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택배차에 치인 3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08-14 07:55 조회 1,640 댓글 39

본문

 
선업 튜닝 EVA 삼선 슬리퍼
카시오 수능시계 CASIO 시계 MQ-24-7B MQ-24-7B2
프리미엄 로얄 고양이캔 콤보, 24개
EASPORTS PS4 피파 21 얼티밋 에디션 콘솔타이틀, 단일상품
ZOOM 줌 H6 핸디 레코더, H6 + MSH6 볼 밀 + APH-6 액세서리 패키지, 일반
 
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택배차에 치인 3살
 
 
 
ZARA 자라 플리츠 버킷백 2종 컬러
아임반 차량용 S 콘솔쿠션 3세대, 모노블랙
소프트99 글라코 유막 제거제 G-47, 100ml, 1개
데일리앤 벤자민 여성 봄 레이온 루즈핏 티셔츠
차량용 에어레스트 롱쿠션 뒷자석매트, 1개
 

댓글목록

ㄱㆍㄱ님의 댓글

ㄱㆍㄱ 작성일

이럴거면 조폭들이 뭐하러 구석진데서 싸워
주차장에서 대기타다 차로 밀어버리면 끝인데

ㅂㄷㅂㄷ님의 댓글

ㅂㄷㅂㄷ 작성일

그래서 영화보면 그렇게하잖아

료ㅕㅕㅕㅛ님의 댓글

료ㅕㅕㅕㅛ 작성일

애미는 인지능력이 부족한가?
주변에 차가 저렇게 돌아다니는데 앞을 안 보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나가 뒤지십쇼 형님

ㅂㅈㄲ님의 댓글

ㅂㅈㄲ 작성일

그래 너는 나가 뒤져라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나가 뒈지려면 뭔들

ㄴㄹㅇㄴ님의 댓글

ㄴㄹㅇㄴ 작성일

로젠택배 기사 냐 시벌놈아 정신병자 색기 눈까리 봉사냐 나가죽어라

화생방님의 댓글

화생방 작성일

역시 로젠택배 ㄱ쓹 ㅅㄲ들
저 ㅆㄲ들은 ㅈㄴ 불친절하고 물건도 지 ㅈ대로 가져다놓고 전화도 안받고 물건 도착하기도 전에 지 ㅈ대로 완료처리하고
다는 아니겠지만 몇 년동안 나에게는 100%
그래서 로젠택배로만 계약한 쇼핑몰은 맘에 드는 물건 있어도 안산다
그래봐야 몇만원 차이 안나는데 돈 더 주고 맘 편히 사지

미블라마님의 댓글

미블라마 작성일

나도경험ㅋ 배째라 많음ㅋ

본사에 컴플레인걸어도 사과도없음

택배사보고 로젠이면 안사요

저급식자재님의 댓글

저급식자재 작성일

옐로우캡 택배가 쓰레기 같았는데 로젠이 인수하고 로젠도 구려짐.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우리동네도 꼭 지 퇴근시간에 횡단보도 바로앞에 차대는 앰뒤진 ㅆ1발로젠새끼잇음 좉같어

엑스박스님의 댓글

엑스박스 작성일

형들 이슈인 이미지 엑박 뜨는거 어떻게 해결 해야 하나요?

파오후님의 댓글

파오후 작성일

와 엄마도 큰일날뻔했다
본인도 다쳤을텐데 정신차리고 바로 애부터 찾넴
모성애 쩐다 ㅠㅠ (부성애도 쩐다)

ㄹㄹ님의 댓글

ㄹㄹ 작성일

운전자 말하는거 들어보니까 엑셀하고 브레이크를 헷갈렸다네...

운전하는거를 업으로 하는 사람이 엑셀 브레이크를 헷갈렸다는게 좀 이해가 안된다...

보통 운전할때 디폴트는 브레이크 위에 발 올려두지 않나?

거기다가 오르막길에서 뒤로 후진하는데 브레이크에서 발만 때면 가는데 엑셀 브레이크 헷갈렸다고

엑셀을 저렇게 쎄게 밟을수가 있나?

....님의 댓글

.... 작성일

내가 보기에도 기어를 R에 꽂아 놓고서, 깜빡 한 거 같은데...
기사 본인은 엑셀이랑 브레이크를 헷갈린 거라고 하니...
혹시 수동차량 이면, 조작 미숙 아닌가 모르겠네..

아마님의 댓글

아마 작성일

경사로에서 R을 D라고 착각하고 엑셀 밝았더니 차가 뒤로 밀리는 것으로 착가해서 악셀꾹 눌렀구만

늙병필님의 댓글

늙병필 작성일

아빠랑 손잡고 가던 첫째(?) 어리둥절 하는 모습 봐라. 맴이 아프다.

ㅇㅅㅇ님의 댓글

ㅇㅅㅇ 작성일

아이가 후유증없이 쾌유하기를..

1111님의 댓글

1111 작성일

안죽었으니까 천만다행이다 진짜

1님의 댓글

1 작성일

사망사고가 아닌게 기적이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또 민식이인가 했는데 택배 기사 저게 완전 도라이네

1님의 댓글

1 작성일

근데 안내인은 어디있는거야

생돌그님의 댓글

생돌그 작성일

아이 잘 못 돌본 부모를 꾸짖으려고 들어왔다가 깜놀했네.

택배기사 씨발롬이네.

우와님의 댓글

우와 작성일

이건 안죽은것만도 다행이다.. 와... 살벌하다

ㄴㅅㅇ님의 댓글

ㄴㅅㅇ 작성일

보다가 내가 다 깜짝 놀랬네

면허반납시바로마님의 댓글

면허반납시바로마 작성일

분노가치민다 열받아

물논님의 댓글

물논 작성일

과실치상이 맞긴 하네... 에라이 병신아 라고 욕할수는 있어도 처벌하기엔 애매한 상황인듯
애엄마가 대단하다. 자기 다친건 진짜 안중에도 없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원래 갑자기 저렇게 당하고 흥분하면 아픈것도 모름 나중에 확 몰리지 그래서
교통사고 당하자마자 뭔일이지 하고 일어서서 걷다가 죽거나 쓰러지는 사람 많음

ㅇㅇㅇㅇㅇㅇ님의 댓글

ㅇㅇㅇㅇㅇㅇ 작성일

애 키우는 입장에서 너무 끔찍한 사고다 .....

ㅇㅈㅇㅈ님의 댓글

ㅇㅈㅇㅈ 작성일

와 그냥 위에 설명만 들었을때는 부모나 애 잘못이겠거니 했는데 영상보니까 운전자가 개발럼이었네

ㅎㅎ님의 댓글

ㅎㅎ 작성일

아주 시발개호로잡놈이네. 개쉬발새끼 도끼로 대가리를 쪼개불라.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제발 가서 쪼개 줘

ㅓㅓ님의 댓글

ㅓㅓ 작성일

와..ㅅㅂ 저런 중대사곤데 처벌이 안된다고?
다시한번 좆식이법의 위력이 실감난다

인정?님의 댓글

인정? 작성일

헐 미신새퀴 압구정 발렛 출신인가 뭔 운전을 저따위로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후진을 뭔 병신같이해

대출님의 댓글

대출 작성일

와 시파 무슨 후진을 저따위로 하냐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안내인이 오라이 오라이 같은거 하면서 뒤봐준거임?
그럼 안내인 책임 아니냐?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저 오라이를 안내원이 뒤에서 봐줬으면 안내원이 깔렸을 거 같은데...
로젠기사가 아예 후진 자체를 ㅈ같이 했구만

물논님의 댓글

물논 작성일

브레이크대신 엑셀 밟은건데 뭔수로 안내인이 대응하냐

Total 27,122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7122 웃짤닷컴 0 0 08:26
27121 웃짤닷컴 23 0 07:48
27120 웃짤닷컴 65 0 07:10
27119
골 결정력 레전드 N새글 댓글 9
웃짤닷컴 67 0 06:32
27118 웃짤닷컴 61 0 05:54
27117 웃짤닷컴 63 0 05:16
27116 웃짤닷컴 96 0 04:38
27115
샤오미가 만든 원룸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109 0 04:00
27114
암벽등반 대결 N새글 댓글 7
웃짤닷컴 69 0 03:22
27113
박원순 시장 비서 근황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141 0 02:44
27112 웃짤닷컴 73 0 02:06
27111
대륙의 우산 N새글 댓글 11
웃짤닷컴 92 0 01:28
27110 웃짤닷컴 114 0 00:50
27109
오줌으로 등목 제안 N새글H인기글 댓글 4
웃짤닷컴 150 0 00:12
27108
이화여대 기숙사 시설 수준 N새글H인기글 댓글 24
웃짤닷컴 229 0 09-23
27107
할머니의 손수레 방송 그 후 N새글H인기글 댓글 13
웃짤닷컴 145 0 09-23
27106
당뇨인의 맛 표현 N새글H인기글 댓글 11
웃짤닷컴 182 0 09-23
27105 웃짤닷컴 199 0 09-23
27104
사고 내 놓고 차 안에만 N새글H인기글 댓글 13
웃짤닷컴 183 0 09-23
27103
곽양의 신조어 N새글H인기글 댓글 24
웃짤닷컴 169 0 09-23
27102
BJ 환심 사려고 범죄 N새글H인기글 댓글 14
웃짤닷컴 276 0 09-23
27101
일본의 2억원짜리 찻잔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230 0 09-23
27100 웃짤닷컴 247 0 09-23
27099 웃짤닷컴 211 0 09-23
27098
김연아가 사들인 송도 상가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264 0 09-23
27097 웃짤닷컴 233 0 09-23
27096
분실 에어팟 거래량 N새글H인기글 댓글 9
웃짤닷컴 267 0 09-23
27095 웃짤닷컴 221 0 09-23
27094
중국 학자의 폭로 N새글H인기글 댓글 8
웃짤닷컴 241 0 09-23
27093
신정동 옥탑방 살인사건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249 0 09-23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