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각오해라 전광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08-31 22:22 조회 3,390 댓글 26

본문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120g x 2p + 화이트 클레이 15g, 1세트
탐사 스케치북 도화지 130g 8절, 250매
홈플래닛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화이트
탐사수, 2L, 24개
앳플리 스마트 인바디 체중계, T8, 흰색
 
각오해라 전광훈
 
 
 
세가 스위치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게임타이틀
탐사 복사용지 A4 80g, 2500매
닌텐도 스위치 코튼 리부트 한글 게임타이틀 예약판
코멧 펫 반려동물 퍼즐 매트 10p, 그레이
코멧 3단 책장, 화이트
 

댓글목록

2321님의 댓글

2321 작성일

방해는 하지 말아야지

궁금님의 댓글

궁금 작성일

박원숭 장례식장에도 청구했나여??

13기23ㅓ리ㅏ2님의 댓글

13기23ㅓ리ㅏ2 작성일

에브리바디 외쳐 문죄인 방역 킹왕짱

해운대에만 24만명…부산 7개 해수욕장 피서객 68만명 몰렸다

광복절 연휴이자 여름 휴가철 막바지에 접어든 15일 폭염경보 속 불볕더위에
부산 7개 해수욕장에 68만여 명이 몰렸다.




코로나 와중에 뿌린 외식 쿠폰, 코로나로 하루반만에 끝


코로나 와중에 외식·공연 할인 쿠폰 뿌리며 외출과 소비 독려에 나선 경제 당국의 ‘1700억짜리 할인쿠폰 정책’이 결국 조기 중단됐다. 15일 농식품부는 “외식 활성화 캠페인을 16일 0시를 기해 잠정 중단한다”고 밝혔고, 문체부도 “이미 배포한 영화·박물관 할인 쿠폰은 철저한 방역하에 쓸 수 있지만, 16일 이후 추가 배포는 잠정 중단한다”고 했다.




[속보] 정부, 10일부터 中우한發 입국자에 문 연다



후베이성 입국제한·사증제한 조치 반년만에 해제

정부 "확진자 발생 없고, 중국도 한국인 사증 발급"


민노총 집회는 수사도, 코로나 검사도 안했다
광복절 현행범체포는 광화문 일대에서만
민노총 집회엔 해산 명령 안해

"민노총 집회 2000명 왜 검사 안하나" 묻자, 진영 답 못했다

“집회 관리 위해 투입한 경찰은 전부 코로나 검사를 하는데. 정부에선 실제 집회한 민노총 사람들에겐 왜 자가격리, 진단하란 소리를 안 합니까?”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또 하나의 떼법

선형대수님의 댓글

선형대수 작성일

이건 아니라고 봄
공무원들 월급 20프로만 깎으면 이 위기 금방 넘기는데
철밥통 잡고 있는거 보면 한숨 나고

가야님의 댓글

가야 작성일

이 병신은 또 무슨 말이고?
정당하게 일하고 받는 월급가지고
방구석에 있으니 개념이 사라지나?
밖에서 사회생활이나 해라...ㅄ

야마님의 댓글

야마 작성일

니가 밥만 안 먹어도 될것 같은데

야대수님의 댓글

야대수 작성일

이 병신 똘갱이는 뭐라하노?

시실리님의 댓글

시실리 작성일

이쯤 되면 장사 말아먹어서 폐업한 자영업자가 전광훈이나 그 교회 관계자들 테러 할법도 할 거 같은데
최근에 매출이 조금씩 늘어서 살 거 같았을텐데 그놈의 종교집회땜에 환자들 속출하니 다시 장사는 안되고 사장님들
한숨소리가 멀리서도 들리는거 같더라 난 생계에 지장이 있는건 아니지만 할 일을 하지 못하는 것도 많이 불편한데

내 돈 내놔님의 댓글

내 돈 내놔 작성일

영업중지된 자영업자분들이 목사한테 영업방해나 손해배상 청구는 못하나?

지나가다가님의 댓글

지나가다가 작성일

아니 이 병신 정부는 소급적용을 뭔 엿장수 맘대로 일단 뱉고보네. 미친 색히들 전광훈이 병신짓한게 맘에 안들면 법으로 조져야지 좆같다고 법 만들어서 소급적용은 이러니 누가 법을 믿고 따르겠냐.

ㄴ님의 댓글

작성일

제3자가 보면 한국은 삼권분립 안되어있는 유사민주주의임

국평오님의 댓글

국평오 작성일

진정소급입법을 이리 쉽게 논의하는 국회는 태어나서 첨이다..
신뢰보호와 법적안정성에 대한 고려는 없는.. 무지랭이들이 판을치는구나
무서워서 무슨 행동하나 하겠나? 그들 맘에 안들면 소급입법할듯ㅎ

물론 전광훈이는 나쁜놈이고 현재 법제도안에서 처벌을 해야지

jj님의 댓글

jj 작성일

이 카드를 지금 풀면 저새끼들 더 감염시키고 다닐것 같은데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그럼 더 땡스지

생돌기님의 댓글

생돌기 작성일

의사집회, 민노총 집회, 페미집회 이곳은 건들지도 못하는 정부 무조건 교회만 탈탈 실제 pc방 보다는 커피숍에서 확진자가 발생했음에도 맘충들의 성지, 대기업의 프렌차이즈를 건들 엄두 조차 못내고 pc방만 문닫게 하는 정부 껄껄껄

ㅁㄴㅇㄹ님의 댓글

ㅁㄴㅇㄹ 작성일

정부가 한명 조지려고 일사불란하게 정책 올리고 통과하고 실제로 조지는 이런일들이 걍 진행되고 있음 이럴려고 독재시대를 벗어났나? 독재의 의미가 뭔지 사람들이 알고는 있나 싶다.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당신이 전광훈네 교회때문에 코로나 걸렸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때도 이딴 소리가 나오는지...

지금 저 미친 목사나부랭이 하나와 미친 교인들때문에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던 나라가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데...
그런 소리가 나옵니까? 그러고도 재난지원금은 잘 받아먹었겠지?

제발 생각좀 하고 말합시다... 목 위에 달렸다고 모두 머리가 아니라니까요..

정신차려님의 댓글

정신차려 작성일

너나 생각 좀 하고 씨부려봐.
헌법에 명시되있는 소급적용 원칙을 개무시하고
지들 맘에 안들면 대중의 분노를 이용해서 뚝딱 멋대로 법만들어서 때려잡는게 법치주의인거 같아?
니 가족 드립치고 니가 당해봐라 드립치면서
원칙 개무시하는 너 새끼가 하는짓이 바로 감정 앞세워서 만사 처리하자는
대가리가 없는 쥐떼새끼들이 하는 거야 이 머리를 폼 으로 달고 있는 새끼야

상위 4프로님의 댓글

상위 4프로 작성일

문재인이 놀러다니고 외식하라고 쿠폰뿌리자마자 1주일도안되 이꼴났는데...정부말 믿고 여행가고 외식하다가 걸린사람들이 정부한테 손하배상청구해야되는거아니냐???

민주당정부는 방귀뀐놈이 성내는거랑 내로남불이 패시브임..??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교회 조세도 같이 처리하자

생돌기님의 댓글

생돌기 작성일

아니 머릿속에 우동이 아니라 기본적으로 뇌가 있으면 간단한 문제아닌가? 코로나가 한국에서 발생한 전염병이야? 한국토착병이냐고? 당연히 짱개에서 옮은거잖아 짱개는 외국인 아니야? 우리이웃이라고 같은나라사람이야? 이번에 제일교회 코로나 GH변형도 한국에는 없고 말레이시아에서 신규로 변이된 거라며? 그럼 이게 어디서 들어온거야? 한국인이 지금 해외여행이 가능하냐? 결론은 또 외국에서 들어온거잖아 그러니 당연히 외국인 입국 금지했으면 안퍼질꺼아냐 답답하네 진짜...

서울넘님의 댓글

서울넘 작성일

사형시키고 헌법 개정해서 대한민국의 종교의 자유는 없어져야 한다. 외계인과 미국이 협력하는 시기인데 무슨 하나님 타령하고 자빠졌냐

ㄷㄷ님의 댓글

ㄷㄷ 작성일

니가 씨부리는 자유부터 빼았기면 아갈 못털껄? 그게 공산당의 나라다. 아오지 가고싶냐?ㅋㅋ

교포님의 댓글

교포 작성일

수백억은 청구할수는 있지, 하지만, 수백억이 없으니 5억쯤으로 마무리 되겟지

P군님의 댓글

P군 작성일

같은날 바로 옆 종로에서 2000명 모인 민노총 집회는 조사도 검사도 추적도 아무것도 안함(팩트임)  선택적 코로나 K방역 최고죠?

Total 27,344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344
열차표 18억 어치 샀다가 환불 N새글H인기글 댓글 16
웃짤닷컴 111 0 04:24
27343 웃짤닷컴 68 0 03:56
27342 웃짤닷컴 77 0 03:28
27341 웃짤닷컴 96 0 03:00
27340 웃짤닷컴 84 0 02:04
27339 웃짤닷컴 58 0 00:40
27338 웃짤닷컴 94 0 00:12
27337 웃짤닷컴 138 0 10-04
27336 웃짤닷컴 97 0 10-04
27335 웃짤닷컴 233 0 10-04
27334
제2의 가습기 살균제? N새글 댓글 1
웃짤닷컴 98 0 10-04
27333
정당방위가 궁금한 김동현 N새글H인기글 댓글 3
웃짤닷컴 103 0 10-04
27332 웃짤닷컴 344 0 10-04
27331 웃짤닷컴 185 0 10-04
27330 웃짤닷컴 208 0 10-03
27329
똥차 가면 벤츠 온다? 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186 0 10-03
27328 웃짤닷컴 215 0 10-03
27327
사무직 신동엽의 불편 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155 0 10-03
27326 웃짤닷컴 237 0 10-03
27325 웃짤닷컴 217 0 10-03
27324 웃짤닷컴 160 0 10-03
27323 웃짤닷컴 163 0 10-03
27322 웃짤닷컴 218 0 10-03
27321 웃짤닷컴 205 0 10-03
27320 웃짤닷컴 205 0 10-03
27319 웃짤닷컴 240 0 10-03
27318 웃짤닷컴 195 0 10-03
27317 웃짤닷컴 246 0 10-02
27316 웃짤닷컴 214 0 10-02
27315 웃짤닷컴 180 0 10-02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