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상반기 서울대 부끄러운 동문 압도적 1위
조회수 : 214       날짜 : 2019.08.10
2019년 상반기 서울대 부끄러운 동문 압도적 1위2019년 상반기 서울대 부끄러운 동문 압도적 1위2019년 상반기 서울대 부끄러운 동문 압도적 1위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61]
망국    (08-10 )
뇌썩남이 2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까고 조롱하던 투표에 본인이 걸려버리죠~ ㅋㅋㅋㅋ 내로남불 패시브
ㅇㅇ    (08-10 )
이미지를 보지 말고 실체를 봐야지
지지하는 애들 보면 참 답답하더라
얼굴 잘생겼다고?
말잘한다고?
학벌좋다고?
이미지 말고 실체를 봐라
ㅁ1ㄱ3    (08-10 )
시시 폐지하고 로스쿨 주장하면서
자기 자식은 외고 해외유학 의전원 보내시는 분
서민 노동자 외치면서
자기는 강남 사시는 분
평등한 세상 외치면서
개구리 붕어는 올라오지 말고 개천에서 살아도 된다는 분

이런 분을 서민의 영웅으로 모시면서
만세외치는 애들보면
이 나라 국민은 개돼지들이 맞구나
이런 생각만 든다
ㅁㄴㅇㅁㄴㅇ    (08-10 )
근데 생각해보면 어차피 잘난 사람들은 강남, 건물주, 의전, 로스쿨이 디폴트니까,
개중에 서민 노동자 외치는 사람이 더 나은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어
ㅁ1ㄱ3    (08-10 )
미국 안가봤지?
로스쿨 의전원 미국에서도 음서제로 악용되는 시스템이다
로스쿨하면 밑바닥 흙수저들은 X돼고
상류층 자식들에게 극단적으로 이득된다는걸 몰랐던걸까?
니말대로 입으로는 서민은 잘 외치는데
현실은 오히려 서민에게 독이 되니까 문제인거지
ㅇㄹ러    (08-10 )
자기도 개천에서 용난 케이스인데 사시를 없애다니ㅋㅋㅋ 참된 대통령 이 ㅈㄹ 하는놈들 대가리 개빠개고싶음
살아있었다면 503만큼 조롱당했을거다
인정?    (08-10 )
허허허 누구나 다 강남에 살 필요가 있나요??
좆 중 조심해라    (08-10 )
스누라이프 ㅋ
저걸 기사로 내는 새끼들도 대단하다.
누가보면 대한민국 지식인들 평가인줄 알겠다
호이코스타    (08-10 )
서울대생정도면 모아놓은 지식인이지뭐
앙    (08-10 )
바뀌면 뭐 하나... 똑같은 꼰대인데
고인 물은 항상 썩는다
hmg    (08-10 )
역시 서울대
ㅅㅌㅁㅁ    (08-10 )
하태경 물리학 ㄷㄷ
다른 정치인들과 다르게 굉장히 이성적인 정치인으로 보였는데 다른 이유가 있었네
ㅈㅊ    (08-10 )
하태경 0표
과연 이런 사람도 나중에 권력을 잡으면 괴물이 될지 궁금하군요
00    (08-10 )
저도 저기 한 표 던졌습니다
00학번    (08-10 )
00학번은 투표 어떻게 하나요?
98    (08-10 )
스랍 들어가서 마우스 클릭 한 두번이면 투표 완료입니다.
급식은매가약    (08-10 )
???: 어쩌다 우리 후배들이 극우가 되었는지...
ㅇㅇ    (08-10 )
사시 못붙은 법무부 장관
외시 못줕은 외교부 장관 어메이징 라인업
bjy    (08-10 )
민간인 국방부 장관 같은건가 ㅋㅋㅋ
444    (08-10 )
1급부터 3급까지는 95%가 고시패스한 애들인데 그애들 기분은 유승준이 국방부장관으로 오는셈인거지 ㅋㅋㅋㅋㅋ
좆밥새끼가 친구잘만나서 자기들 가르치려오는데 좆같지 ㅋㅋㅋ
꺄르륵    (08-10 )
유승준은 너무했어요...
ㅁ    (08-10 )
과연 처음사는 대한민국 + 1
매일매일 과업 달성하시는 그분 ㄷㄷ 소원이신 정은딕빨 꼭 성공하세요~
수능으로뽑지그래?    (08-10 )
외시안한 외교관은 외교관아님?

수능으로뽑지그래?
PPPP    (08-10 )
그래도 ...
영어영문학과 조교수 하다가
여성단체 활동 하던 사람을 외교부 장관으로 뽑아 놓는 거는 좀 아니지 않냐?

외교부가 여성인권을 전담하는 자리도 아니고...

그럴 거면 그냥 유엔에서 그냥 계속 여성인권 정책이나 담당하지..
전문성도 떨어지는 사람이 외교부 장관 되어갖고는...

무슨 기준으로 장관을 뽑는건지... 실력 검증도 없이, 그냥 뽑는 거면 대체
실력 이외에 뭘 기준으로 뽑는다는 건지 장관 뽑는 기준을 납득 좀 시켜줘봐라.
모모    (08-10 )
당연히 나경1 이라고 생각하고 왔는데, 아니넹~
1    (08-10 )
나경원은 사시합격하고 성적 좋아서 판사하던 분인데 사시도 합격 못한 돌대가리 하고 비교를 하냐? 머리가 멍청하니 연구해서 논문도 못 쓰고 맨날 SNS에선동질이나 하고 있지, 그런 자를 장관에 임명한 병신까지.. 정말 수준낮은 놈들이 정권잡으니 나라꼴 돌아가는거 봐라. 뭐 어준 똘마니 좌좀비들이 백만대군에 이르는 나라이니 당연한 결과이긴 하지만...
조국을위하여    (08-10 )
사시 사수생 나라를 사단낼 듯
뇌타시오 뇌타시오    (08-10 )
아베와 나베와 일베의 이름으로.. 라멘..
ㅇㅇ    (08-10 )
할말은없고 비난이나 하자
1234    (08-10 )
그러게 팩트로 조지는건 아무것도 없이 비난만.. 쯔쯨..ㅄ 좌파들의 스탠스는 변하는게 없어
ㅂㅈㄲ    (08-10 )
나경원의 지향점은 별로 공감 안되지만 한 얘기 중 개소리는 많지 않음
입만 열면 구라에 개솔하는 국이랑 비교할건 아님
ㅂㅈㄷㅂ    (08-10 )
안민석 400조도 개소리였냐
300조를 400조라 말해서 개소리인가
54    (08-10 )
유시민이 저만큼 많이 받았다는 것자체가 대가리에 든게 없는 놈들이 투표한듯 ㅋㅋㅋ
ㅇㅇ    (08-10 )
대가리에 든게 없단다 ㅋㅋㅋㅋㅋ ㅅㅂ ㅋㅋㅋㅋㅋ
ㅇㅇ    (08-10 )
20대 청년들은 롤이나 축구 쳐하면서 여자보다 대우 못 받는다고 찡찡댄다고 했는데
서울대 쪼잔한 애들이 삐진듯ㅋㅋㅋㅋ
IJ    (08-10 )
또 비난하기 시작한다.
지들이 불리하면 한다는 소리가 토착왜구니 일베니....
ㅇㅅㅇ    (08-10 )
이야 자기의견에 반하면 서울대도 대가리없는 놈되는 필와클라스
ㄹ    (08-10 )
서울대도 엘리트, 새누리당
00학번    (08-10 )
조국 안민석 유시민
진짜 내 마음의 순위표다.
사랑한다 후배들아~!!!
ㄴㄴ    (08-10 )
개소리하네
ㄴㄴ    (08-10 )
개소리하네
ㅇ    (08-10 )
유승민,하태경,정동영 노력좀 더 해야겠네 ㅋㅋㅋㅋㅋ
ㄴ    (08-10 )
아가리부처들의 최후 ㅋㅋ
투표한보람이있네    (08-10 )
역시 유승민
ㅁㅁ    (08-10 )
변호사들 사이에서는 노무현도 꼴통이었는데
나중에 역사가 평가하겠지
??    (08-10 )
조국은 변호사도 못하는데?
검정 자체를 통과해본적이 없다
ㅋㅋㅋ    (08-10 )
설댄데 니가 깔군번이 아닌데????
ㅇㅇ    (08-10 )
요즘 길가에 굴러다니는게 변호사인데 깔만하지
필와성님 반응    (08-10 )
조선 중앙 졸 무섭겠지 ㅋ
ㄴㄴㄴ    (08-10 )
댓글 꼬라지들 봐라 ㅄ들 ㅎㅎㅎㅎ
알바생들감옥간다    (08-10 )
대깨문 ㅂㄷㅂㄷ ㅋㅋ
ㅁ    (08-10 )
근래 제일 극혐하는 조국, 유시민, 안민석, 이해찬
거기에 저번 유승민 뽑았는데 역시 인텔렉트는 통하는군 스누짜쉭들
통쾌하다    (08-10 )
저거 재학생들 커뮤니티라 좌빨 주특기인 좌표찍고 조작질도 못함 ㅋㅋㅋ
에프킬라    (08-10 )
참 일베본진 다운 댓글들이네 가서 나베 똥꼬나 빨아줘라
ㅁ    (08-10 )
이 댓글 정말 고맙다. 나경원 의원에게 바로 신고함 ^^
ㄷㄲㅁ    (08-10 )
저기 저 학생들도 일베라고 하지 병신들아ㅋㅋ
나도    (08-10 )
링크, 캡쳐보냄 ㅅㄱ
ㅇㅇ    (08-10 )
다 소용없음.

머리 좋아서 사회의 요직앉아도...

우민 감성 살살 만져주는 선동꾼들밑에서 일하게됨
69세 마휘순    (08-10 )
저 인간은 조선나치의 괴벨스야
반일민족주의같은 책 불온서적 만들고
이제 광풍이 불거임 인터넷 검열에
유튜브 채널들 검열에
좌파비난 못하게끔각종 특별법에
국보법이나 헌법 개정에
조중동 등 보수 집단 해체 시도에.

얘들아 뭔개소리냐며 훑고 지나가겠지만,
훗날 이글이 뇌리를 스쳐가는 날이 올거야
ㅇㅇ    (08-10 )
조국 저거 보고 대답: 친일 극우 성향 단체 학생들이다......
서울대생    (08-10 )
이미 서울대에서는 조국보다는 나경원을 더 높게 치는걸로 결론 났다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80107춘천시장 황제 차량 논란 [30]2019.12.11222
80106휴게소에서 찾은 적성 [14] 2019.12.11539
80105휴게소에서 찾은 적성 [14]2019.12.1189
80104앞으로 10년간 한국의 출산율 예측 [42]2019.12.11172
80103래퍼들이 밤을 새는 이유 [11]2019.12.11229
80102차 문 열 때 조심 [24]2019.12.11234
80101성매매 여성 문신 제거비 세금 지원 [20]2019.12.11216
80100불곰국의 평범한 일상 [8]2019.12.11201
80099친한 친구였던 배우가 갑자기 잠수탄 이유 [13]2019.12.11195
80098친한 친구였던 배우가 갑자기 잠수탄 이유 [13]2019.12.11100
80097여자 해경 체력시험 조교의 시범 [27]2019.12.11222
80096JTBC 방탄소년단 수익분배 갈등 보도 [8]2019.12.11147
80095골든글로브 감독상 후보로 지명된 봉준호 [5]2019.12.11118
80094와이프 때문에 고민 [7]2019.12.11198
80093수민이 단짝 보니 근황 [9]2019.12.11220
80092손자를 둔 50대 할머니의 피부관리법 [5]2019.12.11164
80091신박한 사다리 [3]2019.12.11153
80090토이라는 가수를 얼마 전에 안 01년생 [2]2019.12.11141
80089외신에서 바라본 씨름 [5]2019.12.11168
80088어이 그 자세는 허세가 아니다 [5]2019.12.11149
80087아이를 잃어버리고 반년만에 찾은 엄마 [20]2019.12.11120
80086어제자 G70 사고 [17]2019.12.11168
80085대통령의 팬미팅 [17]2019.12.11106
80084요즘 애들은 유튜브만 틀어줘도 돼 [5]2019.12.11120
80083요즘 성추행 [12]2019.12.11174
80082하나님도 까불면 뭐다? [34]2019.12.10222
80081이사센터 황당 후기 [15]2019.12.10178
80080김건모에 대한 여론 [24]2019.12.10203
80079노인 택시 문제 [6]2019.12.10149
80078백종원이 말하는 한국의 불고기 문화 [15]2019.12.10165
80077사회적 배려심이 매우 낮은 연령과 성별 [21]2019.12.10143
80076중동에서 BTS 급이었다는 허준의 전성기 [19]2019.12.10183
8007512살에 농기계 정복한 초딩 [7]2019.12.10151
80074일본군 위안소가 존재했던 곳 [28]2019.12.10147
80073충무김밥 처음 먹어본 스시녀 [18]2019.12.10165
80072이 나이에 키스타임은 무슨 [4]2019.12.10202
8007150만원짜리 걸그룹 파티 [12]2019.12.10253
8007034년 전 김치공장 세운다고 했을 때 반응 [15]2019.12.10165
80069시진핑 빨던 도올 근황 [11]2019.12.10154
80068시청률을 위한 집념 [11]2019.12.10145
800671억 넘는 바나나 [10]2019.12.10167
80066아디다스에 뼈를 묻은 손나 [6]2019.12.10236
80065서해로 몰려오는 미세먼지 [8]2019.12.10139
80064축구 커뮤니티 태극기 논란 [84]2019.12.10185
80063강용석 고소장 제출 노림수 [41]2019.12.10181
80062누나 심부름 잘 하는 남동생 [34]2019.12.10213
80061여신도를 모텔로 부른 스 [17]2019.12.10216
80060김건모의 그녀 [40]2019.12.10215
80059여전한 홍콩 풍경 [16]2019.12.10131
80058김건모 관련 기사 수위 [38]2019.12.10170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