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돕다 다쳤지만 치료금은 10%만
조회수 : 128       날짜 : 2019.05.23
경찰 돕다 다쳤지만 치료금은 10%만경찰 돕다 다쳤지만 치료금은 10%만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콘텐츠 더보기
댓글 [11]
노트북    (05-23 )
이게 나라다
ㅇㅇ    (05-23 )
경찰이 명령해도 절대 하지말아겠네
ㅇㅇ    (05-23 )
도와주지말고 112에 여경이 도와달라한다고 신고하고 갈길가면 됨
이젠 영상 찍는것도 고소한다함
이번에 영상 올린사람 고소당함
중개해드림    (05-23 )
??? : 남자분 하나 나오세요!!빨리요 빨리!!
234    (05-23 )
뭔 물음표냐 대림동 여자경찰이지 괄호치고 정신적 충격에 휴가씀 근데 시끄러워지자 2달전에 미리 계획된 휴가라고 함 뭐가 맡는건지 모르겠음 병신들 ㅋ 도 추가해라
ㅇㅇ    (05-23 )
와 이거 2월에 기사 나온 사건인데 다시 기사화됐네
적절한 보상 받았으면 좋겠다
ㅇ    (05-23 )
여경 도와주다가 니들 인생 좆되는거 알고나 도와줘라
이경규    (05-23 )
다 키보드에서 손 떼...
44    (05-23 )
지가다쳐서 한달치료비지 범인다쳤으면 전과자되고 합의금 천만원나왔다
ㅇㅇ    (05-23 )
헬조선이 헬조선했는데, 무슨 문제라도?
ㅇㅇ    (05-23 )
오지랖의 최후지
몸병신되고 하소연 해봤자 누가 오지랖 떨어달라고 부탁했나요? 하면 할 말 없음
난 경찰에 신고도 절대 안함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70058이혼녀가 가장 그리워지는 것 2019.06.1765
70057성룡 근황 2019.06.1757
70056인간적으로 왼쪽 놈은 나와라 2019.06.1761
70055일본국민들이 분노하고있는 사건 2019.06.1755
70054회덮밥에 나오는 회는 대부분 상어깍두기 2019.06.1752
70053우리나라 기업총수중 제일 화끈한 사람 2019.06.1747
70052노트북 도둑 레전드 2019.06.1754
70051정력테스트 2019.06.1756
70050이승윤 몸 변천사 ㄷㄷ 2019.06.1751
70049마취 덜풀린 고양이 2019.06.1748
70048조부모상 결석은 결석입니다. 2019.06.1742
70047소미의 험난한 가수도전기 2019.06.1753
70046요즘 핫한 7군단 6주 훈련 후기.jpg 2019.06.1750
70045펌]“성욕 없는 남편... 갖다 버릴까 봐요....” 2019.06.1751
70044고추 자알~ 잘빱니다 2019.06.1767
70043기성용이 이승우에게 2019.06.1731
70042타투 문의 레전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2019.06.1755
70041축구 결승이다. 젠장 우리 다 죽었다 2019.06.1731
70040레전드 자위 걸린썰 2019.06.1753
70039[환상의 커플]나상실의 수학교실 2019.06.1732
70038하얀 기린 2019.06.1740
70037뭘봐 씨 2019.06.1740
70036인생 2회차 접어드는 느낌...... 2019.06.1739
70035이부부의 수신호 2019.06.1746
70034긍적적인 마인드를 가진 중국 여성 2019.06.1744
70033오늘의 장원급제 2019.06.1740
70032마을버스 피자녀 2019.06.1746
70031순간 뇌정지 오는 블랙박스 2019.06.1746
70030나폴레옹의 거시기를 판매 2019.06.1741
70029남은 하반기 다짐 2019.06.1736
70028회사에 오래 다니면서 알게된 것 2019.06.1740
70027졸업후 6년만에 연락왔다는 여자동기 2019.06.1746
70026그건 왜 만지는건데 2019.06.1748
70025몇명을 찾을수 있는가? 2019.06.1735
70024자기가 김태희보다 예쁘다는 여자 2019.06.1750
70023업그레이드 자이로 드롭 2019.06.1737
70022손 안대고 공차 마시는 일본녀 2019.06.1747
70021홍콩연예인 근황. 2019.06.1739
70020아빠는 의사고 엄마는 간호사인데 2019.06.1748
70019잘생기면... 2019.06.1741
70018영어선생 메이 2019.06.1735
70017계약직 아나운서의 미모 2019.06.1740
70016백주부 채널 상태 2019.06.1739
70015저희 가족 아니예요!! 2019.06.1733
70014미녀와 눈 마주친 사춘기 소년.gif 2019.06.1748
70013알비노 원숭이 2019.06.1736
70012군대에서 싸해지는 순간 2019.06.1741
70011서울 촌놈들은 모르는 부산 남포동의 모습 2019.06.1739
70010숙명여대 최신 근황.jpg 2019.06.1741
70009조선시대 먹방 BJ 有 2019.06.1745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