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유머
 
핫걸
 
후방
 
동영상
 
 
‘런닝맨’ 유재석 “심려 끼쳐드려 죄송…더 열심히 달리겠다” 하차 논란에...
 
 
 
freecomics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런닝맨 제작진과 출연진이 최근 불거진 논란에 사과했다.

‘런닝맨’은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BS ‘2016 SAF 연예대상’ 이광수의 버라이어티 부문 최우수상 수상을 축하하며 “런닝맨 멤버들은 최대한 조용히 2016 SBS 연예대상 행사에 참여하고 싶다며 상을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피력해 온 바 있어, 런닝맨 프로그램에서는 1개 부문에서만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고 썼다.

앞서 25일 SBS ‘2016 SAF 연예대상’에서 ‘런닝맨’ 팀은 이광수의 최우수상 수상을 제외하면 무관에 그쳤다.

송지효, 김종국을 일방적으로 하차시키면서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던 ‘런닝맨’은 25일 방송에서 사과와 다짐의 말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사랑하는 런닝맨 여러분께. 큰 상처를 받은 여러분께 큰 사과를 드린다. 성숙하고 노력하는 제작진이 되겠다”고 했다.

유재석은 방송에서 “새해부터는 더 열심히 달리겠다. 심려를 끼쳐드려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런닝맨’은 오는 2017년 2월까지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하하, 송지효, 이광수 등 6명 멤버와 함께 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출처 : http://news.donga.com/3/all/20161226/82032087/2
 
 
 
 
← → 방향키로 보면 편해
목록
▶ 다음
◀ 이전
 
 
     
댓글 좀 달자  
 
 
     
 
문의 & 삭제요청 : freecomics001@gmail.com
 
저장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