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조회수 : 7766       날짜 : 2019.01.08
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4]
성형    (01-08 )
걍 직장 때려치워
11    (01-08 )
아마 좀 이뻤나 보다
안그랬음 여초에선 잘 어울릴수 있었을 텐데
ㅇㄱㄹㅇ    (01-08 )
동감
김밥천국    (01-08 )
아니면 존 못생겨서 그런거야..
아 앤 진짜 별로다
ㅇ    (01-08 )
근데 남자들이 약속을잡는다고??
너 특이취향이네
ㅇㅇ    (01-08 )
근데 남자만 있으면 할머니한테도 찝쩍대긴하더라 ㅋㅋㅋㅋㅋ ㅁㅁ
쿠쿠쿠쿠    (01-08 )
무슨 개소리야
123    (01-08 )
남초직장에선 여직원 별로 달갑지 않아 하더라
칼퇴 보장에 바쁠때 물류일 같은거 지원갈 수가 없어서
오히려 남직원 선호함
남초인데는 이유가 있음 대부분
ㄷㄷ    (01-08 )
맞아. 적당히 섞여있는거 아니면 걍 죄다 사내놈들인게 훨 나아
123    (01-08 )
중간 관리직으로 말하자면 여자들 죄다 자르고 남자로 채우고 싶다.

이쁘고 귀엽고 뭔 dog 소리야 일만 잘하면 장땡인데 뭐 하나 시킬려면 너무 힘들어 ..

그냥 닥치고 전부 남자로 채우는게 속편함.
11    (01-08 )
남여가 적당히 섞인 조직이 확실히 좋다.
ㅇㅇ    (01-08 )
진짜 여자들 군대보내면 난리나겠네 악습쩔겠다
군필    (01-08 )
요즘 군대도 안저래.. 여초는뭐 말할것도 없지만 남초회사 묘사 보면서 토악질이 나오는데
123    (01-08 )
여군부대 이야기 들어보면 상상초월.

심지어 미군도 강간당한거 보고하러온 여군에게 여성 장교가

니가 약해서 잘못한거니까 참으라는...소리까지 함..

남자 법무관 장교가 없었다면 그냥 묻혔을듯.
ㅂㅂ    (01-08 )
내가 다닌 여초회사는...여자들이 좀 남성적이어서
저런 일들은 없었다
ㅇㅇ    (01-08 )
남성적인 여자들 본적이 없어서 느낌을 모르겠네
지딴에는 ‘난 여자애들 성격 싫고 남자들 성격이 좋아~ 쿨하게 하는스탈이야~’ 이지랄 떠는 애들도 결국은 여자더라고ㅋㅋ
오히려 아예 여우같은 여자들이 좋지 말은 쿨하다 하면서 실제로는 하나도 안쿨한 미친년들이 은근 많고 그런년들이 더 상대하기 싫다;
ㅇㄹ    (01-08 )
그런애들이 알고보면 속은 보통애들보다 더 여림..ㅋㅋ
그래서 더 별로 상대하고싶지않음
123    (01-08 )
상상속의 회사 ?
개망한    (01-08 )
남자간호사는̆̈ 어떻게해
22    (01-08 )
여초인 판에서 저런 여론이면 뭐 ㅋㅋㅋㅋㅋ
글쓴이    (01-08 )
그냥 깨시민인척 하는거임
가해자는 뭘 잘못했는지 모르는법이야
ㅇㅇ    (01-08 )
내 여친도 타고나서 엉덩이가 서양인 마냥큰데, 회사 여자선배가 왜 엉덩이 일부러 뒤로내밀고 다니냐고 면박주고 괴롭힌다고함
휴~~~    (01-08 )
부럽다...
11    (01-08 )
지금 자랑하시는 겁니까?
응    (01-08 )
남자들은 편 먹기 시작해도 그냥 힘의 논리로 더 약한 쪽이 깨갱 하는 게 있는데
여자들은 편 먹기 시작하면 그냥 카오스임
이쪽 편이 저쪽 편이고 저쪽 편도 이쪽 편이고
물론 어느 쪽이 낫다고 하는 게 아님, 남자 쪽도 권력 가지고 휘두르는 거 추악하긴 마찬가지고

나도 괜찮은 여초 회사 다닌 적 있음, 근데 이쪽은 주축이 되는 게 일 잘 하고 열심히 하는 사람들이라 그랬던 거 같음
힘 쓰는 것도 딱히 가리지 않고
근데 그 와중에도 아 저 사람은 여초 가면 난리 나겠다 싶은 사람 있기는 있음 ㅋㅋㅋ

일반적으로는 섞여있는 게 제일 좋음
ㅇㅇ    (01-08 )
여자는 그냥 내 여자친구, 와이프, 가족 정도만 감당하면된다...
그 이상 감당하려하면 인생이 스트레스야
503    (01-08 )
글쓴여자 이쁠듯
사리원    (01-08 )
내가 있는 곳은 살만한 곳이구나..
87킬로    (01-08 )
뚱뚱하고 못생긴 여자는 저런거 의미없다 여초던 남초던 아무도 신경안씀 내일만 하면됨
1    (01-08 )
여초 회사 생각만해도 토나온다. 이성보다는 감성앞세워서 지 감정적으로 일처리하고 지 하기싫은일 밑에 사람들한테 다 맡기고, 지 기분 안좋음 짜증내고 ㅡㅡ
ㄷㄷㄷ    (01-08 )
예뻣다보다.. 자랑글이지?
ㄹㄹ    (01-08 )
에휴 븅신
123    (01-08 )
아니야 페미니스트들의 전형적인 반응.
ㅇㅇ    (01-08 )
본문 대로면
남초 ->남자가 가면 문제될 일이 적음
여초 ->남자나 여자나 헬
그러면 뭐가 문제냐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너무 이기적인 삼성 [52] 2018.12.1753739
2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8] 2018.12.1250011
3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40] 2018.12.1468400
4멕시코의 치안 [32] 2019.01.0425019
5조현 청바지 핏 [5] 2018.08.2712173
6엄마한테 보낸 문자 [11] 2018.12.2930466
7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15030
8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19193
9인정할 수 밖에 없는 여성전용 [13] 2018.12.249910
10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24412
11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30] 2018.07.1645934
12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13796
13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17283
14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20506
15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20138
16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11781
17남초 여초 회사 다니면 안 되는 이유 [34] 2019.01.087767
18운동하면 좋은 점 [37] 2018.11.2321361
19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16560
20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21856
21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8884
22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15818
23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18951
24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18665
25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13426
26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9] 2018.12.0112140
27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8644
28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10283
29설움 폭발한 임산부 [44] 2018.12.1510590
30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30649
31폭력의 역사 [34] 2018.12.1513418
32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6401
33남궁연 미투 결과 [24] 2018.12.166071
34걸그룹 vs 여경 팔씨름 대결 [7] 2018.08.033740
35빌드업의 천재 [2] 2018.08.246750
36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7650
37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12932
38위기의 홍석천 [6] 2019.01.039764
39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9217
40가장 행복했던 순간 [37] 2018.10.165687
41조개구이녀 [10] 2018.08.1212457
42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9286
43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6385
44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8374
45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8] 2019.01.0312600
46지상 최악의 교도소에 가다 [17] 2020.02.191219
47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10441
48은혜를 원수로 갚은 수험생 [13] 2018.11.255160
49목 밑으로만 씻는 아내 [22] 2018.10.126534
50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8772
51위디스크 양진호가 검찰에 돈뿌린 정황 [21] 2018.12.273420
52어느 여대생의 취미 [28] 2018.12.084800
53하빕 VS 코너 맥그리거 요약 [32] 2018.10.084832
54탭을 칠 수 없는 암바 [23] 2018.12.205724
55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4952
56누가 기침 소리를 내었는가? [6] 2020.03.04567
57요즘 맞춤 사진 [4] 2018.07.263463
58어린이집 교사 체험 후기 [79] 2019.01.015975
59크리티컬 터진 제동신 [12] 2018.12.244899
60이재명이 신천지를 고발 하지 않는 이유 [51]2020.03.03478
61구현호 약물 고백 [34] 2019.02.182468
62유튜브 검색 대참사 [23] 2018.11.292508
63미국의 유일한 약점 2018.09.223388
64여친에게 정 떨어짐 [39] 2019.01.033781
65채동욱 검찰총장 시즌2 [10]2020.03.21427
66이 시국에 삼성이 또 [30]2020.03.04421
67포카리 홍진영 [2] 2018.08.072631
68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10430
69긴급 접촉 경계령 [2]2020.03.04412
70사면초가 도쿄 올림픽 [33]2020.03.04403
71초밥 집에서 아이가 햄버거 먹는 게 큰 잘못인가요? [84] 2018.10.133900
72치아교정 과정 [45] 2018.12.213590
7322살 동갑 여친의 임신이 고민 [52]2020.03.11381
74숏컷 아오이 츠카사 [36] 2019.02.132459
75모바일게임 광고 레전드 [11] 2018.12.232844
76골목에서 8천만원을 발견한 30대 고시준비생 [3] 2018.08.053844
77인생 2회차 눈빛 [8] 2018.10.102641
78서양에서 닌자가 유명해진 이유 [14]2020.03.03365
79불안한 34세 노처녀 [14]2020.03.20364
80너무 예쁜 시누이 [61] 2018.11.244873
81요즘 불란서 여성들의 인식 [34]2020.03.19344
82외제차와 명품시계가 필수인 직업? [39] 2018.09.272512
83소변본 후 뒷처리 방법 [60] 2018.12.021973
84조현의 미모 [8]2020.03.16341
85위기탈출 넘버원 무리수 [5] 2018.08.103721
86알아서 조심하쇼 [9] 2018.12.281152
87아이들과 여자를 과대평가하는 사회 2018.11.291094
88연변 PC방 [9]2020.03.20326
89한 가정의 평화를 깨뜨린 그날의 사고 [37]2020.03.17325
90병맥주 맛있게 먹는 방법 [4]2020.03.04320
91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9239
92한국 국딩이 미국 대통령에게 쓴 편지 [4] 2018.08.261862
93경찰을 분노하게 만든 초등학생들 [8]2020.03.26320
94용접 기술자의 실력 2018.09.232408
95딸들을 성폭행한 피의자를 본 아버지 [29] 2018.12.223750
96천년돌 근황 [21]2020.03.03312
97한국 대표 미녀 사진들 보다가 현타온 일본녀 [9]2020.03.10307
98전효성 인스타 [24]2020.03.03309
99해찬들이 또 [18]2020.03.03303
100돈맛을 알아버린 WHO [23]2020.03.13300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