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조회수 : 5091       날짜 : 2018.12.19
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비트코인 단톡방 레전드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33]
ㄴ    (12-19 )
1920층 ㅋㅋㅋ 여물래 ㅋㅋ
ㅇㅇ    (12-19 )
내친구는 2천층이엿다 에이다
세력은 어디든 있다    (12-19 )
주식해본사람 비트코인 챠트만봐도 세력있다는걸 알수있을껀데....12월 26일 27일 28일 언저리 부분 2천2백만원쯤 챠드부분은 주식하는사람은 절대 들어갈수 없는 부분인데 그부분 상식을깨고 세력이 역으로 이용해서 최고가 경신하였지....세력주 한번해먹고 나오면 다음 횡보기간에 노려볼만한데...아직 기회를 안준다....그때를위해 모두 총알장전!!!!!!!!!
사누    (12-19 )
세력도 못이기는게 코스피 지수고 코스피가 따라가는건 글로벌 지수지요
대가리는 분명히있어요
대가리를 매매하는게 가장 승산높습니다
국내말고 해외 미국시장거를 하십시요 님들 모두
세력은 어디든 있다    (12-19 )
미국이 제채기하면 한국은 독감기+몸살감기 걸린다는 한국주식 이론?
사누    (12-19 )
승산 높음 미국께
비트코인    (12-19 )
후배가 난테 통장에 6천 언저리 있을때 비트코인이 먼지도 모를때 자기랑가치 매수하자고 할때 가격이 40만원 언저리 였는데 내가 한마디 했지~~ 돌았냐? 또다른 기회가 있을지 없을지 모르지만 후회한적은 한번도 없다
기문    (12-19 )
ㅋㅋㅋ그래도 저때 10명중 1명정도는 어느정도 대박나서 부동산이나 대북주로 갈아타서 재미좀봄
이제는 저런 기회는 없지 걍 자신의 세습계층대로 살아야되는 시대니
저기 푸른기왓집 높으신 양반이
가재 개구리 붕어는 개천벗어날 생각하지 말고 개천에서 행복할 생각이나 하라고 했으니.. 지들은 위에서 가재 개구리 붕어 보며 구경하면서
ㅇㅇ    (12-19 )
10프로나? 노다지였네
지가 생각하기에도    (12-19 )
듣기좋은 뭐라도 던져주고 싶지만
양극화 그것도 극본부터가 심화된 환경에서 서민들은 답이 없지
앞으르가 더 지옥이다
123    (12-19 )
10명중 한명 좋아하네 .. 그걸 믿냐 ?
100명중 1명 이득보고 그 이득본거 다시 부었다가 거의 다 박살났다.
코인은 우리시대의 튤립열풍이야.
아직도 꿈에서 못깬애가 있네 ..
ㅇㅇ    (12-19 )
최근 인증 보니까 존버한넘들 -97퍼던데
2천만원이 몇십만 된거 봄
1234    (12-19 )
리플 160원인가할떄 거의 1억가까이해서 60만개샀는데 4340원때인가 55만갠가 털었더니 거의 24억쯤 되더라

그거 현금화하고 남은거로 약 9천정도되는거로 쭝국코인 몇 펀디엑스랑 덴트좀 사서 1억 8천정도 만들고, 또 절반정리하고

마지막 끝물에 2000정도로 잡코인들 사서 용돈벌이나 해야지 했는데 지금 보니 2000이 60만원정도되어있네 ㅋ

어찌되었던 난 둔내에 계곡흐르는 옆땅에 집도지었고, 차도 샀고, 상가빌딩사서 월세받고, 직장있는데 아파트도 새로샀다,

다시는 안한다 코인
네네 그러시겠죠    (12-19 )
정말 축하드립니다 형님
ㅇㅇ    (12-19 )
저걸로 인생역전 할 헛꿈 꾸고 다 꼴아박았으니 손해를 보지 등신들
ㅇ    (12-19 )
1600층 1900층 지금 400층인가..
1500층    (12-19 )
40층입니다.....
나는 자연인이다    (12-19 )
"차" 한 새끼 존나 순할거같어 ㅋㅋ
ㅎ    (12-19 )
SNT 저거 지금 20원인데 1020층이면 뭐...
김기리    (12-19 )
슨트만 문제가 아니라 전체적으로 다 씹창 났음
ㅇㅇ    (12-19 )
..........    (12-19 )
와 1억7천 날렸는데 이걸 보고 쳐웃고 있는 내 자신...
사누    (12-19 )
돈도 많으시네
ㄷㄷㄷ    (12-19 )
100만원 넣어서 소박하게 250마넌 됫을때 뺄걸 그냥 그돈으로 해외여행이나 갓다올걸.
눈이뒤집혀서 5천을 박앗고 8천이 되었다가 기쁨의 희열을 맛보고 자만하다 결국 3천을 잃엇다
주식같은건 절대로 하지 않겟다 다짐하면서 살아왓는데
비트코인은 주식같은 투자가 아니라 정말로 미래의 먹거리다 라는 생각이 들엇다
근시일내에 암호화폐로 전세계어디를 가나 환전없이 결재하고 국경없이 사람들이 사용하고 그래될줄 알앗다
내가 미쳤었지.
ㅇㅇ    (12-19 )
지금 비트코인 졸라 싼거 아님? 돈 버리는셈 치고 백만원정도 묵혀 놓으면 안될까
박일도    (12-19 )
그냥 그 100만원 없다고 생각해도 되면 괜찮음.
2020년 미래에서 옴    (12-19 )
지금 좀 사놔라 내년에 1억 간다
ㅇㅇ    (12-19 )
지금이 엄청 바닥이다
100만원 없어도 그만이다 생각하고
한번 박아놓고 까먹고 있어봐라
어찌알아 수십배 오를지
ㅁㄴㅇ    (12-19 )
내가 이 마인드로 몇 달 전에 백만원 넣었는데 지금 20만원 됐음 ㅋㅋ
비트코인 100만원 까지 떨어지면 100만원만 더 넣어봐야지.
ㅇㅇㅋㅋ    (12-19 )
ㅋㅋ나나 에이다800원일때 500만원 넣었는데 지금 25만원됐음 ㅜㅜ
레이    (12-19 )
아 존나 웃기네 졸 웃었다 영 . 차 . 영차고 지랄이고 좆된거 같습니다만.....ㅋㅋㅋㅋㅋㅋㅋ
1    (12-19 )
무슨 종교 같네
ㅇㅇ    (12-19 )
인생 기회였다. 씨~발~ㅋㅋ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39] 2018.12.1439675
2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27260
3너무 이기적인 삼성 [51] 2018.12.1730678
4너무 예쁜 시누이 [61] 2018.11.243265
5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29] 2018.07.1632281
6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6097
7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11906
8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12564
9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1401
10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25056
11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6170
12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18580
13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7] 2019.01.038460
1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12399
15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11397
16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4976
17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5513
18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9208
19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13072
20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6058
21폭력의 역사 [33] 2018.12.158880
22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7866
2342살에도 현역으로 뛰는 선수 몸매 [9]2019.11.07256
24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5029
25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1247
26역주행의 이유 [20]2019.11.07237
27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7462
28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3287
29방송 중 필터링 꺼진 여성 [4]2019.11.11235
30조현 청바지 핏 [5] 2018.08.271264
31산부인과 신생아 학대 CCTV [45]2019.11.08220
32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5867
33서장훈이 생각하는 대한민국 최고 스포츠 스타 [23]2019.11.08217
34아이유의 배려심 [2] 2018.07.267773
35설움 폭발한 임산부 [42] 2018.12.155495
36아이유라는 예명 [9]2019.11.11216
37미모도 센스도 베리굿 [5]2019.11.10214
381세대 그랜저 지금 가치로 환산 [30]2019.11.11215
39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9] 2018.12.016432
40일본차 눈물의 세일 [35]2019.11.08206
41한국은 왜 68 운동이 없었을까? [30]2019.11.11215
42요즘 성진국 작품 컨셉 [18]2019.11.10208
43이해할 수 없는 주차장 찜 문화 [5]2019.11.06205
44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5752
45강아랑 기상캐스터 인스타 [11]2019.11.06202
46뚱뚱하고 못 생긴 분위기 미인 [18]2019.11.10205
47친구네 스튜디오 커튼 시공 출장 나가는 여배우 [38]2019.11.06202
48공중파 시청률 0.9% 찍은 예능 [14]2019.11.06207
4970년생 50세 누님 [7]2019.11.10203
50남녀가 다 같이 목욕하는 동네 [4]2019.11.07199
51사격 훈련 중 연사로 당김 [5]2019.11.07200
52헬스장 매너 [16]2019.11.10205
53조이 최근 비쥬얼 [6]2019.11.06194
54쯔위는 섹시 몰라요 [7]2019.11.10199
5550세 강호동 하체 근육 [11]2019.11.10196
56은하 친언니의 위엄 [15]2019.11.09193
57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10314
58컴백 직전 날벼락 [29]2019.11.08190
59키 편차가 심한 연예인 [8]2019.11.10192
60이시언 인스타에 정은지 댓글 [4]2019.11.07189
61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10707
6296년생 농구선수에게 할말은 하는 기자 [14]2019.11.06188
63기내서비스 확실한 승무원 [14]2019.11.10186
64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5112
65쉽게 부자가 될 수 있는 송지효 [11]2019.11.09184
66까놓고 내가 잘못한 게 뭐냐? [52]2019.11.06180
67한국에서 악플을 경험한 유나 [7]2019.11.11184
68서울대 학생들이 존경하는 대통령 순위 [66]2019.11.10180
69모발이식 탈모치료 근황 [29]2019.11.11184
70이화여대 로스쿨생 투신 [13]2019.11.06179
71지구상에 존재하는 최악의 벌레 [11]2019.11.06178
72아이즈원 방송가 퇴출 분위기 [25]2019.11.08179
73보증금 39억으로 호화생활 즐긴 원룸 사기단 [11]2019.11.10179
74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3620
75아이큐 164 천재소년 근황 [48]2019.11.10182
76이탈리아 수녀들이 아프리카 갔다가 [9]2019.11.09178
77초코파이 먹다 빡친 독일인 [13]2019.11.10178
78일본인의 한국인 구별법 [15]2019.11.10180
79모자이크 하기 귀찮아서 [3]2019.11.08180
80여초에서 논란이 된 동성친구 썰 [43]2019.11.11179
81한국이 제일 싸요 [18]2019.11.10177
82임진왜란 중 투항한 왜군들의 최후 [34]2019.11.10178
83세계에서 가장 지옥같은 부동산 [26]2019.11.11177
84인생에서 가장 후회되는 일 [28]2019.11.10175
85미용사 덕분에 셋째 생긴 김성은 [7]2019.11.08171
86북한사람이 한국에 와서 가장 놀란 것 [15]2019.11.10174
87해도 너무한 드론 뺑소니 [20]2019.11.07171
88지하철에서 싸고 튐 [10]2019.11.10172
89아메리카노 소비자 희망가 [10]2019.11.07169
90러셀크로우 최근 몸매 [6]2019.11.10171
91예리의 승부욕이 부른 참사 [4]2019.11.10169
92박명수 부부싸움... 연이은 폭로 [13]2019.11.10170
93할로윈 코스튬이 불편한 사람들 [19]2019.11.08167
94고추튀김이 제꺼보다 크네요 [10]2019.11.06177
95김세정이 거칠어진 이유 [5]2019.11.10167
96비건이 본 군대식단 [31]2019.11.10165
97최초로 남친 사귄 썰 푸는 현아 [10]2019.11.10167
98뭔가 이상한 꽈배기 달인 [21]2019.11.10169
99하승진 가족의 기묘한 동거 [12]2019.11.07164
100소득에 따른 30대 남녀 혼인율 [13]2019.11.09163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