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뼈 때리는 진중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12-01 06:46 조회 615 댓글 21

본문

 
K2 웜 장갑, 그레이
방한마스크 귀입목 올인원 겨울마스크 오토바이 배달 낚시 겨울산행 극세사 겨울등산 귀마개 넥워머 겨울 안면 마스크 여름마스크 쿨마스크, 극세사올케어넥워머블랙
휠라 스키퍼 운동화 1RM01154_940
폴메디슨 시그니처 대용량 퍼퓸 바디로션 화이트머스크향, 1077ml, 2개
여성용 캐쥬얼 요술덧신 5종 세트
 
뼈 때리는 진중권
 
 
 
곰곰 아삭한 단감, 1.8kg, 1봉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
닥터유 단백질바 한입쏙, 10g, 38개입
다이슨 코드프리 장난감 청소기, 혼합색상
케이엠모터스 알라딘 차량용 쓰레기통 블랙 + 비닐 50p, 1세트
 

댓글목록

비트코인님의 댓글

비트코인 작성일

채동욱은 혼외자라는 흠이라도 있었지 윤석열은 지들이 바득바득 우겨서 임명해놓고 어휴 쪽팔린 줄 알아야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혼외자문제는 빌미고 실상은 윤석열이 국정원 여론조작사건 조사한걸 문제삼아서 검찰총장이던 채동욱을 날려버렸지

재밌는건 당시 야당이었던 민주당이 이일로 정부여당을 비판했었다는거다.

검찰이 정권에 칼을 들이밀었다고 검찰총장을 날려버린다고

정작 지들이 정권잡으니까 똑같은 짓을 더 비열하게 하고있음.

ㄴㄴ님의 댓글

ㄴㄴ 작성일

군부독재시절 운동권들
군부독재끝난후 왕이되었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공수처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기껏해야 권력의 개 노릇이나 할거라는게 솔직히 누구나 예상되는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주식도 상폐되기전에 불꽃쇼하는데.. 지금 정치판도 그런거 같다 ㅋㅋ

검찰은 검찰편이자나. 나도 우리엄마아빠편인데.
검찰기자들 다 검찰편이라매
그래서 기사만 보면 참 팩트를 알기어려웡

불꽃쇼 대박가즈ㅇㅏㅏㅏㅏ 덕성 상한가냐 ㅋㅋ

천재님님의 댓글

천재님 작성일

역사는 생각하면서 공부해야되는거야..생각을 좀해라..생각을

아사달님의 댓글

아사달 작성일

진중궈 응원한다 아직도 쇠사슬에 시퍼런 날이 선 칼을 박고 휘둘러주는규나, 이 정권, 저렇게 까지 하지 않으며 안될 이유가 너무 많다. 차라리 챙피해지고 부끄러운게 감옥가서 썩는거보다 낫다 판단하는거다. 자기네들이 그동안 지독하게 권력에 대항해왓듯 반대편도 그럴거라 생각하는거다. 지레 겁먹고 호들갑 떠느라 정신 빠져있다. 아주 소인배 정권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

천재님님의 댓글

천재님 작성일

역사공부하다보면 이해가 안가는 장면들이 나오곤한다.

한국사에서 가장 이해가 안가는 장면하나가

임진왜란때 왜군이 부산에 상륙해서 20일 만에 한양을 점령 했다는거다.

걸어와도 20일 걸리는걸 전투를 치루면서 20일...이게 말이돼??

어렸을때는 아..조선군이 정말 개허접했나부네...정도라고 생각했는데

세상물정 알고나니..알겠더라..

왜가 20일 만에 한양을 점령한게 아니라

상륙하기전 20일만에 한양을 점령할수 있도록

일본에서 간첩질을 한거구나.

지금 민주당 이새끼들이 우리나라 국가 권력 구도를 바꿀려고 하는데

가만 보니까 이게 일본이 20일 만에 한양점령 하게 할수 있던거처럼 아주 쉽게

중국이 우리나라를 점령할수 있게 만드는 사전작업이다.

검찰 무력화 시키고 경찰력 강화시켜서 공안화시키고

공수처 통해서 엘리트들 사정작업..

민주당=중국공산당

중국은 국가보다 당이 위에 있지..

지금 우리나라도 그렇게 만들려고한다.

이거는 진짜 심각해..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진짜 공산화 시키는걸 모르는 머깨문들 땜에 속이 뒤집어짐..

ㅋ2ㅋ님의 댓글

ㅋ2ㅋ 작성일

토착왜구와 토착짱개의 싸움

토끼똥님의 댓글

토끼똥 작성일

왜군이 20일만에 쾌속진군한건 조선군의 방비 이상의 물량으로 쳐 밀어버렸고 신립의 탄금대의 결정적 패전으로 육전에서 거리낄 게 없었기 때문. 너무 뇌피셜을 그럴 듯 하게 쓰디는 마시유

천재님님의 댓글

천재님 작성일

지금 상황은 진짜 존나 심각해..

근데 어쩌다 이지경까지 왔는지 생각해봐라..

지금 이런 상황까지 온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우리사회의 전문가들 말이 안먹힌다는거다.

전문가들 말이 왜 안먹히는줄 아냐?

이게 다 이명박과 개독새끼들 때문이야.

전문가 집단..특히 대학교수..

이런 사람들 그 동안 우리사회에서 분명히 존경까지는 몰라도 존중은 받았다..

근데 이명박 이씨발새끼가 3면이 바다인 한반도에서 운하 판다고 개지랄..

모든 사람들이 다 개소리 한다고 하는데

tv 토론 나와서 대학교수라는 인간이 운하파서 유람선 왔다갔다하면 물이 깨끗해진다??는 개소리..

추부길?? 이라는 목사새끼가 우리나라 4만달러 시대 어쩌구

이명박때 등장한 진짜 미친 폴리페서들 때문에

그 반사이익으로 우리나라 최고의 지성인 집단이 등장한다.

그게 바로 나꼼수..

김어준 그 털보새끼가 방송에 출연시켜서 간증한번 해주면 누구든 그분야 최고가 되버린다.

김어준이 세례 요한이라니까..지금...씨발...

천재님님의 댓글

천재님 작성일

이명박과 개독새끼들이 운하판다고 개지랄하면서

정상적인 일반인들에게 우리나라 전문가 집단의 순수성에 대해 의심하게 만들었고

그리고 그 결정타가 타블로 학력 조작 사건이다.

대운하는 정치성향에 따라 갈라졌다면

타블로 학력 조작 사건은 대운하보다 오백만배 더 심각하다.

이건 좌우 가릴거 없이 우리나라 교수 사회가 얼마나 멍청하고 썩었는지를 극명하게 보여 줬으니까..

이 맨앞에 진중권 저 씨발새끼가 있다.

타블로를 쉴드친 진중권은 지금 누굴 비판해야 할 상황이 아니라

석고대죄 해야돼..

어디 철학 공부하는 새끼가 타블로를 쉴드쳤으면서

쪽팔린 줄도 모르고 나불거리고 있어.

물들어 올때 노젓는거야?

조국이가 니 친구라며?

진짜 지성인이 아무 하고나 친구 안하고

친구를 했으면 최소한의 예의는 있어야지...

여론 뒤에 숨어서 타블로에 대해 의심하는 사람들한테 난도질 하고

지금의 친구였던 조국 뒤에서 난도질하고..

진중권은 완벽한 기회주의자의 모습 그 이상 그이하도 아니야.

레이님의 댓글

레이 작성일

난 어느덧 진보보단 보수에 가까운 중도가 되었다. 공수처도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했고 고위직을 처단 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고도 생각했다. 그러나 우려했던 부작용이 벌써 나타났다. 추미애가 벌써 장관먹고 저렇게 나대고 임기보장된 검찰총장 그것도 대통령이 임명했고 살아있는 권력도 처단하라고 명하더니 이제와선 토사구팽이라니 공수처가 생기기 전 검찰총장도 저런식인데 공수처장은 과연 권력의 개가 안 될까? 공수처의 취지가 좋았지만 목적이 불순하다고 보여진다 공수처가 생기지 않았음에도 이정돈데 생기면 어느정도란 말인가? 정말 실망스럽다 한때는 민주당을 좋게 봤지만 지금은 최고의 안티가 되었다. 문재인은 능력도 없지만 뻔뻔하기까지 하고 추미애는 칼춤 추는 망나니 같다 역대 최악의 정권인데 역대 최고의 180석을 꿰차고 말았다. 내가 이상한거냐 세상이 이상한거냐 짱깨조선족들이 조작했다고 믿고 싶다.

ㅁㅇㅁ님의 댓글

ㅁㅇㅁ 작성일

검찰은 조직이 두텁다. 검찰총장이라고 해도 모든 검사를 다 한 뜻으로 끌고가기 어렵다.

그게 아마 공수처를 만들고자하는 이유일꺼다. 지들 뜻에 반대하는 공무원들 싹 내보내겠다 이거겠지.

저런년놈들이 정의를 외치고 있었다는게 소름돋는다.

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 작성일

뭔소리냐  국민이 굼주리는데  경부고속도로가 왠말이냐 하던 민주당애들 같네
사대강22조는 그전에도 김대중때도 준설 작업하느라 50조이상 썼어 
원래 좌파는  1%사실 과99%거짓으로  선동하는 애들이야
광우병,  사드전자파  ,  사람병신되는것 처럼  선동하는거 봐

ㅂㅂㅂ님의 댓글

ㅂㅂㅂ 작성일

민주당이 이런짓을 할수있는것은 이제 선거로  정권이  바뀌지 않는다는걸 알기때문이지  이해찬이  20년정권 그냥이야기 했겠나
180석 얻고도  웃지 않는 당지도부    스포일링 한 영화를 보듯
결과를  알고 있었기 때문이지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니네..20살 대학 1학년 때...지하철 역에서 가방검사 당해봤냐? 책 제목에 자본, 사회, 민족 등의 단어가 들어가 있으면 바로 버스 타서 경찰서 끌려가 본 적 있냐? 나는 데모도 안해보고, 돌멩이 한 번 잡아본 적도 없는데...뒷골목 지나갈 때 일진들한테 삥뜯기듯이 경찰,전경한테 가방검사 당하던 시절을 겪어와서 그런가 부동산이니, 검찰이니 정권이니..모든 게 하찮다. 맘대로 해도 된다. 민정당~새누리당~국민의 힘만 정권을 잡지 않는다면....

12님의 댓글

12 작성일

나도 대학생때 데모하다 구치소까지 잡혀갔다왔고 민주당이 선이고 한나라당은 악으로 생각하고 살아왔었고 촛불집회를 가족데리고 5번이상 나갔었던 사람이다.
그런데 이번정권은 전 정권을 뛰어넘는 악의 축이다. 
노무현대통령이 살아계시면 문재인. 유시민, 조국이를 세워놓고 뺨따구를 100번은 때렸을거다.
너도 빨리 대깨문에서 벗어나라.
너가 선이고 다른 편은 무조건 악이라는 이분법에서 벗어나야 세상이 보인다.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삘와하실때도 40대셨을듯 ㄷㄷ

ㅇ님의 댓글

작성일

이런걸 보고도 검찰개혁은 해야지~ 이러는 ㅄ들이 많다
추미애 행동을 어떻게 생각하냐? 물어보면 대깨문 바로 걸러진다

Total 28,368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8368 웃짤닷컴 0 0 17:36
28367 웃짤닷컴 43 0 17:04
28366 웃짤닷컴 63 0 16:32
28365 웃짤닷컴 94 0 16:00
28364 웃짤닷컴 122 0 15:28
28363
반성문을 쓴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101 0 14:56
28362
경찰을 검찰에 고소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41 0 14:24
28361
요즘 캣맘 유행 경고문 N새글H인기글 댓글 13
웃짤닷컴 243 0 13:52
28360
중국 전기차가 온다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49 0 13:20
28359
13살 8개월 주식 수익률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212 0 12:48
28358
여수에서 가장 비싼 아파트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193 0 12:16
28357
경찰이 내사종결한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9
웃짤닷컴 189 0 11:44
28356
전쟁터의 도넛걸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233 0 11:12
28355 웃짤닷컴 422 0 10:40
28354
역대급 오심 그리고 선수의 대처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257 0 10:08
28353
매춘을 반대하는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351 0 09:36
28352
초딩들의 발작버튼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334 0 09:04
28351 웃짤닷컴 178 0 08:32
28350
지방직 교통과 공무원의 일상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273 0 08:00
28349
의외로 몸에 좋은 금기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297 0 07:28
28348 웃짤닷컴 226 0 06:56
28347 웃짤닷컴 266 0 06:24
28346
중국의 컨테이너 위장 무기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276 0 05:52
28345
나라다운 나라의 대통령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221 0 05:20
28344 웃짤닷컴 186 0 04:48
28343
축의금 복수 N새글H인기글 댓글 19
웃짤닷컴 215 0 04:16
28342
가습기 살균제 무죄 나온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11
웃짤닷컴 188 0 03:44
28341 웃짤닷컴 249 0 03:12
28340
자연인의 벌꿀 국수 N새글H인기글 댓글 4
웃짤닷컴 177 0 02:40
28339
15억짜리 돈먹는 하마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252 0 02:08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