리적이고 당연한 선택이라 뭐라 할 수 없음
미국에서 살면서도 나는 한국인이니까 군대간다 하는건 고귀한 희생이지만 그거 안 한다고 해서 나쁘다 할 순 없으니까
??    (08-12 )
그니까 그렇게 솔직하게 말하면 까일까봐 그러는 거겠지만 해명이 좀 비호감임 하는 짓은 실리는 택해놓고 해명은 국뽕코인 탑승 중
33    (08-12 )
다만 신수가 중언부언 말이 많은 이유는 일단 유명인이라 이소리저소리개소리 듣기 싫은것도 있겠지만 제일 큰 이유는 지금까지 본인이 씨부려놓은 말들이 있으니까 그렇지
태극기를 가슴에 품고 한국을 대표한다는 마음으로 메이저에서 뛴다 어쩐다 그런것들
하지만 이 인간은 그동안 드러난 행적들만 봐도 그냥 기회주의자임 음주운전 하고 경찰 매수 시도한 것만 봐도 어떤 인간인지 충분히 알 수 있음
본인은 본인이고 애들은 애들이고 별개임 딱 강남좌파 사고방식
하여간 진리는 시발 아가리 터는 인간일수록 볼거없다는거임
ㅇㅇ    (08-12 )
이런기사 뜰때마다 강경화랑 문정인 같은애들은 엄청 불편하겠네
ㅎ    (08-12 )
별생각없었는데
아들둘만 미국귀화하고 딸은 안했더라?
행인    (08-12 )
그래서 뭐?
저 아들 둘이 한국국적으로 살아야할 의무라도 있는거냐?
ㅇㅇ    (08-12 )
애초에 추신수 자식들은 미국국적의 미국인이라고 해도 뭐라 할 사람 없다. 그냥 가만이나 있지 애국자 코스프레 하다 욕 처먹은거지.
1    (08-12 )
미국에서 잘 벌고 잘 살겠다는데 뭘 그렇게 열폭해
전과자 술신수    (08-12 )
유승준 사례보다는 덜하지만 다큐 찍으면서 자기 애들은 한국인이라고 한국인의 자긍심을 갖고 어쩌고 온갖 국뽕질 하다가 응 국적포기~ 이러니 문제지 음주경관 매수충 다운 행보
덜덜이    (08-12 )
근데 그게 군대랑 뭔 상관인데 시발? 한국인에 대한 자부심 있으면 다 군대 가야되냐? 헛소리 좀 하지마라
이해해    (08-12 )
왜케 흥분해 자기는 군대 다녀왔는데 누구는 부모 잘만나서 풍족하게 살면서 군대까지 안가니까 인터넷상으로 라도 열폭하는거잖아
망치 땅땅땅!    (08-12 )
전혀 문제의 소지없음.
ㅎ    (08-12 )
자식들은 미국인으로서 잘 살겠네
2222    (08-12 )
가만히나 있지 해명한답시고 긁어부스럼 만드네.
서브라미너    (08-12 )
긁어 부스럼은 무슨.. 가만히 있으면 가만히 있는다고 욕 할거면서 어휴
우리나라 국민성 생각보다 형편 없네..
인천나그네    (08-12 )
이거 말고 추신수에 대한 이야기가 좀 있는데 털면 안되니 말을 못하겠네 ㅋㅋ 일단 추신수가 왜 음주운전 했는지부터 시작하는 이야기인데 아는 사람은 다 알듯
ㅇㅇ    (08-12 )
가지고있어봤자 도움 되는건 없고 병역이 족쇄만 돼서 돈있는 사람 아들은 다 국적버리고 튀는 쓰레기 나라. 애국심 가지는게 병신
어쩔수없어    (08-12 )
강경화 딸은 왜 이중국적 포기 안 하는데 애국자놈들 가만히 있냐? ㅋㅋ
ㄷㄷㄷ    (08-12 )
나같으면 그냥 쌩깔듯 뭘 구구절절 해명하고 있냐 죄진것도 아니고
ㅇㅇ    (08-12 )
그냥 가만 있었으면 죄지은것도 아니고 해명할 일도 아니지. 지가 먼저 입털지만 않았으면
덜덜이    (08-12 )
캐나다 이민 18년차임. 2001년 중학교 1학년 때 가족이랑 이민와서 지금은 한국 나이로 32살(88년생). 고등학교 마지막 학년때 아버지가 나중에 군대 가고 골치 아픈 일 만들기 싫다고 시민권 신청해서 캐나다 시민권 받았음. 우리가족은 한국으로 유턴할 생각 해본 적도 없고 나도 20대 초반에만 그런건 생각을 해봤지 소싯적 한국에서 5개월 원어민 교사로 일해 본 거 빼곤 한국에서 살거라곤 생각해본 적도 없음. 나이가 들면 들수록 일상 생활에서 한국어를 쓰는 비율은 줄어들고 이렇게 커뮤니티에 와서 글 쓰고 정보 얻고 싸우는 게 삶에 소소한 낙중에 낙임
깔깔    (08-12 )
국평오 수준이지. 미국인한테 강제로 한국와서 군대가라니ㅋㅋ
내 자식도 능력되면 절대 군대안보낸다 쓰레기같은나라
1234    (08-12 )
그냥 외국인하면되는거야 먼 ㅋㅋ
두둥~    (08-1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살은 (심각한)대화가 되고 국적의 의미를 아는데...
8살은 대화도 안되고.. 국적의 의미도 모르는구나....
ㅇㅇ    (08-12 )
추신수 자녀들 아무 문제없는데 지금 욕먹는건 국적포기했으면서 한국에 계속 기웃거리고 한발 넣고 있으니 괘심한거임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9825의사 아빠 가르치는 딸 [6] 2019.12.0666
79824슈퍼카 들이받은 오토바이 [26] 2019.12.0675
79823겨울왕국2 오역 논란 미스테리한 번역가 [30] 2019.12.0664
79822군대 아침메뉴 4대천왕 [32] 2019.12.0687
79821일당 50만원 바닥공사 기술자 [22] 2019.12.0681
79820멸종위기 삽살개 복제 후 자연번식 [15] 2019.12.0676
79819갑자기 코박죽 [8] 2019.12.05106
79818스타벅스 일본산 제품이 많다네요 [28] 2019.12.0595
7981741세 사유리 근황 [14] 2019.12.05142
79816티키타카 중이신 분들 [24] 2019.12.05102
79815최태원 SK 회장 아내 노소영이 올린 글 [17] 2019.12.0588
79814흙수저 청년 분노 유발한 LH [23] 2019.12.05115
79813강다니엘 근황 [12] 2019.12.05110
79812탈북 여성의 노예생활 [7] 2019.12.05145
79811맛 없는 떡볶이만 만들어온 아줌마의 눈물 [24] 2019.12.05109
79810청와대의 내로남불 [23] 2019.12.0571
79809숨어있는 카메라 찾는 방법 [8] 2019.12.0586
79808YG 나간 공민지 근황 [23] 2019.12.05166
79807대한민국 공기업 감동 실화 [14] 2019.12.0596
79806발롱도르 손흥민에게 투표한 국가 [6] 2019.12.05121
79805미국에서는 흑인으로 분류되는 가수 [15] 2019.12.05158
79804그녀의 순발력 [16] 2019.12.05155
79803나르샤 전봇대 사건 [7] 2019.12.05178
79802새해 첫날부터 사라지는 것 [31] 2019.12.05156
79801외부인도 이용 가능하다는 서울역 4500원 구내식당 [9] 2019.12.05141
79800오구라 유나 근황 [14]2019.12.05166
79799전교 꼴등의 수능만점 [15]2019.12.05143
79798메시 발롱도르 수상 소감 [6]2019.12.0583
79797서울의 아방궁이라 불린 건물 [4]2019.12.05135
79796조선시대 왕의 잠자리 [12]2019.12.05187
79795딥페이크 기술의 진보 [8]2019.12.05166
79794이토준지를 놀래키는 방법 [10]2019.12.05139
79793전체 시즌 주작 확정 [17]2019.12.05155
79792아이돌 공항 경호원 반응 속도 [7]2019.12.05190
79791공익법인 투명성 순위 [13]2019.12.05106
79790열일 중이신 사장님 [3]2019.12.05164
7978910년차 히키코모리가 밖으로 나온 이유 [44]2019.12.05182
79788칼 대신 붓을 든 분식집 화가 [13]2019.12.05153
79787예비군 끝났다고 방심하지 마라 [21]2019.12.05165
79786국내 유일 F 클래스 항공사 [7]2019.12.05197
79785대륙의 웨딩홀 스케일 [13]2019.12.05118
79784이윤지와 딸의 일상 [24]2019.12.05135
79783개미 생존 미스테리 [22]2019.12.05122
79782아시아 기부 영웅 [6]2019.12.05110
79781층간소음 항의할 때 조심할 것 [26]2019.12.05157
79780첫 돌 때 20kg [5]2019.12.05152
79779페라리 디자이너가 본 제네시스 g90 [34]2019.12.05166
79778날강두가 또 [24]2019.12.04129
79777청와대 압수수색 [37]2019.12.04104
79776조선시대 원조 BJ [19]2019.12.04191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