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종료 후 힐러리
조회수 : 84       날짜 : 2018.04.24
freecomicsfreecomics
◀ 이전글
다음글 ▶
목록
← → 방향키를 눌러보세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댓글 [33]
ㅋㅋㅋ    (11-12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네
ㅇ    (11-12 )
유리천장은 그야말로 여자눈에만 보이는 천장이야

존재하지 않는데 존재한다 믿고 있지
캬    (11-12 )
대선에서 지는 이유가 있지 그냥 이유 없는 결과는 없는거지 뭐
ㅇㅇ    (11-12 )
볍신도아니고..
아이슈인타인    (11-12 )
유리천장은 있어. 원래.

기본적으로 여자는 해봤자 저정도야.
박트럼프    (11-12 )
어휴
자위로 딜도를 해?
로빠    (11-12 )
응 개소리~
ㅂㅁㄱ    (11-13 )
잘 진거 같다 ㅋㅋ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11-13 )
존나 찌질하네...시 ㅂ
백악관 언론 연예계 월가 it 죄다 밀어주고 경선 패배한 샌더스도 밀어줬는데 패배한거면 누구때문일까?
망할 여편내가 남탓하는거 봐라
정책이며 말하는거며 조금만 불리하다 싶으면 말바꾸기하고 세계 경제파탄낸 월가돼지들 뒤나 빠는 주제에 유리천장?
믐    (11-13 )
유리천장..ㅋㅋㅋㅋㅋㅋ
ㅇ    (11-13 )
유리천장때문에 졌다고 생각하다니 그래서 진거야
ㅇㅇ    (11-13 )
저런 생각 때문에 진듯
ㄴㅇㄹㄴㅇ    (11-13 )
여자들 다 저러고있다
ㅍㄱㄹ    (11-13 )
패배를 깔끔히 인정안하고 저런 소리를 하는 것 때문에 없는 유리 천장도 만들어 지는 게 아닌가?
12x3    (11-13 )
유리 천장이 아니고 진짜 천장

여자는 평균적으로 남자보다 무능함
ㅁㄴ    (11-13 )
ㄹ혜는 뭔데 그럼?
붕어들인가?
ㅇㅇ    (11-13 )
저 논리면 한국은 이미 이상국가네
ㅇㅇ    (11-13 )
시발 그냥 종특이고만 ㅋㅋ
ㄸㄸㄸ    (11-13 )
ㅇㅇ 미국에 여성부 옮겨주고 십다 ㅋ 진심
어맛 내 자궁    (11-13 )
Included in the emails were travel documents and itineraries indicating Hillary Clinton, President Bill Clinton, Weiner and multiple members of Congress accompanied convicted pedophile billionaire Jeffrey Epstein on his Boeing 727 on multiple occasions to his private island in the U.S. Virgin Islands.  Epstein’s island has been dubbed Orgy Island or S.ex Slave Island where Epstein allegedly pimps out underage girls and boys to the Clintons, and a host of politicians and international dignitaries.  Both NYPD and FBI sources have confirmed that the Clintons traveled as guests to the island  at least six times.

간단요약 : 억만장자 제프리 엡스테인의 전용기 보잉 727을 타고 버진아일랜드에 있는 엡스테인이 소유한 어린이 성노예들이 있는 비밀의 섬에 여섯차례방문하였다. (그외에 다양한 정치인들과 유명인들도 방문) 
ㄹㅇ    (11-13 )
유리천장 ㅇㅈㄹ 하고있네 여자라서 받은표는 생각 인해봤나
지가 모자라서 안된걸 차별탓중
먹금    (11-13 )
♤ 동물에게 먹이를 주지 마세요 ♤

똥 치우기 힘듭니다.
ㅇㅇ    (11-13 )
트럼프가 하도 개 븅신이라 그렇지 힐러리도 상당히 맛탱이가 가있음 ㅋㅋㅋㅋㅋㅋ
234    (11-13 )
근혜수준의능력으로 슈퍼유리천정 깨부셨으니 대한민국은 남녀평등상회를 넘어서 가히 여성상위 사회로 진입한듯
ㅇㅇ    (11-14 )
대한민국 의문의 정치선진국행
ㅂ    (11-14 )
미친것들
트럼프의 승리가 힐러리가 당선되기를 바라는 얼마나 수많은 남성들한테 좌절감을 안겨줬는데
누가 왔어도 승리할 수 밖에 없는 게임을 쳐 져놓고 저걸 유리천장 탓하고 앉았네
12x3    (11-14 )
여자 아니었으면 대선 나가지도 못할년이 ㅋㅋㅋ
어쩔수없어    (11-14 )
대놓고 현직 대통령, 언론사, 대기업에서 밀어주는데 처발려놓고 혓바닥이 뭐 저리 길어 ㅋㅋ
미친    (11-14 )
저건 미국 국민에 대한 모독이다.
미국이 독일, 영국은 물론이고, 필리핀, 파키스탄, 한국, 대만, 인도네시아, 방글라데시 등등 같은 나라보다 더 성차별 국가라는 말임????
자기의 부패 행각 때문에 진 건 생각 안하고 남 탓, 사회 구조탓.....
ㅁㅁㅁㅁ    (11-15 )
이쯤되면 여자라는 생물의 속성이라는게 단순히 편견이 아닐거 같다
아니겠지 아니겠지 하고는 있는데 점입가경이라고 해야할까
ㅁㅁ    (11-15 )
여자들은 왜 지면 성차별을 먼저 꺼낼까
왜 깨끗하게 인정을 못하지
투표는 남자만 하나
덜덜이    (11-16 )
힐러리 왠지 집에 가서 자위 가지고 딜도 했을거 같다.
00000    (11-18 )
ㅋㅋㅈㄹ
번호 제목 날짜 조회수
93805베트남 여행자가 촬영한 북한의 현재 [11] 2018.04.2499
93804성형으로 인생역전 [4] 2018.04.2482
93803밥 먹을 때 서러운 순간 [1] 2018.04.2456
93802전당포에 팔러 온 보석 [4] 2018.04.2456
93801표정관리 힘든 걸그룹 브이앱 [2] 2018.04.2466
93800방송 탄 폭식투쟁자들 [11] 2018.04.2462
93799오늘도 억울한 조세호 2018.04.2448
93798일본에 소개된 한국의 인기 라면 [3] 2018.04.2464
93797학교에 누나가 오면 생기는 일 [2] 2018.04.2466
937961800년대 미국의 택배 시스템 [1] 2018.04.2445
93795윤아를 기분 좋게 해주는 외국인 청년 [1] 2018.04.2443
93794간디가 히틀러에게 보낸 편지 [3] 2018.04.2444
93793머리 묶는 웬디 [1] 2018.04.2445
93792스웨덴에서 파는 부추 [3] 2018.04.2443
9379120년차 아이돌의 팬 서비스 [1] 2018.04.2450
93790죄수와 비밀의 방 [2] 2018.04.2450
93789생선은 머리 고기는 꼬리 2018.04.2443
93788빡칠 준비 되셨나요? [5] 2018.04.2447
93787러블리즈 막내의 위엄 [1] 2018.04.2455
93786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라는 고인돌 [1] 2018.04.2449
처음 | 이전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다음 | 마지막
문의 & 삭제요청 : doublek0000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