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짤닷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슈

서울대 의대에도 있는 학생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웃짤닷컴 작성일 20-07-01 02:54 조회 326 댓글 0

본문

 
오토믹 전동드라이버탭 광택패드 10종 세트
쿠팡 브랜드 - 탐사 고평량 종이컵 260ml, 100개입, 1개
실속 핫도그 4종 세트, 1세트
인콘트로 스포츠 헤어밴드 4p, 멜란지 검정
인블룸 다발 물풍선 제조기 37개*6개 222개 KC어린이안전인증 물폭탄 워터벌룬 물놀이용품, 6개, 랜덤
 
서울대 의대에도 있는 학생 유형
 
 
미니띠네 생일 파티 장식 스타 풍선세트, 로즈골드, 1세트
줌 씨테일 소프트베이트, 115
인텍스 패밀리 프레임 사각 풀장, 혼합 색상
앱코 BEATONIC 블루투스 5.0 무선 휴대용 이어폰 E04, 화이트
핑크풋 6000 스프링 컬러드로잉 쉬운버전 랜덤 발송
 

댓글목록

천하제일공과대회님의 댓글

천하제일공과대회 작성일

는 서울대의대였나

ㅇㅇ님의 댓글

ㅇㅇ 작성일

나는 대학다닐때 딴짓하던 애중에 제일 대단했던 애가... 교수가 지가 낸 책 사라고 해갖고 다들 없는돈에 탈탈 털어서 삼... 딴 새끼들 그거 피고 공부할때 이름적고 필기하잖슴? 근데 그 책에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그림을 좆나 그리는 새끼가 있었음... 그새끼 그림실력은 진짜 왜 미술안하고 음악하는건지 이해가 안갔을 정도... 가끔 막 지가 그린 그림 페북에다가도 올리는데 그냥 교재에다 낙서한거라고 해도 일러스트 아니냐면서 반응들이 아주..(그냥 좀 잘그리는 정도가 아님 세상에 이런일이 나오는 그런 그림천재 수준 혹은 그 이상)... 심지어는 낙서하다 교수가 나오라그랬는데 알고보니 그 교수 얼굴 책 표지에다 그리다 걸린거였거든? 교수도 입이 쩍벌어져서 씨발 그 성질 드러운년이 걔가 죄송합니다 교수님 이러고 고개 푹숙이니까 할말이 안나왔는지 봐주더라... 물론 좀 과장을 보태서 이쁘게 그려줬으니까 봐준거였지만

배궈남님의 댓글

배궈남 작성일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노력하는건 다 비슷비슷하다고 생각해.
차이를 만드는건 결국엔 타고난  재능과 취향임.
공부를 잘하는 애는 걍 머리와 공부취향을 타고나는거고
운동잘하는 애는 딱히 노력하지 않아도 노는게 걍 운동임.
그래서 저절로 몸이 좋음.
강용석이 사시 패스할때 하루 평균 8시간 공부했다함...
보통사람은 8시간 공부해봤자 9급도 붙기 힘들어함..
걍 타고나는거더라.

.님의 댓글

. 작성일

응 잘못된 생각이야. 노력하는거 천차만별임. 한시간 앉아있어도 집중도 자체에 차이가 나고, 그 한시간 앉아있냐 마냐도 사람마다 못하는 인간들 수두룩함. 니가 누굴 가르쳐본적이 있으면 알거다.

■■■님의 댓글

■■■ 작성일

ㅋㅋㅋ팩트는
9급 준비하는 애들 치고
하루에 온전히 8시간 공부하는애 드물다~

OMS님의 댓글

OMS 작성일

같이 전문의 딴 친구놈이 롤 티어 겁나 높고 주말마다 만나는 여자 바뀌는 존잘 쓰레기 엘리트였다...의사고시 점수도 인턴동기중에 3등인가했음...
평소에 공부는 하나도 않고 시간나면 롤챔틀어놓고 페북 웃긴짤이나 보는새끼가 어영부영 영어로 논문쓰고 석사 따가는거 보니까 유전자 차이가 이리 크나 싶드라고...

ㅇㅈㅁ님의 댓글

ㅇㅈㅁ 작성일

OMS면 치과의사아닌가?

ㄱㄹㄱ43ㅅ님의 댓글

ㄱㄹㄱ43ㅅ 작성일

정형외과

ㅇㄵㅁ님의 댓글

ㅇㄵㅁ 작성일

정형외과는 OS고

123님의 댓글

123 작성일

나도 비슷한 경우였는데 밤에 새벽까지 게임하고 의대 수업이 ppt 넘기고 2시간씩 연강하는 게 너무 지겨워서 맨날 쳐잔 것 때문에 시험전날 당일치기로 항상 시험봄.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중간밖에 하질 못했다. 비슷한 식으로 잘 하는 애들은 5등안에도 하더라.

ㄴ님의 댓글

작성일

해부학 시간 120명 강의실 맨 뒷자리에서 바이오 노트북으로 와우를 했었지. 지금 생각하니 동기들한테 너무 미안하고 부끄러운 과거구나.

Total 35,064건 1 페이지
이슈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35064 웃짤닷컴 21 0 08:23
35063 웃짤닷컴 50 0 07:39
35062 웃짤닷컴 53 0 07:06
35061 웃짤닷컴 76 0 06:33
35060 웃짤닷컴 58 0 05:49
35059 웃짤닷컴 56 0 05:16
35058 웃짤닷컴 69 0 04:32
35057 웃짤닷컴 58 0 03:59
35056 웃짤닷컴 58 0 03:15
35055 웃짤닷컴 71 0 02:42
35054 웃짤닷컴 77 0 01:58
35053 웃짤닷컴 90 0 01:25
35052 웃짤닷컴 83 0 00:52
35051 웃짤닷컴 86 0 07-14
35050
어제 사망하신 분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39 0 07-14
35049 웃짤닷컴 147 0 07-14
35048
요즘 남중생들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42 0 07-14
35047 웃짤닷컴 153 0 07-14
35046
삼성의 원가절감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51 0 07-14
35045 웃짤닷컴 130 0 07-14
35044 웃짤닷컴 139 0 07-14
35043 웃짤닷컴 130 0 07-14
35042 웃짤닷컴 120 0 07-14
35041
국회에 핵 투하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43 0 07-14
35040
김길태 사건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32 0 07-14
35039 웃짤닷컴 178 0 07-14
35038 웃짤닷컴 159 0 07-14
35037
김건모 사건 근황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92 0 07-14
35036
죽어가는 영화업계 N새글H인기글
웃짤닷컴 161 0 07-14
35035 웃짤닷컴 166 0 07-14

Copyright © 웃짤닷컴 All rights reserved.