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밥 집에서 아이가 햄버거 먹는 게 큰 잘못인가요?
조회수 : 3137       날짜 : 2018.10.13
초밥 집에서 아이가 햄버거 먹는 게 큰 잘못인가요?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84]
지나가던 인간    (10-14 )
진짜 내가 살다 살다 초밥은 먹기 어려울것 같으니 햄버거를 먹인다는 생각을 갖은 새끼는 처음보는데
현주소    (10-16 )
그럴거면 공짜로 제공되는 공원을 가세요.
비싼 임대료에 인건비까지 내는 곳에서
공짜 서비스에 공짜로 장소제공 까지 바라는
거지근성 보이지 마시구요.
따뜻한 세상을 원해요    (09-11 )
제 생각에 이 상황의 포인트들은 말이쥬...

1. 애기엄마가 생각이 짧았던거 같아요.그냥 일식집 가면 공기밥 하나 주문해서 같이 나오는 된장국이랑 먹이면 아무도 뭐라 하는사람 없고 모두가 행복한데 말이죠.. 보통 일식집가면 김도 나오고 하지 않나요? 솔직히 일식집에는 룸도 있고 룸이 없어도 애기 데리고 가기 제일 쉬운 식당인거 같은데...

2. 근데 이걸 미처 생각 못해서 급한대로 햄버거를 사갈수도 있어요.. 햄버거가 냄새가 고약한 음식 종류는 아니니까 급한 마음에 그랬을수도 있어요. 그치만 조금만 더 생각했더라면 어땠을까 합니다.

3. 근데 그 직원도 조금은 문제가 있네요. 만약 직원이 얼굴을 찌푸리면서 쏘아붙이는 날선 말투가 아니라 민망해 할 애기엄마를 배려해서 조금 더 부드러운 말투로 이야기 했다면... 공기밥이랑 국도 있다고 이야기 하거나 김을 한봉지 가져다 주면서 그렇게 이야기 해주었다면 상황은 많이 달라지지 않았을까요?^^

애기 엄마가 생각이 짧았던것도 있지만 직원이 다른 옵션은 제안하지 않은 채 사람을 무안 준 경향도 있네요. 서로 조금만 더 배려했다면 더 따뜻한 그림이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ㄷㅎgreg    (10-13 )
햄버거집에서 청국장 시켜먹을 인간일세.. 아니 우리 아버지는 햄버거 안드신단 말이에요 빼액~~~
익스플로러    (10-13 )
호의가 계속되면 권리가 된다더니 먹게 해 주면 고마운 거고 아니면 아닌 거지 못 먹게 한다고 지릴하네
김구라    (10-13 )
이런생각을 대부분의 사람든이 하고있다면

dd    (10-13 )
룰을 위반하는 걸 당연한 배려로 생각하는 이런 사람들이 많아진다면

누울    (10-13 )
근데 그런 룰이있나요? 노키즈존이면 모를까 미국도 웬만한 레스토랑은 베이비 푸드는 신경안쓰는데...
11    (10-13 )
그게 배려고 서비스적인 부분인거지, 사장이 안된다면 안되는거야.

저 사장은 어떤 생각으로 저랬는지 모르겠지만 쫓아내는 것도 합법이야.
ㅁㄴㅇㄹ    (10-13 )
다른 손님이 되는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초밥집에서 햄버거 냄새 맡기 싫을것 같네요.
ㅠ조젼7ㄴ    (10-13 )
햄버거가 베이비 푸드로 둔갑하는 마법 ㅋㅋㅋㅋㅋ
ㅎㅐㅁ버거쳐먹일 나이면 베이비푸드라고 안한다
Qqq    (10-13 )
미국에는 식당에
We have right to refuse service to anyone 이라고 써있음요
인정?    (10-13 )
아니 그럼 같이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를 먹지
애는 햄버거 먹이고 지들은 초밥 먹어 ㅋㅋㅋ
ㅇㅇ    (10-13 )
저 아줌마는 욕 안먹을거라 생각해서 저런 글을 쓰는건가... 근데 기분이야 드럽겠지만 장사하는 놈도 웃기네 애는 없는셈치고 2인분이라도 팔아 먹지
러럴    (10-13 )
냄새는어쩔거냐
ㅂㅂ    (10-13 )
다른 손님들 생각은 안하냐?
겨우 하나 더팔자고 다른 손님들을 버려?
Na7    (10-13 )
햄버거에서 무슨 똥내나냐?
ㄷㄷ    (10-13 )
니가 바로 그 버스나 지하철에서 햄버거 김밥 처먹는 놈이구나
너한텐 맛있는 냄새겠지만 남들에겐 아닐 수 있다
Na7    (10-13 )
식당이잖아 이 ㅂㅅ아.
병신새끼네    (10-13 )
식당이면 외부음식 사가지고 막 처먹어도 되냐?
머가리텅텅    (10-13 )
머가리에 뇌동사리 있는거 인증하냐?
댓글들마다 죄다 뭐가 잘못됐냐는 식으로 옹호하네
초밥집에서 햄버거 냄새 나는게 불편할 수 있다는 생각 자체가 아예 안 듬?
ㅇㅇ    (10-13 )
이런 인간치고 지가 처먹고 쓰레기 들고가는 인간 단 한 마리도 본적이 없음
아니 양해를 구한다던가하는 기본적인 미안함도 없지
마이클    (10-13 )
식당이라도 냄새 맡는 사람 많어 이 ㅂㅅ아. 이거 진짜 또라이일세..
ㅁㄴㅇㅁㄴㅇ    (10-13 )
니아기리에서 처나는것같아 그런것같아 아니맞아
ㅇㅇ    (10-13 )
햄버거가게에서 먼저 먹이고 오면 안됨?
어맛    (10-13 )
우리 가족은 다 같이 먹을 거란 말이에요!! 손님에 대한 배려는 당연한 거라구욧!! 손님은 왕 모르시나욧?
sdf    (10-13 )
근데 이게 그렇게 큰 잘못인가? 성인도 아니고 애가 못먹어서 싸와서 먹는건데.. 배달시킨것도아니고 사장한테 양해구하면 해주지않을까 싶었는데 ㅋㅋㅋㅋ 댓글반응이 내 생각이랑 많이 다르네 ㅋㅋ
ㅃ    (10-13 )
너랑 같은 수준이니까
노답    (10-13 )
양해를 강요하고 자빠졌으니까.
그리고 저런 사람들은 계속 봐주면 호의가 권리인줄 알고 진상짓함.
걍 쳐내는게 좋음.

그리고 보통 초밥집에 애들손님 위해서 돈까스정도 메뉴 있다.
Na7    (10-13 )
저게 왜 진상짓이야? 저건 당연히 사장이 양해해줘야 하는거 아니냐? 무슨 식당에서 똥 귀저기를 갈았냐 그냥 조그만 햄버거 가져와서 애 먹이는건데...
노답    (10-13 )
글을 어떻게 읽었나 모르겠는데 계속 봐주면이라고 했잖냐
그리고 저게 당연히 양해??
뭔 말같은 소릴 해
1111    (10-13 )
이분딱보니 자기가 몇번그런짓했네

어케 계속댓글을 옹호하는 식으로 쓰시지
ㅇㅇ    (10-13 )
이러니 노키즈존 하는거야

머리수준이 맞는 사람새끼여야 말이 좀 통해서 조율이라도 할텐데 사람탈을 쓴 개돼지새끼들 뿐이니 개돼지새끼들 통제할라면 아예 막아야지
댓글배달    (10-13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쟤들은 진짜 지들이 뭘 잘못하고 잇는지 몰라 형.
ㄴ    (10-13 )
4살짜리 햄버거 먹게 해주고 2인분 팔고 말지 왜 그랬을까?

우동이라도 시켜서 애 먹이지 왜 그랬을까?
노답    (10-13 )
그런 마인드 가진 맘이었으면 초밥집에서 돈까스 시켜줬겠지.
ㅇ    (10-13 )
초밥집에 돈가스가 왜 있냐? 근데?
ㅇㅇ    (10-13 )
어디 동네에 있는 저가 체인점 생각하나봄
ㄴㄷ    (10-13 )
저런 손님 대비해서 파는곳들 종종있어.
애들있는 손님에게만 팜.
ㅇㅇ    (10-13 )
댓글들 식당 사장들인듯
노답    (10-13 )
니가 장사에 대해 개뿔 개념이 없는거야.
초밥집 안가봤냐?
애들 위해서 와사비를 빼주거나 익힌 새우나 계란등만 넣은 어린이 초밥이나 돈까스 따로 팔어.
노답    (10-13 )
그럼 배달해서 먹던가 먹지를 마;
물론 사장이 정말 저렇게 쏘아 붙였다면 그건 잘못한 부분이지만 글쓴 사람도 지가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고 하는 부분은 정말
ㅇㅇ    (10-13 )
애 키우는 벼슬아치는 집에서 쳐드세요 좀
스시 포장도 됩니다
ㄷㄷ    (10-13 )
니새끼는 니눈에만 이뻐보이는거야. 남한테 강요하지 마라
그딴식으로 생각하면 그냥 집에서 사다먹어라
ㅇㅇ    (10-13 )
그럼 초밥집에서 초밥 안먹으면 디질병에 걸렸나요?

초밥집에서 햄버거 까서 쳐맥일 생각은 하면서 집으로 사다가 처먹거나 배달시켜 처먹을 생각은 못하나보네
부르알털털털털털털    (10-13 )
니 새끼지 내 새끼 아니예요

애새끼 가진 게 벼슬이세요?
111444    (10-13 )
쩝/내 아이도 아닌데 4살짜리 입에 뭘 넣든 책임져야함?
시작부터 왜 양해 안 구하고 햄버거를 쑤셔넣는거여?
댓글배달    (10-13 )
글쓴이가 저렇게 썼으면, 사장의 말과 행동은 더 과장되게 썼을꺼고 지가 한 행동은 더 순화해서 썼을꺼라는 생각 해보면 왜 저랬을지 답 나오지?
111111    (10-13 )
그러게 사장들 많네...
초밥집에서 음식 안 시켜먹은것도 아니고
4살짜리 애한테 햄버거 하나 사다 먹인게 무슨 큰일이라고
다들 애 안 키우냐? 그런식이면 식당에서 애 먹일 이유식이나 분유도 먹이면 안돼지. 그냥 애 먹여서 조용히하게 만들고 성인 둘한테 초밥 파는게 이득이지. 애한테 초밥 먹이고 맛없다 맵다 울고 난리 치는거보다 낫다고 봄.
쓰니    (10-13 )
나두 요식업하지만 사장이라고 다 거절하진 않아.
애 하나 햄버거 정도는 이쪼케 해줄 수 있다.
111444    (10-13 )
아니 애초에 행버거 아기 먹을건데 혹시 가능할까요? 양해부터 구하는게 정상이지. 지들 애가진게 벼슬이라고 배려부터 바라는게 비정상이지. 무슨 사장들이 많고 . 쪼잔해. 지들이 예의없고 생각이 앝은거지
권율    (10-13 )
일단 식품위생법 위반이라 주인은 당연히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매장에 가지고 온 음식을 먹고 난 후에 탈이 났을 경우, 책임 소재가 불분명해지기때문에
업소측에서 당연히 거부할 수 있는 부분인데...
손님이라고 늘 옳고 늘 권리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Na7    (10-13 )
그럼 그렇게 말을 하던가. 그냥 다짜고자 꺼져 이 ㅅㅂ 손놈 개시바야 하는데.. 그게 먹히겠냐?
노답    (10-13 )
ㅋㅋㅋㅋ 얘는 지 멋대로 필터링 해서 글 읽네.
글 어디에 꺼져 이 ㅆㅂ 손놈 개시바야라고 했다고 적혀있냐?
@    (10-13 )
말꼬리 늘어지지말고 하지말라면 하지마 괜히 무시했다가 저뇬처럼 빈정 상하지말고
사장이 자기 룰대로 장사하는데 뭔 잘못이야 불법이라도 저질렀냐? 아님 닌 아직도 손님이 왕이란 생각이 박혀있어? ㅋ
반대로 가게 주인의 입장에서 손님이 배려해주는건 안돼?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굳이 시비를 왜 걸어
ㅇㅇ    (10-13 )
뭐긴뭐야

저렇게 법 이야기하며 설명 해줄라해도 못알아처먹으니까
재연맘    (10-13 )
??? : 햄버거를 좀 먹이려하니까 법이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너무 칼 같은거 아닌가요?
ㅇㅇ    (10-13 )
아니 자기 가게에 다른 음식 먹어도 될지 말지는 사장맘이지. 손님이 그걸 왜 정함? 안되면 다른데 가면 되는거지.
그걸 무턱대고 꺼내먹는게 말이 되는건가
웃기는 양반들 많네...

다 말하는게 “이정도 가지고...” “누구 피해준 것도 아닌데”
어휴....
안녕    (10-13 )
4살야라서 그렇거다 맘충짓한것도 아닌데
여기 야박한 사장새끼들많른가봄
@    (10-13 )
댓글 좀 끝까지 읽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    (10-13 )
저건 이해돼지않냐 애안키워도 이해된다
맘충짓한것도 아닌데 야박한새끼들많네 ㅎㅎ
11    (10-13 )
무조건 안된다라는게 아니라

"난 잘못이 없고 저 사장이 잘못했다"

이런 의도로 글을 적었으니 문제가 있는거지.

애당초 생각이 있는 사람이면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주문을 했어야지.

생각이 없어서 저런 상황을 맞딱들였다 하더라도

저 글이 과연 제대로 고등교육을 받은 사람 머리에 나온 글인가 싶기도 한거고.

암튼 저 글쓴 의도가 잘못됐다라는 거지 저 사장편을 드는게 아니야.

게다가 법적으로 따져도 사장한테 아무런 문제없어.

사전에 양해없이 타매장 음식을 취식해놓고 당당하게 상대방 비하하는게 옳바른건 아니잖아.
ㅇㅇ    (10-13 )
저렇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맘충짓이지

지가 잘못한건데 끝없이 사족 달아서 얘는 저랬네 쟤는 저랬네 지랄하는거
1111    (10-13 )
저게 이렇게 욕먹을 일인가???
어른이 초밥집에서 햄버거 먹는 것도 아니고
애들용으로 초밥집에 햄버거들 따로 주문 한 것도 아니고
애들먹인다고 외부에서 햄버거를 사와서 애들 먹이는건데......

햄버거에서 뭔 냄새가 많이 나는 것도 아니고,,,,
맘충이고 아니고를 떠나서 저 사장의 생각이 이해가 안간다
111111    (10-13 )
햄버거에서 냄새 많이 나고 불쾌한데요?

다같이가서 햄버거 드시던가

왜 구지 초밥집와서 괜찮은데 왜 안되지하고 따지시는지

애초에 냄새안나면 머 남의 사업장에가서 짱개라도 싸서 드실분이시네
용국이    (10-13 )
햄버거 냄새 생각보다 많이 남

예로 고속버스에서 햄버거 쳐먹어봐 냄새 장난 아님
ㄷㄷ    (10-13 )
기본적으로 식당에 외부음식을 가지고 들어간다는 개념 자체가 좀 모자란거 아니냐?
ㅇㅇ    (10-13 )
외부에서 음식사들고 간다는거 자체가 이해가 가냐?

외부에서 음식 싸서 식당가서 처맥일 생각있으면 배달시켜 먹거나 집으로 사서갈 생각은 왜 못하냐?
용국이    (10-13 )
사장이 장사할줄 모르는거지
성인2명 아이한명 아이가 4살짜리면 초밥먹기는 좀 힘들지...

그럼 애를 굶겨? 성인 2명이 초밥을 시킬것이고 아이가 옆에서 햄버거 먹을수도 잇는것이지..
이정도 유두리도 없으면 장사 접어야 함

예로 성인1명에 애들 한 5명 대리고와서 저랬으면 거부한다 쳐도
저 정도는 해줘야지

아마 부산인듯 부산은 손님이 왕이 아니라
니들이 와서 쳐먹던 말던 이런 마인드 동네라

100% 부산인듯
ㅇㅇ    (10-13 )
셰프라 부르고 저렇게 배짱 튀기는거보니까 장사 잘되는 고급집인거같은데 그런덴 저런 손님들 쳐내야 장사 잘됨 ㅅㄱ
이새끼는 전라디언    (10-13 )
전라도였음 애기엄마 강간했을듯 ㄷ...
1    (10-13 )
잘모르는 초보네... 장사를 좀 해보란 말이다 말로만하지말고...
ㅇㅇ    (10-13 )
그렇게 맘충이 하나둘 늘어가고....
근시안보소    (10-13 )
TPO 모르는 손놈들은 걸러져야 다른손님들도 좋아함
두둥~    (10-13 )
우동을 먹일수도 있고.. 회없이 비빔밥을 먹일수도 있고..
방법은 많지만.. 아~ 난 생각하기 싫어.. 난 소중한 여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0-13 )
여기에도 가정교육 못배운놈들 많구나ㅎㅎ
하물며 양해라도 구할려면 들어가자마자 물어봤어야함
암말도 없이 햄버거 먹이려니 사장이 더빡쳐서 양해해줬을 것도 저리나왔을거임 ㅋㅋ
웰시코기    (10-13 )
아니 왜 햄버거집에서 햄버거 먹이고 오면 될 것을 굳이 포장해와서 민폐를... 애기 밥먹는동안 기다리기보다는 다른 사람들 냄세로 민폐끼치는게 낫다는거 아니냐 저 부부는...
123    (10-13 )
햄버거 먹일 거면 나가라가 아니라
어린이용 메뉴가 있어서 햄버거는 드실 수 없다가 낫지
ㄱㄴㄷ    (10-13 )
와 이슈인 결혼못?안한사람들 많구나
111444    (10-13 )
뭐. 이런걸 가지고. 쪼잔하게
라는 생각으로 봐주면
진상손님 많아진다
저럴 경우 먼저 아기 엄마가 양해구해야지
그놈의 쪼잔은 무슨
하나봐주면 끝도없는거야
사장이 자기 가게 맘대로 하겠다는데
그리고 법어겼냐?
그놈의 쪼잔 어후..
백수새기들 이때만 보살 빙의한다니까
ㅊㅊ    (10-13 )
1인 20만 하는 도산공원 주변 스시 오마카세였다면...ㅋㅋ
ㅊㅊ    (10-13 )
스시야에는 화장품이나 향수 냄새 풍기는것도 엄청 민폐다..하물며 햄버거??
ㅇ    (10-13 )
국밥집이면 이해할수 있다. 다들 무슨 푸드코트나 싸구려 초밥집만 생각하나본데 곱급 초밥집에서 저랬으면 욕쳐먹어도 싸다. 그런 초밥집은 당연히 손님이나 조리사나 냄새에 엄청 민감할 수 밖에 없지. 거기다 햄버거냄새 장난 아닌데. 다들 지가 가본 싸구려 초밥집 수준만 생각하지말고 최소한 오마카세 나오는 집 기준으로 다시생각해봐라. 저건 초밥뿐 아니라 어떤 파인다이닝을 가더라도 쫒겨난다
1123    (10-13 )
저런 거면 좀 걸러 들어라.

식당이 얼마나 손님 눈치를 보는 업인데...아무리 개 진상을 부려도 최소 1차, 2차 대응 까지는 좋은 소리로 하지 말라고 하는 게 대부분임
근데 햄버거 보자마자 인상쓰고 달려서 따지듯 쫒아낸다는 게 말이 되냐..

손님 아무리 그래도 영업점에서 다른 음식 드시면 곤란합니다. 하면서 당연히 할 수 있는 제제를 가했을 뿐인데
인터넷에 글 쓰면서 저런 부풀리기를 한 거라 보는 게 차라리 자연스럽지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1인구밀도가 높아지면 생기는 일 [40] 2018.12.1455786
2댓글로 팩폭하는 언냐 [24] 2018.12.1238124
3너무 이기적인 삼성 [51] 2018.12.1739250
4처제의 숨겨져 왔던 감정 [12] 2019.01.0415318
5아들 시험점수에 빡친 엄마 [30] 2018.07.1639093
6예의바른 모범생 스타일의 독수리 타투 2018.09.226109
7남자 외모의 중요성 [42] 2018.10.1613251
8멕시코의 치안 [30] 2019.01.0417827
9노이어 귀도컷 [8] 2018.07.1117365
10엄마한테 보낸 문자 [10] 2018.12.2923757
11조현 청바지 핏 [5] 2018.08.275416
12죽고 싶은 이별 [7] 2018.10.118832
13더 이상 마시멜로우 안 부르겠다 [16] 2018.12.0515291
14투블럭 해달라고 했더니 [18] 2018.11.2016011
15선릉역 칼부림 사건의 진실 [24] 2019.01.019796
16자신을 버린 주인을 100km 걸어서 찾아간 이유 [8] 2018.12.0618721
17세르비아 기상캐스터의 태권도 실력 [11] 2018.07.0615667
18인공조미료 혐오한다는 사람들에게 일침 [33] 2019.10.191165
19여장 정모 처음 본 일반인 [1] 2018.08.2910100
20운명을 건 6행시 [9] 2018.07.1216119
21본인이 뉘우치니까 더 믿어보는 거죠 [23] 2018.10.1712581
22민폐 자전거 동호회 [2] 2018.08.113973
23결혼 생활 원래 이런가요? [60] 2020.01.021083
24가난한 동네 살다보면 [2] 2018.10.098116
25기차 좌석 혼자 2개 쓰는 게 이상한가요? [59] 2018.12.019247
26운동하면 좋은 점 [36] 2018.11.2318499
27빌드업의 천재 [2] 2018.08.244743
28설움 폭발한 임산부 [44] 2018.12.157864
29피아식별 불가 [21] 2019.01.0512752
30우리나라에 흡혈귀가 없는 이유 [18] 2019.01.0311098
31열도의 딸바보 [16] 2018.09.2728144
32과학적인 반응 [19] 2018.12.175986
33조수애 취집 성공 [63] 2018.11.2912731
34슬기의 큰 그림 [11] 2020.01.15733
35강원랜드 장기 주차 차량 [5] 2018.08.3013391
36대놓고 오글거리는 새끼 [2] 2018.09.295637
37페미 친구한테 조롱 당한 언냐 [33] 2019.01.047279
38하빕 VS 코너 맥그리거 요약 [32] 2018.10.083288
39어느 여대생의 취미 [28] 2018.12.083136
40폭력의 역사 [33] 2018.12.1511019
41목욕탕 계엄령 [21] 2019.01.048261
42내부유출자 유배 보내는 군수 [35] 2020.01.15654
43목 밑으로만 씻는 아내 [22] 2018.10.125149
44탈코르셋이 실패한 이유? [21] 2018.12.161273
45가장 행복했던 순간 [37] 2018.10.163920
46인정할 수 밖에 없는 여성전용 [13] 2018.12.245481
47컨테이너 하우스 [34] 2018.09.169364
48제주 돈까스 메카 더 비기닝 [42] 2020.01.02600
49주진모 골프모임 멤버들 [23] 2020.01.15583
50대장내시경 대참사 [40] 2018.12.206945
51춤까지 완벽하게 소화 [8] 2018.07.248092
52중국의 티베트인, 위구르인 대학살 [1] 2018.08.254675
53운동을 해야하는 이유 [25] 2020.01.15532
54대게 껍질로 만든 작품 [4] 2018.07.123590
55탈영을 부르는 군대 간부 관상 조합 [24] 2020.01.02523
56현재 고소영 인스타 상황 [20] 2020.01.15517
57열도의 12세 피지컬 [22]2019.12.26492
58목숨을 건 스웩 [16] 2018.12.107739
59파출소에서 만난 무당파와 소림사 [19] 2019.01.077551
60많이 슬픈 사진 [17] 2018.12.094333
61공포의 탈코르셋 [17] 2018.10.1510900
62어린이집 교사 체험 후기 [79] 2019.01.014592
63전설의 산타 [25]2019.12.29459
64남궁연 미투 결과 [24] 2018.12.164170
65크리티컬 터진 제동신 [12] 2018.12.243819
66외도를 목격한 남편 [68] 2018.12.227534
67혼자 야근하는 여직원 [12]2019.12.26444
6830대 후반인데 노처녀 소리 들어서 빡침 [67]2019.12.30442
69인종차별을 이해하지 못하는 백인 여자친구 [23]2020.01.15434
70요즘 걸그룹 노래 수준 [8]2020.01.15427
71군인 이름 레전드 [39] 2018.12.313424
72골목에서 8천만원을 발견한 30대 고시준비생 [3] 2018.08.053077
73김동현이 지금까지 UFC로 번 수익 [24]2020.01.02413
74모바일게임 광고 레전드 [11] 2018.12.232165
75한국 기술력의 현실? [44]2020.01.02408
76치아교정 과정 [45] 2018.12.212900
77일본에서 사형 집행된 중국인 유학생 [33]2020.01.02405
78방송국 빅사이즈 의상의 비밀 [9]2019.12.28403
79임신 소식을 들은 썸남 [59]2019.12.26402
8099년생 컬링 누나 [54]2019.12.29395
81교복 조현 [16]2019.12.25394
82삼성에 2천억 투자했던 슈퍼개미 [51]2020.01.15396
83다현이 피부톤 [23]2020.01.02386
84살 오른 후 매력 폭발 [26]2019.12.28385
85하루에 담배 15개비 피우는 격 [20]2019.12.26381
86킴 카다시안으로 변신한 사유리 [10]2019.12.27378
87인생 2회차 눈빛 [8] 2018.10.101847
88조개구이녀 [10] 2018.08.1210995
89용접 기술자의 실력 2018.09.231635
90백가놈 볶음밥 논란 [17]2019.12.29363
91클럽 가냐는 말 들은 38세 유부녀 [40]2019.12.25363
9271억짜리 이상한 다리 [12]2019.12.26362
93햄버거 매장에 총 쏜 범인 변호 2018.09.183947
94찰랑찰랑 나연 [5]2019.12.30358
95소아과 의사로 잔뼈가 굵으면 [4]2019.12.26351
96실종된지 10일된 반려견의 목줄만 돌아온 사건 [38]2020.01.02341
97오렌지 아이린 [17]2019.12.27343
98마카롱에 푹 빠진 24살 여성의 몸 상태 [25]2019.12.30339
99개봉 10일만에 풀린 영화 [17]2020.01.02332
100도심 공원에서 대마 재배 [12] 2018.12.307328
처음 | 이전 | 1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