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국내 최초 성별 구분 없는 승무원 유니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07-13 00:39 조회 1,728 댓글 20

본문

 
메르시밴드 투톤 마스크 스트랩 3p 세트
나우푸드 페이즈 2 화이트 키드니 빈 추출물 500mg 베지 캡슐, 120개입, 1개
바디아트 필라테스 폼롤러 + 운동법포스터, 마블블루
아이세움 흔한남매 하드커버 만년 다이어리 + 스티커 2p, 혼합색상
12월 12일 도착 늘파파 절임배추, 10kg
 
국내 최초 성별 구분 없는 승무원 유니폼
 
 
 
프리미엄 로얄 캔, 24개
양치하개 반려견 덴탈껌 24p, 스케일링, 1개
재로우 우먼스 펨 도필러스 오럴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서플먼트 베지 캡, 60개입, 2개
행복한마을 크리스마스 데코소품 미니돌 가랜드, 혼합 색상
비에스엔 신타-6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셰이크(Chocolate Milkshake), 2.27kg
 

댓글목록

이궈님의 댓글

이궈 작성일

성 구분없는 의상은 좋은거 같은데.. 디자인이 비행기 짐 날라서 넣어주시는 분들 유니폼 같은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결국 피해는 오히려 여성이 볼텐데..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바지는 바지대로 매력이 있지

하냥님의 댓글

하냥 작성일

디자인이 빙시같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스튜어디스되서 저런거 입고싶어하는 사람 별로 없는데..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서비스직측면을 제외하면 여승무원이ㅡ남승무원보다 잘할수 잇는게 잇나?
무시하는게 아니라 속된말로 이쁜유니폼과 함께 비주얼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햇는데 그능력을 없앤 여승무원과 남승무원에서 여승무원이 더 뛰어난게 뭐잇음??


그리고 저런 아줌마스러운게ㅡ정착된다?? 이후 승무원지원하던 골빈애들 다 따른길로감
그 사람들 전부 승무원 보기에 이뻐보아는 걸로 지원햇지 무순 꿈이 잇어서 지원햇울거 같음?? 그리고 승무원 되고난이후로 유니폼으로 으쓱대는거 한 1년하고 나면 불편하다고 투덜거리지.... 모순덩어리임

ㄴㅇㅁ님의 댓글

ㄴㅇㅁ 작성일

코로나때문에 장사가 안되니까 별짓을 다 하네. 뭔 짓을 해도 망할 항공사같은데...
디자인은 어디 유명한 사람한테 했는지 괜찮네

zxcv님의 댓글

zxcv 작성일

서비스업인데 좀더 밝은 톤이 낫지 않았을까 한다.

어휴님의 댓글

어휴 작성일

붕신들 ㅋㅋㅋ 옷은 지위와 소속을 상징한다. 나치가 괜히 군복을 멋있게 디자인한것 같냐? 군인들 정복이 왜 따로있는줄 아냐?  변호사가 법정에 갈때 추리닝이나 작업복 입고가는거 본적있냐?  저렇게 공장 작업복같은 옷이 과연 좋은걸까? 편하면서 디자인도 좋게 얼마든지 할 수 있는데

기분팍님의 댓글

기분팍 작성일

치마가 여성성의 상징이듯 바지는 남성성의 상징 아닌가요? 오죽하면 발음도 자지랑 비슷한 바지겠어요
탈코가 아니라 말그대로 자지흉내. 흉자짓 하시는거 같은데 나만 불쾌한가요? 아예 확실하게 바지도 치마도 아닌 젠더리스 하의 하나 개발해주세요. 편한게 최우선이니깐 당연히 브라는 노브라겠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응, 스튜어디스 본인들이 싫어할걸?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스튜어디스 옷이 이뻐야할 이유가 전혀 없지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음 편하고 좋은 게 좋지! 그럼 증권맨 영업맨들 전부 다 정장 입지 말고 츄리닝 입고 다니는게 어떨까?

.님의 댓글

. 작성일

스튜어디스들이 서비스 하는 일이기 때문에 이쁠 필요 없고 꾸밀 필요 없고 옷도 여성스러운거 입을 필요 없다고 하는 병신들이 꽤 보이는데, 편의점 알바도 이왕이면 더 잘생기고 더 이쁜애로 뽑는게 현실이야. 바코드 찍고 계산해주는데 외모가 굳이 왜 필요해서 더 잘난 외모를 선호하겠냐? 현실은 니들이 생각하는대로 돌아가지 않는다.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승무원은 근무하다가 부자한테 잘 보여서 취집하려고 하는 직업 아닌가? 저런 옷은 남자한테 어필 안되서 이제 취집 힘들겠네

ㅇㄷㄷ님의 댓글

ㅇㄷㄷ 작성일

괜찮네 아주 좋은 아이디어다
근데 여자 승무원들이 입기 싫어할 듯
이게 머에요 안 입어요 엉엉

ㅁㅁ님의 댓글

ㅁㅁ 작성일

언제는 승무원 유니폼이 불편하다고 업무에 지장잇다고 징징거리고 잇으면서 막상편한옷주면 안이쁘다고 징징

진짜 계집종특임 ㅋㅋ

ㅂㄷ님의 댓글

ㅂㄷ 작성일

에헤이...스튜어디스들 빵딩이 보는맛이 있었는데

^^^^^님의 댓글

^^^^^ 작성일

진짜 뻥 안치고 츄리닝 처럼 편한게 장땡이다. 일은 제일 편한 복장으로 해야지.
외모 강박증 있는애들 스튜어디스로 뽑지 좀 마.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편하게 일하라고 저런 바지 주지? 그럼 빤스라인 다 비칠정도로 줄여 입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모로 판단하지 말라면서 꼭 지들이 멋낼라고 바지 줄여입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otal 28,448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28448 웃짤닷컴 0 0 08:54
28447 웃짤닷컴 59 0 08:22
28446
남녀 화장실의 변화 N새글H인기글 댓글 21
웃짤닷컴 102 0 07:50
28445 웃짤닷컴 67 0 07:18
28444
뼈 때리는 진중권 N새글 댓글 21
웃짤닷컴 91 0 06:46
28443
여성 중화 요리사가 드문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206 0 06:14
28442 웃짤닷컴 94 0 05:42
28441
초밥 1인분이 배 안 부른 이유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108 0 05:10
28440
8년 전 대한민국의 운명 N새글H인기글 댓글 14
웃짤닷컴 110 0 04:38
28439
김치 종주국 깜짝 변경 N새글H인기글 댓글 11
웃짤닷컴 112 0 04:06
28438 웃짤닷컴 96 0 03:34
28437
스타벅스 커피 중독자 N새글 댓글 12
웃짤닷컴 88 0 03:02
28436 웃짤닷컴 88 0 02:30
28435
직진하는 라이더 N새글H인기글 댓글 10
웃짤닷컴 100 0 01:58
28434
25,000원 배달 참치회 대참사 N새글H인기글 댓글 12
웃짤닷컴 211 0 01:26
28433 웃짤닷컴 188 0 00:54
28432
난리난 대치동 학원가 N새글H인기글 댓글 5
웃짤닷컴 165 0 00:22
28431
강물 수영의 위험성 N새글H인기글 댓글 4
웃짤닷컴 178 0 11-30
28430
평화로운 천조국 N새글H인기글 댓글 2
웃짤닷컴 152 0 11-30
28429
회사에서 6개월 버티는 이야기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164 0 11-30
28428
고양이 이불 구매 후기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149 0 11-30
28427
심야토론 명장면 N새글H인기글 댓글 17
웃짤닷컴 191 0 11-30
28426
약혼녀가 싫은 소년 근황 N새글H인기글 댓글 4
웃짤닷컴 382 0 11-30
28425
개그맨 김원효 인스타 N새글H인기글 댓글 1
웃짤닷컴 206 0 11-30
28424 웃짤닷컴 207 0 11-30
28423 웃짤닷컴 178 0 11-30
28422
현대판 자린고비녀 N새글H인기글 댓글 19
웃짤닷컴 259 0 11-30
28421
술 마시고 택시기사 폭행 N새글H인기글 댓글 6
웃짤닷컴 158 0 11-30
28420
3년 전 부동산 예언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220 0 11-30
28419
박세리의 인생 조언 N새글H인기글 댓글 9
웃짤닷컴 172 0 11-30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