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급발진 사고 첫 인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11-22 21:10 조회 362 댓글 27

본문

 
Apple 2020년 iPad Pro 11 2세대, Wi-Fi, 128GB, Space Gray
신지모루 고속충전 퀄컴3.0 듀얼포트 차량용 충전기, 혼합색상
보온물주머니핫팩+예쁜커버, 본상품선택
꼬리별 스퀘어 우드 귀걸이
풀무원 한끼 연두부 + 오리엔탈 유자 소스 6개입, 708g, 1세트
 
급발진 사고 첫 인정급발진 사고 첫 인정급발진 사고 첫 인정급발진 사고 첫 인정
 
 
 
Apple 2020년 애플워치 6 GPS 40mm 레귤러, 실버 알루미늄(케이스), 화이트(스포츠 밴드)
힐링센트 곰돌이 뜨개 모자 지방이 차량용방향제 세트 다우니향
앤드지 남성용 라운드넥 구스다운 베스트 BZA4VP1102
꼬리별 데일리 큐브 귀걸이
양키캔들 프레그런스 스피어스 차량용 방향제 미드썸머나잇향, 1개입, 1개
 

댓글목록

ys님의 댓글

ys 작성일

급발진이면 브레이크 안먹는거 아냐? 그래서 브레이크등 안들어온거 아님?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굉음이 울리며 300m이상 200키로정도로 달렸다함(사고시점이전까지는 80에서 100)
비상등 켰다함
이제껏 과속 걸린적 없다함
차량결함으로 브레이크가 딱딱해져서 등이 안들어왔을 가능성도 있다함
브레이크등 미작동이 페달을 밟을 시도를 안했다고 단정할수없다함

ㆍㆍ님의 댓글

ㆍㆍ 작성일

사위가 변호사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ㄹㅇ 일반 중산층이 현기 타다가 저랬으면 그냥 패소했을듯

34님의 댓글

34 작성일

저럴땐 어케해야 돼? 기어 중립에 넣으면 안되남? D에서 N은 브레이크 안밟고도 가능하잖아?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브레이크 한번에 밟기 -> 주차브레이크 -> 기어 중립 -> 시동 acc까지

503님의 댓글

503 작성일

시동부터 빨리 끄라던데

홍홍님의 댓글

홍홍 작성일

의읭?? 시동끄면 핸들 묶인다고 끄지 말라던데...누구말이 맞는겨??

dd님의 댓글

dd 작성일

끄면 잠김 acc까지만

1님의 댓글

1 작성일

버튼식 기어 중립 후 브레이크 밟지 말고 버튼 누르면 acc로 감??

ㄴㄴ님의 댓글

ㄴㄴ 작성일

- 기어중립

- 버튼식 시동인경우 그냥 누르면 안꺼지고 한참 눌러야 꺼질 수 있음.

- 사이드브레이크 올리고

- 브레이크 꽈악 밟기. 시동꺼지면 브레이크 잘 안밟히는데 그래도 꽈악 밟기.

- 엑셀에 혹시 밟혀있나 확인. (옜날 토요타 엑셀 마모로 인한 대규모 리콜)

근데 차가 저렇게 과속상황이면 앞만봐야되서 위와같은 응급조치상황도 머리에 생각하기 힘들듯...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ooOoo님의 댓글

ooOoo 작성일

결국 인정한 이유가 워낙 긴 거리를 오래 달려서네요.

레이님의 댓글

레이 작성일

상식적으로 저렇게 긴 거리를 브레이크와 헷갈릴 수 있냐 그리고 브레이크를 저렇게 오래 밟을 일이 어딧어 저렇게 빠른 속도로 급작스럽게 누가봐도 급발진이지 심장마비와도 저러진 않겠다. 사위가 변호사라서 더 꼼꼼하게 봤나보네 BMW가 저 모양이라니..ㅡㅡ

2020님의 댓글

2020 작성일

급발진도 급발진이고 브레이크도 고장난거 같은데
내부 블랙박스 음성만 들어봐도 사고당시 상황을 알 수 있겠거만
K-법원은 역시 짖어야 인정해줌

ㅁ님의 댓글

작성일

달리는 트럭을 추돌했으면 상대속도가 얼마 안나서 사망에 이르지는 않았을텐데

ㄴㄴ님의 댓글

ㄴㄴ 작성일

고속도로 사고에서 제일 위험한게 트럭에 들이받는거다.

트럭 컨테이너는 화물은 딱딱하나 트럭 뒷면밑에는 범퍼역활을 하는 철제 막대기는 빈약하다. 대부분.

아무리 상대속도 차이가 없다해도 승용차가 40km 이상 차이나는 속도에서 트럭 박으면 그 철제범퍼 하나 뚫고 트럭 밑으로 들어감.

트럭 밑으로 들어가면 이제 컨테이너 뒷 모서리부분이 자동차 전면유리 부딪히고 그대로 A필러 밀려들어오고 화물이랑 얼굴이랑 부딪치고 바로 죽는거지... 자동차 전면범퍼는 충격흡수도 못한채..

절대 트럭에 추돌하지 마라.

24님의 댓글

24 작성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서민이었으면 경찰이
이거 소송해도 못이겨요. 이런 개같은소리 듣다가 끝나지

125235님의 댓글

125235 작성일

사위가 변호사고,,
안타깝지만 두분이 사망하셨기때문에
어렵사리 첫인정사례가 되지않았을까 하는생각이 든다.
여튼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제조사가 급발진 아는걸 증명해야맞지

1111님의 댓글

1111 작성일

브레이크도 핸들도 기계식에서 전자식으로 넘어가니 치명적인 문제가 생가는구나 ㅠㅠ

구질구질님의 댓글

구질구질 작성일

bmw 측 소송대리인이 누구였는지 모르겠지만 상고심에서 김앤장 쓰면 뒤집힐 수도 있을거다.

여사 기사님의 댓글

여사 기사 작성일

진짜 급발진도 있겠지만 운전자 귀책도 엄청 많을 거다

홍홍님의 댓글

홍홍 작성일

근데 궁금한게 저런 상황에서  운전자 귀책은 뭐가 있는거야??

2020님의 댓글

2020 작성일

니가 지금 쓴 글로 사위한테 니가 고소당하면 너의 잘못이지
근데 니가 댓글 안쓰고 가만히 있다 고소당하면 억울한거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귀책도 없진않아 있겠지. 브레이크용 블박 따로 설치해야 됨

503님의 댓글

503 작성일

브레이크등 안들어온거 같은데?

Total 28,424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8424 웃짤닷컴 1 0 14:14
28423 웃짤닷컴 58 0 13:42
28422 웃짤닷컴 131 0 13:10
28421
고국으로 돌아갈 수 없는 처자 N새글H인기글 댓글 4
웃짤닷컴 160 0 12:38
28420 웃짤닷컴 160 0 12:06
28419
폭포 위에 지어진 집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21 0 11:34
28418 웃짤닷컴 166 0 11:02
28417
최대 55억 포상금 걸린 정보 수집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157 0 10:30
28416 웃짤닷컴 215 0 09:58
28415 웃짤닷컴 168 0 09:26
28414 웃짤닷컴 181 0 08:54
28413 웃짤닷컴 183 0 08:22
28412 웃짤닷컴 209 0 07:50
28411 웃짤닷컴 135 0 07:18
28410
베를린 소녀상 영구존치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127 0 06:46
28409
또 걸린 플렉스님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183 0 06:14
28408
3년만에 1억으로 156억 만든 썰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181 0 05:42
28407
문통만 믿었던 분들 N새글H인기글 댓글 7
웃짤닷컴 182 0 05:10
28406 웃짤닷컴 231 0 04:38
28405 웃짤닷컴 186 0 04:06
28404
골드바를 사러온 20대 청년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311 0 03:34
28403
배우 엘렌 페이지 근황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254 0 03:02
28402
채금 당한 여가부 장관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160 0 02:30
28401
사과 먹는 박신영 아나운서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71 0 01:58
28400 웃짤닷컴 168 0 01:26
28399
깡다구 넘사벽인 편의점 종업원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219 0 00:54
28398 웃짤닷컴 189 0 00:22
28397 웃짤닷컴 226 0 12-03
28396
민주당 최고위원 클라스 N새글H인기글 댓글 32
웃짤닷컴 178 0 12-03
28395
관광호텔 리모델링 청년주택 N새글H인기글 댓글 27
웃짤닷컴 175 0 12-03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