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출고 지연으로 연식이 바뀌었으니 돈 더 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2-05-17 03:56 조회 1,405 댓글 22

본문

 
냥품멍품 강아지 멍티슈 노즈워크 장난감, 혼합색상, 1개
아이엠 마스크 3매 SET 구리 항균 기능성 스포츠 운동 패션 빨아쓰는 숨쉬기 편한 마스크, 블랙
[쿠팡 직수입] 샤오미 미 워치, XMWTCL02, 베이지
티데일리 띵스 오버핏 맨투맨
서울우유 아이펫밀크 130ml, 우유, 10개입
 
출고 지연으로 연식이 바뀌었으니 돈 더 내세요
 
 
 
폴리테크 에코마스크 대형 KF94, 50개입, 1개
서울우유 1급A우유, 2300ml, 1개
나이키 다트 12 런닝화 MSL M 831533-001
코멧 홈 콩나물 재배기, 1개
킨톤 트렁크정리함 캠핑 테이블 + 상판 테이블 티크 MTI9, 블랙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색상 바뀌고 옵션 추가된 건 심했네

12311님의 댓글

12311 작성일

뉴스가 저렇게 국민들을 선동하네 병11신들
엠빙신 수준 어디 안간다 ㅉㅉ
연식변경되었고, 추가적으로 옵션을 넣는다는건 차량전방감지센서관련 옵션이다.
이건 예전부터 문제된건데,
운전자들이 스마트폰보고 전방주시 태만으로 나올수있는 사고가 많아서 의무적으로 올해부터 장착하도록 되어있다.
그러니까 기업입장에선 법에따를수밖에 없는거고, 연식 변경되니까 필히 넣어야되는거지.
뭐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병22신들이 멀쩡한 주문한 차량에 옵션을 바꾸겠냐 비응신 뉴스 수준 ㅉㅉ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선동뉴스맞는데 gv70 4p브레이크랑 옵션중에 요추지지대 늘어서 오른거야...

빵귤님의 댓글

빵귤 작성일

너 같으면 색상 바뀐 차 받고 가만 있겠냐?? ㅎㅎㅎ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색상이 로얄블루 단종되고 무슨 다른 블루로 바꼈을껄?

생각하는거처럼 나올땐 랜덤 정해준건아니고

선택권은 준다 로얄블루가 단종인거지 흰 검타고 싶으면 흰검으로 변경되 바뀐블루해도되고

ㅋ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ㅋ 작성일

니가 더 비응신인듯ㅋㅋㅋㅋ 색상이 바꼇대잖아 비응신아 ㅋㅋㅋ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흉기가 흉기했네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당연한거 아니냐?
자동차계약은 계약이 아님 그냥 순번 정하기후 구매할때 결제하는구조임 ㅁㅁ
그래서 결제할당시 옵션과 가격따라가는 구조임

저거따지기 시작하면
차가나와서 취소해도 계약금을 돌려받는거부터 손댈수 밖에없음

참고로 그런경우는 거의 없지만 가격이 내려가면 내려간 가격받음
사양추가되면 그때 사양추가해서 주고


그리고 위에 흉기타령하는데
외제차는 저순번마저 자사 고이율 캐피탈쓰면 앞으로땡겨줘...
그때들어왔을당시 반도체이슈로 옵션빠지면 옵션빠지는것도 그냥 받아야된다.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내가 아는한 저게 해당되지 않은 자동차회사는 테슬라 밖에 없다.
나머진 결제날까지 몰라

ㄱㄴㄷ님의 댓글

ㄱㄴㄷ 작성일

더 신식으로 준다는데 돈은 맞춰서 내는게 맞지~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맞긴 쳐맞는소리하고있네
신식으로 미션이나 엔진 신형으로 바껴서 나와도 그딴소리할래?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좋은거 아니냐?
무슨 미션 엔진 신형으로 바뀌면 몇백오를까봐? ㅋㅋ


중고가 상승분이 더크겠다야 ㅋㅋㅋ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이기적인놈이네...
나중에 차 팔때 중고값이 더 나오잖냐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113만원이면 그냥 내라.
년도수 올라가 옵션추가돼. 전혀 아깝지 않는 가격이네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1p브레이크가 4p됬을꺼야 아마

ㅋㅅㅌㅌ님의 댓글

ㅋㅅㅌㅌ 작성일

최초 계약할 때 계약서 약관에도 크게 써 있고, 요즘은 출고 대기 기간이 워낙 길어서 영업사원들도 분명 강조하는 부분인데… 왜 갑자기 이제 와서 딴 소리를…ㅈㅉ

D님의 댓글

D 작성일

횬다이가 횬다이했다

피카츄님의 댓글

피카츄 작성일

뭔지도 모르고 이상한소리 하는 사람많아서 정리해준다.

1. 테슬라 제외 자동차계약은 다 결제 당시에 가격과 옵션을 따라간다.특히 벤비아는 일방적으로 옵션뺀거 그냥 받아야된다.
  내차가 배타고 오는데 옵션이 다들어있는지 아닌지 알수가 없다. 심지어 이자더내면 순번도 바꿔주는게 외제차다

2. 가격이 내려가면 싸게 받고 옵션이 추가되면 넣어준다. 그리고 계약서에 명시되있다.

3. 계약이라고 하기도 뭐한게 계약금을 자동차 업체가 외제차 몇개말곤 먹는 경우가 없다.
    특히 현기는 차나오고 단순변심으로 빠꾸시켜도 계약금 돌려받는다.

4. gv70 113 인상은 헤드레스트가죽으로변경 + 1p브레이크 4p브레이크 변경외 자잘한거로 그냥 그돈치 옵션이 늘어났다.

5. 이전에 주문넣은건 그전 버젼으로 받을수 있도록 선택가능했고 대부분은 신형으로 받기 원함 물론 최근 주문분은 얄짧없이 신형

6. 위에 색상 변경됬다는 말이있는데 로얄블루 단산이고 컨버젼 공고 1~2주 전에 계약했으면 선택가능한 색상이었음
차가 6개월이상 걸리는데 계약기간 보름인 사람이 본인선택한 색깔이안된다고 뭐라하는 사례랑 짬뽕된듯
4개월대기자면 로얄블루 생산 가능했음 그리고 일방적으로 차량이 나온게 아니라 컨버젼될때 옵션 변경권 다줬음
본인이 안고른것 걍

7. 차량 가격이 오른건 맞는데 오래된 계약자는 신구모델 선택가능했고 마음에안들면 취소했으면 그만임
  5~7천만원 짜리 차에서 옵션더넣고 113만원 오른걸 도저히 못받아들이면 그냥 안샀으면됨 4개월대기자면 선택가능함
  무슨 공지 다뜨고 선택권 다준 컨버젼을 무슨 출고직전에 옵션바꿔서 돈더내라고 한거처럼 선동을하냐 ㅋㅋ

8. 왜아냐면 내가 차주임

음~?님의 댓글

음~? 작성일

그러니까 그게 잘못됐다고 지적하는 기사다.
자동차매매 약관이 판매자에게 유리하니까 소비자의 피해가 생긴다. 불공정 약관에 대한 피해 지적하는 것.

불공정 약관 지적하는데 약관대로니까 문제없음 이지랄하고 있네.
대체 무슨생각을 하는거야?? 멍청함을 자랑하는거야?

확마님의 댓글

확마 작성일

그니까 그러지 말라고.  자발적으로 왜 호구되려고 하냐 .    니가 모임장소로 가격비교하며 회비 예산에 맞는 횟집에 50만원에 예약하고 선임금했는데 약속시간 다되서 횟감에 변경이 있어서 10만원 더 줘야겠다고하면 눈탱이 친다고 방방 뛸놈이 .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차량 계약금은 차량값이 아닙니다
백만원이면 포르쉐도 계약합니다
나중에 차량 구매 시 참고 하세요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댓글보니 이기적인놈 참 많네,
니가 노트북 샀는데, 2주 있다가 물건이 없어서 못보낸다고 리펀해주겠다고하면, 옵션 더 붙은거라도 같은 가격에 달라고 지랄지랄한놈일세
자발적호구? ㅋㅋㅋ
넌 자발적진상이냐?

Total 27,344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344
열차표 18억 어치 샀다가 환불 N새글H인기글 댓글 16
웃짤닷컴 111 0 04:24
27343 웃짤닷컴 68 0 03:56
27342 웃짤닷컴 77 0 03:28
27341 웃짤닷컴 96 0 03:00
27340 웃짤닷컴 84 0 02:04
27339 웃짤닷컴 58 0 00:40
27338 웃짤닷컴 94 0 00:12
27337 웃짤닷컴 138 0 10-04
27336 웃짤닷컴 97 0 10-04
27335 웃짤닷컴 233 0 10-04
27334
제2의 가습기 살균제? N새글 댓글 1
웃짤닷컴 98 0 10-04
27333
정당방위가 궁금한 김동현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03 0 10-04
27332 웃짤닷컴 344 0 10-04
27331 웃짤닷컴 185 0 10-04
27330 웃짤닷컴 208 0 10-03
27329
똥차 가면 벤츠 온다? 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186 0 10-03
27328 웃짤닷컴 215 0 10-03
27327
사무직 신동엽의 불편 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155 0 10-03
27326 웃짤닷컴 237 0 10-03
27325 웃짤닷컴 217 0 10-03
27324 웃짤닷컴 160 0 10-03
27323 웃짤닷컴 163 0 10-03
27322 웃짤닷컴 218 0 10-03
27321 웃짤닷컴 205 0 10-03
27320 웃짤닷컴 205 0 10-03
27319 웃짤닷컴 240 0 10-03
27318 웃짤닷컴 195 0 10-03
27317 웃짤닷컴 246 0 10-02
27316 웃짤닷컴 214 0 10-02
27315 웃짤닷컴 180 0 10-02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