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50대 남성 흉기 휘둘러 여성 2명 사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2-05-14 21:46 조회 1,435 댓글 18

본문

 
삼성전자 86.4cm QHD 오디세이 G5 게이밍 모니터, LC34G55TWWKXKR
심플 모눈 공시생 떡메모지 5종 세트 B5, 라이트핑크, 블루바이올렛, 인디블루, 씨그린, 크림옐로우, 1세트
브리즈 남성용 장목 등산양말 10켤레, 랜덤발송
[쿠팡 직수입] 샤오미 미밴드 5 한글버전, 블랙
정관장 홍삼보옥고 + 쇼핑백 세트, 100g, 2개
 
50대 남성 흉기 휘둘러 여성 2명 사망50대 남성 흉기 휘둘러 여성 2명 사망50대 남성 흉기 휘둘러 여성 2명 사망
 
 
 
세가 PS4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게임타이틀
앙트레 쿠킹박스 찹스테이크 2인분, 550g, 1개
민트위니 여성용 미키기모셋 트레이닝복세트
남녀공용 30수 라운드 반팔티 블랙 3장
브라이튼 브이 하드 캐리어
 

댓글목록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참 스펙타클한 나라가 됐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선생님들 혹시 밖에서 싸울일이 생겨도 절대 언성 높이면서 싸우지 마십셔..
내가 100% 옳고 누가봐도 남이 잘못한 일이어도 절대로 지적하지말고  싸우지말고 그냥 피하십쇼
세상에 정신 나간 미친놈들 많으니까 본 글처럼 칼 들고 쫓아오면 어떡합니까
죽거나 다치면 나만 손해입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시비걸고 사람 죽이려고 하는 새끼는 피하면 피한다고 자기 무시한다고 죽이는 새끼들임.
칼들고 쫓아 오면 내가 죽던가 그새끼 죽여버린더가 하면됨.
피한다고 피해지는게 아님.
잘못한게 있으면 지적도 하고 시비도 붙어야지 이따위로 피하고 그러면 병신되는거임.
사람 죽일새끼는 죽인다니까.
말 들어먹을 새끼는 들어먹고.

31님의 댓글

31 작성일

본인 교도관으로 일함
첨 입직했을 때 놀란게 범죄자들의 인상이 굉장히 평범하다는 것이엇음 인상뿐 아니라 언행도 걍 보통 사람임 대부분이 그랬음
겉으로만 보면 범죄성향을 가졌는지 절대 알 수 없음
그때 느낀 것이 밖에서 정말 사람 조심해야겠다는 것이었음
이렇게 평범한 사람들이 어느날 갑자기 사람 죽이고 때리고 강간해서 시설 들어온거임
근데 니 생각의 가장 큰 교만이 뭐냐면
우리 교도관들조차 범죄자의 교정교화가 현실적으로 쉽지 않다고 인식하고 있다는거임
신체의 자유가 박탈당하고 다른 많은 자유권들도 제한당하고 가족이 망가지고 경제적으로 무너지는 상황 속에서도 범죄성향이 고쳐지지 않는데
니가 뭐라고 니 말을 듣겠음?
헛소리 하다가 칼맞지 말고 공권력 도움으로 해결해라 그게 안되면 걍 니 갈 길 가고
요 밑에 놈 하는 소리 봐 인간은 저렇게 이기적임
저런건 누가 고칠 수 있는게 아님

너도곧가겠다님의 댓글

너도곧가겠다 작성일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이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요즘 인터넷에서 흡연자 비흡연자간에 갈등일으키는거 이제 그만해야된다

흡연자는 무슨 죄가 있고 비흡연자는 무슨 죄가 있어

비싼돈내고 담배피우는게 왜 그렇게 잘못이고

담배연기 담배냄새 잠깐 지나쳐봤자 건강에 영향갈리 없고 그렇게 빡칠만큼 악취도 아니고

왜 자꾸 이간질을 하고 갈등을 조장해

온라인커뮤니티나 sns에 심취한 사람들은 그걸 현실에서 실행해버린다니까?

술취한 사람이 야심한 밤에 넓은 공터에서 담배피는걸 시비걸면 담배피는사람이 그걸 가만히 듣고 죄송합니다 할리가 있어?

이게 웃기는거잖아 티비에서 왜곡된 정보 담배연기 한모금이 어쩌고 말같잖은 거짓말로 시청자들 선동하고 갈등유발시키고

층간소음도 피곤해죽겠는데 이제 층간냄새까지 심지어 아파트에서 된장찌개를 못 끓여먹게 한다는데

왜 자꾸 온라인에서 헛소리들 작렬하는거야 맘속에서 뭔가 정의를 갖고 싶으면 스스로 자세히 공부를 한다음에 선과 악을 구분지으란말야

저게 무슨 개죽음이야 갈등조장 좀 그만하고 비난질 좀 그만해 미친새끼들아 그딴짓꺼리로 니들 스트레스풀지말라고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집단주의 문화의 약점.
다수결이 많은쪽이 유리하다. 적은쪽은 죄인이 되고..

ㄹ님의 댓글

작성일

비흡연자 입장에선 담배냄새=똥냄새임
흡연실이나 흡연구역에서 피는건 이해하고 참음
내똥 냄새야 참고 맡지만 남의 똥 냄새는 못 참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빡칠만큼 악췬데 이색히 담배 피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싸이코는 건들면 안됨 ㅠ
이래서 난 절대 지적질 같은거 안함
일단 우리가족이 먼저 살고봐야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마스크 써달라고 어떻게 말을했길래 칼을 들고 와서 사람 죽일정도임;

2님의 댓글

2 작성일

아니 마지막 3줄만 읽어도 그런말 안나오겠다  언블리버블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이래도 사형제도 부활 안 시킬거냐

ㅑㅑ님의 댓글

ㅑㅑ 작성일

가해자 놈 짱깨인거는 쏙 뺐네

ㅎㅇㅎㅇㅀ님의 댓글

ㅎㅇㅎㅇㅀ 작성일

짱개 아니냐?  저번에도 돌로 내리쳐 노인 죽인 놈도 짱개던데.. 중국이 무서워서 뉴스에서는 짱개라고 안하더라

ㅎㅎㅇㅇ2님의 댓글

ㅎㅎㅇㅇ2 작성일

선생도 아니고 경찰도 아니면서 요금 같이 무서운 세상에 왠 지적질? 자기가 피해를 입은 것 같으면 경찰에 신고를 해야지.. 가족이랑 같이 있으면서 생각이 있는 건지 없는 건지

12님의 댓글

12 작성일

인천 경찰 오또케 사건이나 이 사건이나 며칠 전 구로구 사건이나 점점 범죄는 대놓고 흉포해지는데 경찰은 어깨 추켜올리면서 우리보고 어쩌라고 이러고 있고 나가는 정부는 검찰의 수사권마저 뺏어서 엉망진창으로 만들어놨으니 앞으로 더이상 치안이 좋네 어쩌네 말은 못 하는 나라가 됐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여자들이 괜히 한국남자 혐오하는게 아님

Total 23,002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3002 웃짤닷컴 8 0 19:22
23001 웃짤닷컴 125 0 06:46
23000 웃짤닷컴 63 0 06:18
22999 웃짤닷컴 73 0 02:06
22998 웃짤닷컴 59 0 00:14
22997 웃짤닷컴 99 0 11-25
22996 웃짤닷컴 151 0 11-25
22995 웃짤닷컴 71 0 11-25
22994 웃짤닷컴 52 0 11-25
22993 웃짤닷컴 98 0 11-25
22992 웃짤닷컴 109 0 11-25
22991 웃짤닷컴 104 0 11-25
22990 웃짤닷컴 78 0 11-25
22989 웃짤닷컴 89 0 11-25
22988 웃짤닷컴 78 0 11-25
22987 웃짤닷컴 113 0 11-25
22986 웃짤닷컴 104 0 11-25
22985 웃짤닷컴 132 0 11-25
22984 웃짤닷컴 151 0 11-25
22983
노화를 늦추는 방법 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49 0 11-25
22982 웃짤닷컴 96 0 11-24
22981 웃짤닷컴 116 0 11-24
22980 웃짤닷컴 119 0 11-24
22979 웃짤닷컴 136 0 11-24
22978
키 169cm 특징 H인기글 댓글 17
웃짤닷컴 158 0 11-24
22977 웃짤닷컴 88 0 11-24
22976 웃짤닷컴 116 0 11-24
22975
오싹오싹 고라니 두개골 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122 0 11-24
22974
망한 디자인 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115 0 11-24
22973 웃짤닷컴 143 0 11-24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