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고발 당한 김민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07-13 14:35 조회 908 댓글 0

본문

 
베스트웨이 고급사각 물놀이 에어 풀장 BW 54006, 혼합색상
디펜드 여성용 스타일 언더웨어 파워 성인기저귀 중형 18p x 3팩 + 물티슈 70매 x 2팩 세트, 1세트
크록스 프론트 코트 클로그 네이비 화이트
꼬리별 링도넛 귀걸이 드롭귀걸이
나타났다 5부 아이스 쿨링 반바지 3+1
 
고발 당한 김민아고발 당한 김민아
 
 
경산 왕천도 복숭아, 6입 2팩, 1박스
애니키 베드 독서대 책상 RD200, 혼합색상
곰곰 국내산 햇양파, 3kg, 1봉
꼬리별 호마이카 데일리 귀걸이
유닉스 푸드 다용도 믹서기, UNB-A9100
 

댓글목록

ㅋㅋㅋ님의 댓글

ㅋㅋㅋ 작성일

미러링 지대로 당하네...

음님의 댓글

작성일

처벌은 안당할듯.... 반대였으면? 시봐 고영욱이지 뭘 ㅋㅋ

아자씨님의 댓글

아자씨 작성일

저거랑 고영욱 쓰레기랑 비교하면 안되지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아니 그정도 유머도 이해 못하는 사회였냐 ? 그렇게 성이나 자위가 터부시되는 사회는 너무 이상하다
자위라던지 10대의 성 이런건 조금은 바깥에 내놓을 필요가 있어 보인다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나도 우리 사회가 왜이리 편협한 사회가 되었나 하다가도, 작년 곰탕아재 사건 생각해보면 걍 저것도 고소하는 게 맞다고 다시 생각하게 됨

이상민님의 댓글

이상민 작성일

김민아가 무슨 미성년자랑 뭘 한것도 아니고 뭔 고영욱

ㅇ님의 댓글

작성일

솔직 어릴때 유치원 선생님이 소변 볼때 팬티내리고 고추잡고 방향도 잡고 다 해줬는데
그런거 불편하다고 생각해본적도 없고 문제된적 없었던거 같은데
그땐 남자애들 단체로 줄서서 소변볼때 그랬었는데.... 어휴....

그 반대면........아......
한 30년형 정도 받아야 된다고 난리나고  N번방 이야기 나오고 막 그러겠지???

ㄴㅇㄹㄴㅇㄹ님의 댓글

ㄴㅇㄹㄴㅇㄹ 작성일

병신인가? 오줌 쌀줄 모르는거 도와주눈거랑 같다고 봄? 기저귀 갈아주는건 어떻게 생각함?

ㅇㅁㄴㅇㄴㅁ님의 댓글

ㅇㅁㄴㅇㄴㅁ 작성일

고영욱이랑 비교를 왜하냐  그색히는 클라스가 다른데

생돌그님의 댓글

생돌그 작성일

민아야. 너가 이댓글을 보고 있을꺼같아서 적는다. 대중은 개돼지다. 곧 잊는다. 3개월정도 재충전하고 유튜브로 복귀해라. 공중파나 케이블은 천천히 생각하자. 응원한다. 민아야.

14534님의 댓글

14534 작성일

아깝다 댓글 조금만 빨리 달지

11님의 댓글

11 작성일

요새 사람들 왜케 예민하냐

어쩔수없어님의 댓글

어쩔수없어 작성일

왜긴 씨발아 보지년들이 개좆같이 지랄하니까 똑같이 대응하는거지. 그동안 보지년들이 지랄하는거 걍 대인배스럽게 받아주다가 이지경까지 온거임

니가ㅄ인게여자탓은아니지님의 댓글

니가ㅄ인게여자탓은아니지 작성일

원래 남자가 여자랑 경쟁하려면 ㅈㄴ 질 낮은 삶을 살아야 되거든. 다른 남자 잘 나가는데 지 못 나가는걸 여자탓으로 돌리면 얼마나 편하고 좋냐.ㅋㅋㅋ
대기업 다니는 남자가 여자때문에 불이익 받디? 콜센터나 알아봐야 되는 너는 여자들이랑 졸라게 경쟁하겠지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시궁창들이 잘못하나하면 자살할때까지 줘패잖아.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와 이걸 고발하네
내가 이번 정권 들어서 진보 진영에 학을 땠는데
보수도 나을거 하나없네
진짜 정치권에 실망과 염증만 느낀다
마음 둘 곳이 없구나ㅉㅉㅉ
김민아나 응원하면서 지내야겠다

가가가님의 댓글

가가가 작성일

이건 쟤를 고발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문재인을 고발하려고 하는거야.

ㅇ님의 댓글

작성일

저거 관리 안하고 그냥 내보냈다고 문광부인지 문체부인지까지 같이 고발함

총알받이님의 댓글

총알받이 작성일

프로불편러들도 싫지만 뭐든지 아동은 조심해야 되는데 경각심이 부족했지. 남자 진행자들같으면 저렇게 절대 못했을 거야. 그만큼 한국에서 성관련은 남자가 눈치많이보고 산다는 근거임.

탈모님의 댓글

탈모 작성일

아청아청해

2님의 댓글

2 작성일

고발한 새끼 계좌 아냐??
국밥값 7천원 보낼라칸다이

총알받이님의 댓글

총알받이 작성일

솔직히 너 혼자있을때 자위하냐고 물어본건데 아재들이야 했다 어쩔래 하겠지만 중학생한테는 그러면 안되지

14534님의 댓글

14534 작성일

요즘 중학생은 아재들 이상 아니냐

1님의 댓글

1 작성일

여가부는 당연하다는듯이 손절할 듯ㅋㅋㅋㅋㅋ

ㅁㅇ님의 댓글

ㅁㅇ 작성일

어? 그성별이 최고인거 아니었어??
그성별애>그성별>남자애>남자>>>>>>>>>>>>틀

678586님의 댓글

678586 작성일

ㅋㅋㅋ 남자들은 한방에 가는 걸 많이봐서 그 선을 안다. 동엽신이나 유세윤 이런애들도 요즘 야한쪽으론 장난 잘 안침.
안영미나 장도연, 장나래가 더 깝치지

지나가는님의 댓글

지나가는 작성일

유죄

격정의신대위님의 댓글

격정의신대위 작성일

이와중에 왜나맨은 그냥 좆망인가 apx

1212님의 댓글

1212 작성일

씹선비들 납셨네

무슨 공중파도 아니고 뉴스도 아니고

유뷰트 채널에서 웃자고 한 말이지 ...

나원 ... 유교의식 ? 아직 대한민국 국민의식 수준은 멀엇음

일본가서 배우고 와야함

ㅇ님의 댓글

작성일

정부 채널인게 문제.

물타기 하지 마라 씨발년아

ㄴ님의 댓글

작성일

니네엄마옆에서 실질적으로 혼자있을때 딸쳤냐는 소리하는데 웃음이 나와?

생각좀 하고 살자님의 댓글

생각좀 하고 살자 작성일

그채널은  웃자고 아무말이나 다해도 되는 무법지대 채널이엿냐?

남보고 배우고 오라고 하기전에 생각좀 하며 살자

내가 앎님의 댓글

내가 앎 작성일

일본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본가서 어떤거 보고 배워야함? 치마입은 여아이돌들 데려다가 다리잡고 빙빙 돌려서 속바지 보인채로 내팽겨치고 그런거?

22님의 댓글

22 작성일

저거 고소가 정치적인 행동임

111님의 댓글

111 작성일

진짜 개오바네.. 우리 민아찡. ㅜ ㅜ

ㅇㄹㅎ님의 댓글

ㅇㄹㅎ 작성일

고발해야지. 여가부 패미년들 어디 쉴드 쳐주나 보자

ㅇㄹㅎ님의 댓글

ㅇㄹㅎ 작성일

운영자 뭐야 금지 아이피는 누굴 금지시키는거야?
내가 뭘 어쨌다고??

dddd님의 댓글

dddd 작성일

일단 쟤는 재미도 없고 말도 잘 못하고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

1031님의 댓글

1031 작성일

남녀 평등하니 똑같이 대응해야지
성별 바뀌었다면 난리 났을걸 방송 퇴출 되고

생돌그님의 댓글

생돌그 작성일

김민아의 잘못이 아니라 편집자의 잘못이다. 김민아는 쉴새없이 드립을 날려야한다. 그 드립들을 편집해서 방송에 적합하고 재미있는 부분을 방송에 내보다는 것은 편집자의 업무이다. 이것은 편집자가 백번 잘못한거다. 김민아는 원래 비방용 개드립을 하루에 수천번씩 날려왔다. 그걸 편집자가 적정수위로 편집에서 방송에 내보내는 거지. 김민아의 과실은 0%다.

내가 앎님의 댓글

내가 앎 작성일

그거가지고 저러는거 아닌데 딴소리를 싸네

아저님의 댓글

아저 작성일

뭐 말들이 많은데, 긴말 필요없지. 역지사지. 걍... 김민아 -> 성인남자로, 남학생 ->여학생으로 바꿔서 사건을 보면 간단해.

여학생에 입에 담지도 못할말을, 남학생에게도 하지 말아야하는게 당연하니까... 법의 처벌의 무게도 남녀 상관없이 같아야겠지.

Total 35,064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5064 웃짤닷컴 0 0 21:53
35063 웃짤닷컴 52 0 21:09
35062 웃짤닷컴 65 0 20:36
35061 웃짤닷컴 65 0 20:03
35060
김유정 친언니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26 0 19:19
35059 웃짤닷컴 103 0 18:46
35058 웃짤닷컴 88 0 18:02
35057 웃짤닷컴 91 0 17:29
35056 웃짤닷컴 143 0 16:45
35055
병무청 근황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30 0 16:12
35054 웃짤닷컴 101 0 15:28
35053 웃짤닷컴 100 0 14:55
35052 웃짤닷컴 92 0 14:11
35051 웃짤닷컴 132 0 13:38
35050 웃짤닷컴 123 0 12:54
35049 웃짤닷컴 205 0 12:21
35048 웃짤닷컴 147 0 11:48
35047 웃짤닷컴 146 0 11:04
35046 웃짤닷컴 2604 0 10:31
35045 웃짤닷컴 196 0 09:47
35044
클베 일체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86 0 09:14
35043 웃짤닷컴 206 0 08:30
35042 웃짤닷컴 215 0 07:57
35041 웃짤닷컴 154 0 07:13
35040 웃짤닷컴 130 0 06:40
35039 웃짤닷컴 299 0 06:07
35038 웃짤닷컴 220 0 05:23
35037 웃짤닷컴 325 0 04:50
35036 웃짤닷컴 217 0 04:06
35035 웃짤닷컴 186 0 03:33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