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에서 헌팅 당한 유부녀
조회수 : 501       날짜 : 2019.05.15
홍대에서 헌팅 당한 유부녀홍대에서 헌팅 당한 유부녀홍대에서 헌팅 당한 유부녀홍대에서 헌팅 당한 유부녀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5]
정상인    (05-15 )
갠취 존중하자 주변에 제정신 안박힌 쉐기 보이잖아??
ㅇㅇ 쟤야
그렇다면    (05-15 )
술 취했겠지,,,,,,
그냥 돼지상인데 이쁘긴 개뿔
돼지상 맥시멈은 이하늬가 끝임
00    (05-15 )
쥑이까!!1
ㅇㅇ    (05-15 )
뚱뚱한데라고 끝내기엔 얻어맞을까봐
뒤에 얼굴은 예쁘자나를 붙여준것뿐...
얼마나 무서웠겠냐
ㅎㅎ    (05-15 )
세상에나.........................
이명박    (05-15 )
시발 미친거 아닌가?
ㅇㅇ    (05-15 )
나한테 대신 욕해라
ㅏ    (05-15 )
하.. 참는다 진짜
ㅁㅁ    (05-15 )
난 학교나 직장 아니면 소개팅 등으로 개인적으로 만나는 사람에게는 항상 고백을 받아 왔는데 (사람을 만날 기회가 있으면 거의 모두 나를 좋아했음) 길거리 헌팅은 정상적인 남자 아닌 오타쿠 한테만 받아봄. 말 거는것도 얘는 여자 한번 만나봤나? 의문 드는 수준인 애들.
물론 기분이 좋지는 않았지만 나는 그냥 웃기던데. 저렇게 오바 하면서 화 낼 일인가?
ㅇㅇ    (05-15 )
헐..전세계 언어로 욕하고 싶어진다..
ㅇㅇ    (05-15 )
안본눈 1억에 삽니다. ㅜㅜ
ㅂ    (05-15 )
헐... 사람도 아니고 돼지들 중에선 그래도 이쁜 축에 들 수도 있겠구마는..
ㅋ    (05-15 )
글만 봐서는 여자편인데 사진 보니까 음.. 음..
ㅇㅇ    (05-15 )
ㅋㅋㅋㅋ 우두머리돼지래 딜 넣는 것 보소
덜덜이    (05-15 )
이 게시물이랑 크게 관련이 없다만.. 우선 여자 보고 "여잔 날씬해야 되네. 여자는 조신해야 되네. 여자는 뭐 이래애 되네" 라는 "좋은 여자"에 대한 프레임이 있는 한 페미니즘이 존재해야 함. 단, 맞는 방향으로. 여자들이 성 평등을 얻기엔 많은 길을 가야 하지만 그들이 스스로 더 빨리 성평등에 도약하려면 자진해서 여자 군대 징병 제도를 만들어서 징집당하고 남자와의 데이트+결혼 비용을 무조건 반띵 내고 해야함. 그리고 한국 직장은 여자들의 산후휴가를 1년을 만들어서 무조건 직장으로 돌아올 수 있게 만들기. 행동들이 평등해지면 서로를 보는 시선도 평등해짐.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4217프로듀서로 JYP 반대하는 이유2020.06.01134
14216동선 공개 요청받은 어린이집 교사2020.06.01118
14215남편이 정자왕2020.06.01147
14214학점 2점대 연대생의 깨달음2020.06.01107
1421335년 동안 실험 대상이 된 쌍둥이2020.06.0199
14212화재로 전손된 코나 전기차2020.06.0186
14211귀여운 인형탈 알바2020.06.01101
14210강제로 개봉된 새 상품2020.06.01103
14209로봇 대회에 걸맞는 트로피 스탠드2020.06.0182
14208몽키스페너가 몽키스페너로 불리는 이유2020.06.01105
14207무더위와의 싸움2020.06.0178
14206새롬이의 노림수2020.06.01152
14205중국의 착각2020.06.01102
14204코로나 핑계로 파혼하자는 남친2020.06.01269
14203어느 아파트 한강뷰2020.06.01201
14202600만원짜리 운동화2020.06.01172
14201미국에서 인기 많은 이유2020.06.01195
14200엄청난 얼음 덕후2020.06.01147
14199뒤태 잘 생긴 남자 보고 실망2020.06.01195
14198119가 동물 구조 안 하는 이유2020.06.01161
14197그들에게 친숙한 차 이름2020.06.01125
14196민경욱 근황2020.06.01138
14195연예인들 의외의 TMI2020.05.31233
14194소아청소년과의 슬픔2020.05.31134
14193이효리 새로운 소속사 계약 내용2020.05.31139
14192인스타 여신들의 실물2020.05.31250
14191혼자 사는 남자의 삶2020.05.31141
14190언론에 보도되지 않는 폭동 현장2020.05.31130
14189온 몸에 털이 빠진 학생2020.05.31172
14188일본 재난지원금 현황2020.05.31121
14187생방송 중 체포 당하는 기자2020.05.31149
14186퀴즈 풀다 폭주하는 이유2020.05.31117
14185유명인들의 엄청난 학력2020.05.31140
141841년간 자유를 달라는 아내2020.05.31132
14183베스티 유지 전설의 시구2020.05.31171
14182중국 빈곤 문제 실태2020.05.31117
1418130분 늦은 공익들의 입장2020.05.31120
14180존재감 없는 나라2020.05.31136
14179입주 전 강탈당한 아파트2020.05.31149
141786개월 만난 남친이 돈을 안 써요2020.05.31118
14177은퇴한 엘리트 체육인들의 체력2020.05.31157
14176아들 좀 이따가 집에서 보자2020.05.31105
14175침몰한 타이타닉 선장의 반전2020.05.31123
14174혼자 낳은 아이2020.05.31135
1417323살의 이효리와 22살의 김태희2020.05.31175
14172홍콩 사태에 대한 영국의 대응2020.05.31112
14171딸 같은 며느리2020.05.31168
14170만취 주폭 솜방망이 처벌 논란2020.05.3196
14169세상에서 가장 맛없는 초콜릿을 만들어서 대박2020.05.31120
14168트위터에 빡친 트럼프2020.05.3179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