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이러니 부동산이 미쳐날뛰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11-28 21:10 조회 791 댓글 18

본문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블랙, 1개
[아디다스] 커버 마스크 1세트 3개입 FREE 사이즈/ H08837_BLK, 색상:블랙 / 사이즈:FF
카템 차싹 스크래치 타올 Ver.2 Upgrade, 60g, 1세트
탐사 복사용지 A4 80g, 2500매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125ml x 24p선물세트, 1세트
 
이러니 부동산이 미쳐날뛰지
 
 
 
아이엠 마스크 3매 SET 구리 항균 기능성 스포츠 운동 패션 빨아쓰는 숨쉬기 편한 마스크, 블랙
곰곰 구수한 끓여먹는 누룽지, 500g, 3개
탐사 6free 강아지 사료 연어 레시피, 3kg, 1개
Apple 에어팟 프로, MWP22KH/A
탐사 퀵드라이 항균 패션마스크 블랙 국내생산
 

댓글목록

퀀텀님의 댓글

퀀텀 작성일

집값 진짜로 잡고 싶었으면 신도시 발표를 정권 잡자마자 발표하고 내내 공급 쏟아부었으면 됐음

근데 작년까지 집값 계속 오르는데도 공급은 문제 없다고 개소리 지껄였지

이명박 때 금융위기 종료되고 미국 유럽 중국 부동산 폭등할 때 왜 한국만 내렸을까?

이명박이 보금자리다 뉴타운이다 수도권에 공급을 쏟아냈기 때문임

퀀텀님의 댓글

퀀텀 작성일

공급 앞에 장사 없음

아무리 3기 신도시가 수도권 변두리에 대부분이라 해도 15만호 가량 되는 물량이라 이거 터지면 지금 같은 부동산 폭등이 가능했을 리가 없음

ㄷㄱㄷㄱ님의 댓글

ㄷㄱㄷㄱ 작성일

39살 수도권 지  4채 보유 20살때부터 돈모아서 집만 샀음 25억 정도 모았는데 아직도 아반테 10년된거 몰고있다 돈없어지는게 무서워서 아껴쓴다  돈없으면 개같다는걸알고있기 때문에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집 못사서 보수화 되고 있다..

제너럴 킴 재규어님의 댓글

제너럴 킴 재규어 작성일

저런 김수현 박원순같은 싸이코패스 미친새끼들때문에
서울에 2025년까지 아파트 공급이 없다
지금 당장 용지보상 부터 시작해도 그때까진 불가능하다.
지금사도 5년간 최소 20프로는 상승한다.
경제위기 이런 개쇼킹한 일이 와도 절대 하락안하니
빤스팔아서 무조건 사라....

오너님의 댓글

오너 작성일

김수현 저 10ㅅㄲ가 노무현때 부터 우리나라 집값 올려놓은게 얼마냐 진짜 역사남겨야됨. 저런 역적같은 인간은.. 저런인간들과 혜택보는 자손들이나 조져라. 맨날 그놈의 친일파 빨갱이 찾지말고

ㅁ님의 댓글

작성일

쟤네 일부러 저러는거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부자들한테 세금 걷고도 돈 모자르면 그 다음 타겟은 서민들 쥐어짜기다...
담배 타겟으로 세금 쳐 먹은 거...
흡연인들 대상으로
한 달에 수만원씩 세금 더 걷어 간 거 아니냐...
금연 구역만 잘 지정해 놓으면 되는 걸 갖다가...
설탕세 주류세 ... 할 것 없이 뭐가 됐던
지금 세금 걷을 명분, 건 수 찾느라 혈안이 되어 있을 거다...

ㅂ님의 댓글

작성일

결국 진보지도층은 지속적으로 경제적 불합리성이 지속 강화되어야 살아남는 방법이라는거네 개 역겨운 벌레같은것들임

ㅉ님의 댓글

작성일

팩트로 뼈 골수까지 때린건데
그 분들에겐 타격감이 없고 오히려 때린 놈 잘못이라 할 걸
반박해봐

55님의 댓글

55 작성일

시발 저러니까 간첩소리듣는거지
시행하는 정책마다 죽쓰고있으 나라 망치는건 잘하자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통계적으로 123등급과
789등급의 쪽수가같다
선거는 1표라도 더이기면 이기는거
더러운방법인데 한국에선 필승전략같다 ㅋㅋㅋ
789등급은 사리판단이 불가능한사람들이다
우리나라에서 삼성만큼 깔끔한회사가없는데 삼성욕하는 선동이 먹히니깐

ㄴㄴㄴ님의 댓글

ㄴㄴㄴ 작성일

ㅅㅂ 너같은 새끼땜에 삼성욕하는거야

12313님의 댓글

12313 작성일

저런 뇌가리를 가진 애들이 대통령을 하고 정치를 하니 나라가 이따위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이러는거 마저도 그지같이 살면서 빨아줘야 진성 깨문이라고 할수가있지

어후님의 댓글

어후 작성일

중고차로 팔때는 양도세 왕창 물려서 좋은 중고차는 매물로 안나오고 자식에게 증여하는것도 나와야지 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그건 오바지
우리나라는 투기꾼때문에 집값오르는건데

공급문제가 99%다. 개인간거래는 줄어들수가없어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거품 다 빠졌으면 좋겠다

Total 28,530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8530
특이한 카페 N새글 댓글 4
웃짤닷컴 1 0 03:44
28529 웃짤닷컴 22 0 03:12
28528 웃짤닷컴 38 0 02:40
28527 웃짤닷컴 62 0 02:08
28526 웃짤닷컴 83 0 01:36
28525 웃짤닷컴 67 0 01:04
28524
아버지의 메모 N새글 댓글 9
웃짤닷컴 71 0 00:32
28523 웃짤닷컴 117 0 00:00
28522
또 마녀사냥 시작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11 0 01-27
28521
돈이 없으면 사람이 예민해진다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141 0 01-27
28520
시력 안 좋은 사람들의 희망 N새글H인기글 댓글 12
웃짤닷컴 144 0 01-27
28519
과자가 먹고 싶었던 조선 세자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128 0 01-27
28518
위기의 양구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123 0 01-27
28517 웃짤닷컴 167 0 01-27
28516
여자어 만점자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186 0 01-27
28515
개그맨 커플 탄생을 위해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166 0 01-27
28514
미리보는 대한민국 차기 대통령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219 0 01-27
28513
불쌍한 남편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176 0 01-27
28512
연예인 보정 논란 레전드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296 0 01-27
28511 웃짤닷컴 199 0 01-27
28510
물 빨리 빼는 방법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260 0 01-27
28509
논란의 친구 선물 판매 N새글H인기글 댓글 11
웃짤닷컴 400 0 01-27
28508
감히 공무원에게 대들어?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345 0 01-27
28507
차량 구매를 취소한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353 0 01-27
28506
뉴질랜드의 코로나 탈출기 N새글H인기글 댓글 19
웃짤닷컴 343 0 01-27
28505
철 없는 남편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316 0 01-27
28504
극한의 컨셉충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334 0 01-27
28503
이스탄불의 192년 된 디저트 가게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296 0 01-27
28502
줄 없이 산책 가능한 개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242 0 01-27
28501
K-요원이 또 해냈다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329 0 01-27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